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3534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68
이 글은 4년 전 (2022/3/14)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 아이패드나 아이패드 미니 쓰는 애들 꼭 들어와봐!!!!!! | 인스티즈 

🍎🍎 아이패드나 아이패드 미니 쓰는 애들 꼭 들어와봐!!!!!! | 인스티즈 

이 케이스 진짜 개좋음ㅋㅋㅋㅋㅋㅋ 

투명케이스라 색깔 다 보이면서도 필기각도 영상각도 

다되고 앞커버 없어서 진짜 미니에 최적화임 

 

단점이라면 사진기준 왼쪽에 펜슬 거치용으로 

튀어나온 부분 있는데 딱히 고정이 되는것도 아닌데 

굳이 왜 있나싶음 저거 없었으면 진짜 훨씬 좋았다
대표 사진
익인1
어디껀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라리거엿음 근데 내가 저 문제 아라리 회사에 얘기해봤는데 지들딴엔 맘에들어하는 사람이 많대서 그대로 갈거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뭔 소린지 모르겠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라리'라는 브랜드 제품이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주변 사람들한테 영업했는데 맘에 들어서 다들 정착했다는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회사에 얘기해봤는데 저렇게 답해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너무 생략했나 ㅋㅋㅋㅋㅋㅋㅋ 암튼간 그럼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아아 회사한테 단점 말했다는거구나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맞어맞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미안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써보고싶은데 뭔가 뚜껑 없어서 불안불안하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난 노필름에 저 케이스만 끼워쓰고있오 기스 없고 화면 좋당 ~... 개인적으론 미니에 가장 추천함 미니 아닌거면 필기각 젤 잘나오는건 아무래도 앞커버형인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저거 쓰는데 펜슬 거치 진심 왜 있는지 모르겠음 ㅌㅋㅋㅋ 거치 하나도 안돼 그런데 저 펜슬 거치용으로 튀어나온 부분 없는 것도 팔지 않아? 이제 단종됐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너도 쓰냐 ㅋㅋㅋ 아니 거치도 안되는데 왜있는건지 모르겟음 어차피 자성으로 붙는거고 저거 기능 1도 없는데ㅜㅋㅋㅋㅋ 저것만 없었어도 만족도 200프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 난 그 거치 없는 거 먼저 사서 쓰다가 펜슬도 거치되는 거 새로 나왔다길래 오 더 좋을듯 하고 샀는데 더 별로임...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ㅋㅋㅋ 다운그레이드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라리 케이스 좋아 내건 저런 펜슬 거치 없는 건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미친 좌표좀...제발요선생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에어4라 그냥 쿠팡에서 삿는데 안달려있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아니 개빡쳐ㅠㅜ왜 미니만 이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헉나두 거치 없는건뎅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뭐여 혹시 너도 에어라인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거보고 검색하러 갔는데 에어3은 없나바 눈물 ㅜ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좀 예전에 나온 제품이라 그런가보네 🤦🏻‍♀️ 이번에 에어5 나왔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거 좋아보이긴 하는데 휘어질까봐 걱정되서ㅋ큐ㅠ 난 폴리오 쓴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폴리오 한 번도 안써봐서 궁금하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먼가 갠쥐나긴 햌ㅋㅋㅋㅋ 나중에 한번 써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겠어!!!!💙💜🥰 추천고맙사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악 에어4 일시품절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거 지짜... 좋기는 진짜 좋아 펜슬 거치 없는거면 징짜 안살 이유 없다ㅠ 알림신청해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요건 근데 집에서만 사용가능하지?? 휴대용은 아니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집에서 많이 사용하면 그냥 비빌 케이스가 없다고 봐 ㅇㅇ 아니면 앞커버 분리형도 있어 그런것도 좋을 거 같드라 근데 미니는 진짜 이게 최고임 에어에는 안써봐서 모르겠긴한데 집에서 자주 쓰면 최고👍🏻👍🏻 근데 밖에서 혼밥하면서 영상볼때도 최고얔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저 케이스 진짜 좋아해… 제일 편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진짜 휘뚜루마뚜루 쓰는데 손 엄청 가고 제일 잘씀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 나 이거 사려다 케이스 넘 두꺼워서 스탠드 거치대에 안 끼워질 것 같아서 결국 다른거 샀는데 ㅋㅋㅋㅋ 편한가보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각보다 두껍진 않더라고 ㅋㅋㅋㅋ 난 고민도 안하고 샀다 투명케이스에 영상거치 필기각도 나오는게 얘밖에없어서리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이거써 결국 돌고돌아 얘만씀 단점은 변색 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투명케이스의 고질적단점... 근데 난 오히려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값했다는 생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에어3 없네 아쉽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아라리 뭐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제 6세대는 취급도 안 해주는 건가...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앗................................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째 머리가 점점 더 갈색이 되는거 같음
18:32 l 조회 1
지금 근데 수도권은 꽤 덥지 않아?
18:32 l 조회 4
있잖아 진짜 나 헤어지는거임??2
18:32 l 조회 12
존댓말 쓰는남자 무슨 성향이에요?
18:31 l 조회 7
91년생 183cm 존잘 연수입 1억 남자 소개팅 하면?2
18:31 l 조회 15
이상한 부모 있는거보다 고아인게 진짜 100배는 더 나은듯
18:30 l 조회 6
근데 더운 날씨가 점점 밀려나는거야?
18:30 l 조회 11
30대 직장인들아 인쇼 어디 애용해 옷...ㅠㅠ
18:30 l 조회 13
축구 생각할 수록 아깝다1
18:30 l 조회 5
기혼자들도 있나 혹시? 식 끝나고 당일에 카카오페이로 축의금 보내는 사람들도 많아??
18:30 l 조회 4
신전 매운맛 어느정도야?
18:30 l 조회 2
출장차 모텔 왔는데 핸드폰이랑 티비 연결하려면 도대체 어떻게 해야됨
18:30 l 조회 10
아이폰 13프로 쓰는중인데 17프로 일반 중에 뭐사지3
18:30 l 조회 6
나 어릴때 진짜 귀여웠다
18:29 l 조회 11 l 추천 1
여자 외모 엄청 밝히는 사람이지?1
18:29 l 조회 18
나 불교 신자야 <어떤 이미지임..??4
18:29 l 조회 12
결혼식 답례품 소금해도 욕 먹음?
18:29 l 조회 8
진짜 우리가족 엄마때문에 다 기눌려있음
18:29 l 조회 4
간호사 한방병원 나킵 하시는 분?1
18:29 l 조회 8
엄마들은 왜 여성스러운 옷을 좋아할까1
18:29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