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2947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0
이 글은 4년 전 (2022/3/10) 게시물이에요

쌍수 흉터 없애는 시술겉은거 있어?? | 인스티즈 

쌍수한지 거의 10년넘었는데 

그 흉터 실밥흉터?엄청심하게 남아서..ㅠ
대표 사진
익인1
피부과에 흉터 레이저 이런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러번..해야겠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마 다시 흉살 제거하고 재수술 해야할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비용 어마무시하게들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잘하는 곳으로 찾아보믄 적어도 300은 들거야,, 나도 해야해서 알아봤는데 그렇더라 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나 양쪽눈 전부저렇고
눈앞머리살도 접히는데
재수술하...ㅠㅠ
왜 난 간단한수술마저 망해가지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자괴감 우울감 쩔어.. 남들 다 잘되는데 나는 ㅠ 사실 난 재수술 한건데도 또해야되는거..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아..ㅠㅠㅠ 속상하겠다
사실난 앞으로도 하고싶은수술많은데 눈부터 망해버리니까
다른데 손도못되고있어
내가 살성?이 안좋은건지 눈 흉터도 심하고 붓기도 3년지나서야 빠지고..진짜눈물나..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내말이ㅠ 나도 붓긴지 뭔지 소세지눈이었었어ㅠ정말 눈수술 못하는 원장이었어 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내눈도 소세지..사진찍으면 더심하고..다들
쌍수전이 훨낫다고하니까
기분도 상하고..
근데 지방에서 했었어서
다음재수술은 서울에섳하려고...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웅 나두 재수술전문에서 하려구..난 지금 재수술할래도 눈 여유분이 없어서 못한다..여유분만 있음 얼른 상담받아봐!! 하루하루 스트레스 받으니깐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여유분? 그게뭔지모르겠지만 눈두덩이두꺼운거보니까 가능할수도...ㅎㅎ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베네수엘라 지진 오바다
20:15 l 조회 1
마운자로 맞고 운동 어케 함???
20:15 l 조회 1
롱치마 입을때 속바지 입음?
20:15 l 조회 1
혹시 나처럼 일본 좋아하는 익 있니
20:15 l 조회 1
남친 다 좋은데 진짜 치명적인 단점이 있음
20:15 l 조회 2
영화관 앨베에서 스포하는거 민폐다vs아니다
20:15 l 조회 4
아빠가ㅋㅋㅋㅋ만약 32강 올라가면 홍명보 혼자 지금 한국 들어와야한대
20:15 l 조회 5
티켓베이에서 표 사면 신분증 문제는 어케 해?
20:14 l 조회 2
미팅 끝나고 다음날에 남자한테 연락올확률
20:14 l 조회 3
교촌치킨 윙봉, 콤보 중에 어떤게 더 나아?
20:14 l 조회 3
난 아직도 지금이 2024년 같아
20:14 l 조회 4
사주에 금기운
20:14 l 조회 6
25살부터는 연애시작 소개팅밖에 답이 없나1
20:14 l 조회 11
단기알바도 안 구해져서 의기소침해 있었는데 오늘만 두 개 잡았네
20:13 l 조회 6
예스24 왜이렇게 무책임해?
20:13 l 조회 9
특정 지역 관련 글에 정.병 있다
20:13 l 조회 8
육바연 먹말...2
20:13 l 조회 7
아빠 대기업 퇴직하셨대서 헉 이제 아빠 뭐 하고 지내시려나 했더니6
20:12 l 조회 84 l 추천 1
종교버리고싶다2
20:12 l 조회 11
32강 올라가더라도 쓰리백이니 뭐니 하지 마라
20:12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