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3376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92
이 글은 4년 전 (2022/3/13) 게시물이에요
맨날 나만 사먹는 느낌임 하나 아님 두개씩 사가는데
대표 사진
익인1
우왕 부러웡.... 난 스티커는 관심없고 초코롤이 먹고싶은데 맨날 없음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로켓단 하나 고오쓰 하나 사가는데 다음날엔 또 다 나가있다 누가 사긴 사나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왜 귀엽지...ㅋㅋㅋㅋㅠㅠㅜ 포켓몬빵으로 표식 남기는거 같아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짱부러워.. 아침에 편의점 갔는데 하나도 없어서 타덜터덜 걸어왔늗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의외로 마트 같은 작은데에 있을지도? 나도 편의점에 없어서 집앞에 갔더니 쌓여있더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ㅇㅈ 여기 완전 지방인데 굳이 열심히 안찾아다녀고 됨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지방이라 마트 갔는데 종류별로 없고 매번 있는 것만 있어서,, 난 다 먹어보고 싶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나로마트에 개많아 ㅋㅋㅋㅋㅋㅋ 사실 편의점에서 초딩들이 하는 얘기 듣고 갔던건데 천국이라 다 털어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다지여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가 사는 시골에는 왜 없냑!!! 누구냣!!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부럽다 ㅠㅠ 나도 스티커 관심없고 ㅠㅠ 고으스빵하고 초코롤 핫소스빵 먹고싶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스티커는 필요없고 초코롤빵이 너무 먹고싶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리 동네에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편의점이랑 마트랑 아주 꽉 차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인터넷으로 팔자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유통기한이 짧아서 ㅠ ㅠ 쿠팡에서 안산게 넘후회됨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부럽다... 우리집도 찐시골인데 포켓몬빵 안들여놓으심...ㅠㅠ 포켓몬빵 사먹을만한 사람이 나밖에 없긴한뎈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나도 포켓몬빵.. 고오스 먹고싶다고요ㅠ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스티커 필요없고 파이리팡 먹고시퍼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우리 동네도..! 주변에 밭만 있는 찐시골인데 하나로마트에 포켓몬빵 우리집이 다사먹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개부럽다ㅠㅠㅠ 스티커 필요없고 빵먹고싶단말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좋겠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띠동갑 결혼 욕하고왔는데 친구 부모님이 띠동갑이었음
19:37 l 조회 1
몇키로같아40
19:37 l 조회 1
너네막 주변에서 나한테 꼽주듯이 꿍시렁 거리면 반응함?
19:37 l 조회 1
간호사 글 보니까 생각한건데
19:36 l 조회 5
회식가서 3-4시간 연락 안 될 수 있다 없다
19:36 l 조회 4
손톱이 한개만 진짜 개얇고 자꾸 뿌러저
19:36 l 조회 3
그 엄청 유명한 미용실 이름 뭐였지 비싸고3
19:36 l 조회 8
끈 얇은 민소매원피스 입을 때 속옷 어떻게 입어?2
19:36 l 조회 6
다이어트 하는데 눈바디는 줄고 체중은 그대로임2
19:36 l 조회 6
빵또아 월드콘 이런 아이스크림 좋아했는데
19:35 l 조회 7
연애 왜 못하는지 다 보이는구나3
19:35 l 조회 16
너넨 외적이상형 완전 고정이야?2
19:35 l 조회 9
소개팅 4번 만났는데 이건 뭘까6
19:35 l 조회 13
관리받으러가는데 이거까지 요구하면 진상인가? (사진 혐주의)3
19:34 l 조회 16
사람 죽인 것도 아니고 축구 못했다고 죽일듯이 까는 거 역겨움4
19:34 l 조회 9
40 방 정리 하다가 엄마가 나한테 써준 노트편지모음(?) 보고 광광 울어버림.. 1
19:34 l 조회 17
인턴 일없으면 너무 민망하다..
19:34 l 조회 1
인티하다가 앱 넘어가는사람들 해결법 알려줌
19:33 l 조회 14
삐졌다는 말이 왤케 부정적으로 들릴까?1
19:33 l 조회 6
엥..? 나 7시약속인데 상대방 연락두절됨 뭐지…? 4
19:33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