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2168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2
이 글은 4년 전 (2022/3/09) 게시물이에요
저쪽은지금 어떻게든 표 유리하게만들겠다고 여초 잠입까지해가며 분탕질치고 지들끼리 ㅍㅁ척결하자고 똘똘뭉쳐서 이기려고 아득바득중인데 

고작 

인티변했어, 이재명팬덤이야 ?ㅠ 이런거에 제발 눈치보고 흔들리지마. 

진짜 신격화는 저쪽이야. 

본인이 장애인인데도 ㅍㅁ가싫어서 윤석열 뽑아놓곤 "근데 보수는 장애인인권챙겨주냐걱정이다" 이러고있는애들이고. 

윤석열이 대장동이라고해도 상관없다고 ㅍㅁ코스프레하는 찢재명만아니면된다고하는애들임 

이게진짜신격화다.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고 하루밖에안남았는데걍 하고싶은대로해버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떻게던 쟤네 못이기게하는게 중요해
쟤네 윤석열이기고 기어들어와서 조롱하는꼴못봄절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저런 사람도 뽑아주는게 신격화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 그니까 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제발 보여주자 우리도 목소리가 크다는 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ㄱㄴㄲ 대체 뭔 천사병에 걸려가지고 ㅋㅋㅋㅋㅋ 하루라도 자기검열 안 하면 살 수가 없나 이해가 안 간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렇게 검열하는 것도 다 그쪽 수작인데 ㅋㅋㅋㅋㅋ 속을 거면 혼자 검열하든가 다른 사람한테까지 이래라 저래라하는 거 보면 욕이 안 나올 수가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진짜 천사병 개빡친다 하 난 남초여초 둘다해서 더 답답해 뒤 지겠음 왜이러는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천사병 아닌가도 검열 좀 해보지 왜 ㅋㅋㅋㅋㅋ 자기 검열이 아니라 남 검열하면서 우월감 느끼는 거지 그게 난 얘네들과 다르다... 난 도덕적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ㅁㅈㅁ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독기 가득한 재명쓰처럼 다들 산독기 되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쟤들은 머리가 없어서 무지성으로 눈치를 안보는데 우리가 왜 쟤네 눈치를 봐... 눈치보지마 얘들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검열하다가 쟤네한테 밭갈이 당해버리는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딱 이거다 그니까 쟤네가 오는거야. 여초가 자기검열하는거 아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 자가검열도 적당히 해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런다고 걔네가 고마워 할 거 같냐고ㅋㅋㅋ 바로 본진으로 돌아가서 역시 여자들 어쩌고 하면서 욕이나 쓰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소리내. 밟으면 아프다고, 욕 먹으면 기분 나쁘다고 소리내자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ㄱㄹㅇ 찐 인티익들 중에 같이 동조하는 애들 조금 있는거같은데 짇짜 그만해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래서 여자들 ㅁ청 하다고 조롱하잖아 지네커뮤 돌아가서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개빡쳐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뒷걸음 ㅍㅂㅇ 아니냐고… 왜 자꾸 저러냐고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맥북 색상 뭐가 젤 이쁘다 생각해
18:43 l 조회 1
이거 누나한테 큰 말실수한걸까
18:42 l 조회 1
나 밖인데 방구 계속나와ㅜㅜ
18:42 l 조회 1
손흥민 잘하는거 맞아 근데?
18:42 l 조회 4
금모으고싶은데 금팔찌 사는거 어때??
18:42 l 조회 3
인턴 면접 수요일인데
18:42 l 조회 2
자식 생각 있는 익들 컴온 와봐
18:42 l 조회 2
초록글 보다가 든 생각인데 운동할 때 검정스포츠 브라에 흰티는 ㄱㅊ아?
18:42 l 조회 4
근데 개가 반가워서 짖을수도있어??
18:42 l 조회 2
공시 장수생 친구한테 부모님은 뭐라고 하시냐고 물어봤는데 잘못한거야?
18:42 l 조회 3
아스퍼거 많은거같음1
18:42 l 조회 3
구글독스 용량 얼마나 차지해..? 아는사람?!?!
18:42 l 조회 2
트레이더스 팟타이 먹지마
18:42 l 조회 3
익들은 일반 밥그릇에 밥 한공기 다 먹어?
18:41 l 조회 8
난 코코넛 향이 너무 시름
18:41 l 조회 7
설거지했는데 손이 너무 간지러워ㅜ1
18:41 l 조회 3
너넨 지능 높은 사람 알아봐?4
18:41 l 조회 12
치과의사나 치위생사 있어? 1
18:40 l 조회 8
애인이랑 자는게 점점 편해져서 큰일임2
18:40 l 조회 29
나 밥먹는데 5-8분 걸려서 한입먹고 딴짓하는 중
18:40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