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3302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85
이 글은 4년 전 (2022/3/12) 게시물이에요
진짜 나랑 말 한마디도 안섞어본 동기 둘이 나 4ㄱㅈ없다고 말하고다녔데.. 충격
대표 사진
익인1
걔네는 고딩때도 그랬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ㅐ저래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르겠어 내가 좀 시크?하게생기긴 했는데 그래보였나.. 저둘이랑은 인사도 안하는사이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뒤에서 이상한 얘기하는 얘들 꼭 있음
진짜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갑자기 무섭다…나도 뒤에서 까일까봐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신경 안쓰기에는 다른동기들한테 그렇게말하고 다니니까 처음보는 복학생이 날 멀리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별 사람이 다 있긴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무섭…..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너무 억울한데?? 물어보면 안되나 ㅋㅋㅋㅋㅋ 뭐가 그리 싸가지업ㄱ었냐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딜가나 그런 사람 있음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째려보는? 상이라 모르는 사람들이 다고 뒷담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런오해살까봐 일부러 눈 안마주치는데 그래서 그렇게 느낀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럴수도?!!
난 낯가리는 성격이었는데
입 다물고 있으니깐 무섭다고해서
완전히 성격 바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쓰니도 사회생활해야 하니깐
먼저 웃으면서 말 걸고 다가가봐
그리고 알아서 거르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먼저 뭐라 다가갔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있지 이미 뒷담깔애들은 뭘 해도 뒷담깜. 낯가려서 말안해도 까고 반대로 엄청 활발해도 까고 싸가지업게 생겨도 까고 무표정이어도 까고 마냥 맨날 웃고 다녀도 실실거린다고 까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그건 회사에서도 있음 ㅋㅋㅋㄱㅌㄱㅋㄱㅋ어딜가나..존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40살 50살 아줌마돼도 그러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진짜 살면서 느낀건데 별에별 사람 다 있더라 그리고 대화 한번 안해보고 내가 누군지 멀 좋아하는지 어떤 사람인지도 모르면서 그냥 뒷담 까는 사람들 진짜 엄청 많더라 그런거 하나하나 신경쓰면 진짜 사람 미치게 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이에 상관없음 대학가도 엄청 많고 졸업하고 사회생활하러 회사가도 뒷담 왕따 헛소문 시기 질투 싸움 이런거 엄청 많고...진짜 인간관계는 참 어렵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하 저런사람들 때문에 난 인간관계 제대로 만들려고 하지도 않고 덜컥 겁부터나고 선 긋게 됐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다가오는 사람도 선긋게되고... 진짜 벌받아야함 저런사람들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마쟈마쟈 진짜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대학교엔 이상한 애들 진짜 많아 나 그래서 다 정떨어져서 연 끊으려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헐 왜그런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날 싫어하는 대학 동기 있었음 전해들었는데 이유는 아직도 모르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회사에도 존재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동기면 인사는 하지 않아?????
인사도 안한건 좀 이상한거 아닌가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모르고 말튼적 없으면 안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헐 충격적
난 40명인 과인데 얼굴은 다 아니까 인사는 하거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갠플 심하거나 대형과면 동기여도 인사 안하는 경우 많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대형과면 반이 아예 달라서 인사안할 수도 있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 무섭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와 나도 그런 경험 있어 걔넨 도대체 왜 그러는 걸까? 웃긴 건 뒤에선 그러고 나한테 와선 장난치고 그랬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있더라 얼굴만 아는 애들이 내 뒷말하고..그치만 대학이 커서 그렇지 또 별애들 다모여서 나랑 잘맞는애들도 많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중고딩티 못벗은 사람들 핵많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어딜가나 있는듯. 나도 인사만 하는 동기가 사가지없다고 욕하고 다닌다는거 전해들은 적 있는데ㅋㅋㅋㅋ신경쓰지마!! 백날 욕하고 다녀봐야 중고등학교도 아니고 대학교에선 나한테 영향 1도 못미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니 ㅋㅋ 난 우리 과에 누가 있는지도 모르는데 그러고 다닌다고 ㅍ ?? 진짜싫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사실 아닌 걸로 소문 잘 남.. ㅋㅋ.... 말같지도 않은 소문내고 다니는데 소문이 사실이건 말건 일단 믿는 얘들도 많고 그대로 또 다른 얘들한테 퍼날음 루머 형성 되는거 순식간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지 맘에 안 들면 4가지가 없네, 인성 별로인 것 같네 노답임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소수과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소수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ㅜ 물론 사바사지만 소수과가 비교적 심한듯 완전 대형이면 걍 모르는 사이가 많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원래소수과면 모르는사람도 다 인사하고 댕겼어야하나? 인사무시한적은 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노노 걍 걔네가 이상하네 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꾸미고 다닌다고 뭐라하는 애들도 있는데 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응ㅋㅋㅋ근데 취업할 시즌쯤 되면 싹 잊혀진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대학에서 서로 신경도 안쓰는데 뒷말 좋아하는 애들하고 걸린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그런 애들 많음 별 이상한 애들 많아 난 인사 90도로 안 한다고 씹힘 진짜 뭔 뭐라도 되는 줄 아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그... 대학교에는 사람이 많아서 고등학교보다 머리에 돌 든 애들이 더 많이 보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냅둬 처음엔 말 한마디 안 나눠본 동기까면서 친분 쌓다가 나중엔 지들끼리 서로 뒷말하고 대판 싸우는 거 많이 봄 대학교 와서도 별의별 사람이 참 많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술집 옆테이블 남자가 다른 남자 입술 핥는 거 봤는데
0:06 l 조회 1
동성(女) 사랑 와 확실해졌다
0:06 l 조회 1
대리점에서 폰바꾸는거 택배로 받을수잇어??
0:05 l 조회 1
술마시면서 만난남자는
0:05 l 조회 1
친구 할아버지 돌아가셨다하는데 부고장을 안보내줘 ㅠㅠ
0:05 l 조회 1
와 밖에 너뮤춥다...
0:05 l 조회 1
차이는거보다 차게 만드는거 별로야?
0:05 l 조회 1
난 웰니스 산업이 너무 웃김
0:05 l 조회 10
풋샴푸 자몽이랑 레몬중에 머가 좋을까 1
0:04 l 조회 5
익들 여름에도 회 먹어?2
0:04 l 조회 6
스팀 11000원써서 96300원짜리 뽑음2
0:04 l 조회 8
혹시 브이로그 찍는 익들 있니…?3
0:04 l 조회 15
아이패드로 필기하는 익들아 1
0:04 l 조회 5
하루에 에어팟으로 2시간 정도 음악 듣는데
0:04 l 조회 6
인플루언서 친구랑 여행 갔는데,, 친구 어머니께서 친구가 안행복해보였대...
0:04 l 조회 13
왜 30살 넘으면 아줌마아저씨 돼?2
0:03 l 조회 21
어릴때 키즈모델 제안받고
0:03 l 조회 4
젤네일 받다가 손톱 녹농균 걸려본 익들 있어????? 초록색으로 변하는거
0:03 l 조회 12
다크닝 없는 촉촉한 쿠션 추천 좀 ㅠㅠ
0:03 l 조회 7
경산에서 대절버스타고 서울 결혼식 가는데 다시 돌아오면 몇 시 쯤일까?1
0:03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