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3556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60
이 글은 4년 전 (2022/3/14) 게시물이에요
pcr보다 두꺼운 면봉으로 한번도 아니고 세번이나 쑤욱 넣고 돌리고 넣고 돌림....와...ㄹㅇ 놀라서 백신맞았냐는데 안 맞았다고 구라칠 뻔...눈물 흘리면서 아 2차까지 맞았어요 함
대표 사진
글쓴이
소아관데 애들 울고 난리남 ㅇㅇ그럴만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신속항원검사 줄 길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엄청 길어 병원 문 열고 1분당 1명꼴로 사람 들어옴 나는 문 열자마자 가서 20분 기다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소아과 가면 애들 울음소리 장난아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 진짜 신속항원이 제일 아퍼 ㅠㅠㅠㅠ pcr은 양반이다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코로나 검사 신속으로 첨 받아봤는데 진짜 뭔가 말로 표현 못 하는 불쾌함에 눈물남ㅋㅋㅋㅋ큐ㅠ 코피날 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뒷통수까지 찌르는 기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신속항원 진짜... ㅋㅋㅋㅋㅋ 나 진짜 웬만하면 진짜 아프단 말 안 하는데 너무 아팠음 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pcr보다 더아파 뇌 찌르는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리동네 병원은 안프던데!! 나는 pcr보다 안아팠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난 pcr도 개아프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Pcr도 개아팠는데..ㅠ 나 이제 신속항원가는데 넘나 무섭다 흑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지금 신속항원받으러 가는데 무섭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무서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냥 목을 쑤셔주세요... 코능... 두렵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무슨 목구멍까지 쑤시는 느낌이었어.. 쑥이 아니라 쑤욱 이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ㄹㅇ하고나서 코피난거아닌지 마스크에 피묻었나 확인해볼정돜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신석항원 개아파 ㅠ 그걸 한번도 아니고 양쪽을 하는데 와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억 소리냈잖앜ㅋㅋㅋㅋ 진짜아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헐 내가 간곳은 한번만 쑥 하고 말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엥 병원에서 두번해봤는데 자가키트보다 안아프던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글고 콧구멍 한쪽만 슥 하고말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걍 무작정 쑤시는 것같아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ㅇㅈㅇㅈㅇㅈㅇㅈㅇㅈㅇㅈ 진짜 개아파 내가 자가검진키트로 아무리 쑤셔봣자,,, 임 ㅏ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헐랭 오늘 받으러 가야 되는데....겁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뭐 양쪽 다 한다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신속항원검사 자기가 하는 거 아냐..??? 누가 쑤셔주는 거임???? 왜 우리동네 보건소는 내가 쑤시게 하지??? 걍 자가진단키트 하는 거랑 다를게 없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병원 검사는 쑤셔주고 보건소는 자기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 글쿠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헐 진짜? 난 받을땐 윽->응? 이런 느낌이고 시원하던데 누가 깊게 코파준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의사쌤앞에서 헛구역질할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코에 물 들어간 불쾌한 느낌이었어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도 진짜 눈물 찔끔이였다 엉엉 움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만 양쪽 쑤셨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눈물남ㅠㅠㅋㅋㅋㅋ 코 엄청 쑤시더라 돌리고돌리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맞아 ㅎ.. 난 pcr보다 저게 더 아프더라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선별진료소 근무경험상....1. 못하는 사람 2. 키트업체의 미스 3. 다른 면봉 사용... 근데 신속항원 그렇게 깊이 안넣어도 되는데.... 정확도 때문이면 차라리 목으로 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허 나는 pcr이 더 아팠고 신속항원검사가 덜 아팠었어... 해주시는분에 따라 차이가 있나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ㄹㅇ 아파 코에서 피냄새 났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열심히 돌리시더라 덕분에 뇌까지 뚫리는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5시에 일어나야하는데 잘까 말까?ㅠ1
2:54 l 조회 7
남들이 좀 만만하게 보는 사람 특징 뭐같아?
2:53 l 조회 14
인티 댓글 -2개2
2:53 l 조회 20
편의점 cctv로 내가 누구하고 통화하는지 그런거도 보여??1
2:53 l 조회 4
나 모기 진짜 잘 잡음2
2:53 l 조회 8
코수술 안했는데 코가 휘어있는건 뭐임..?6
2:52 l 조회 47
냉라면 만들어봤는데 생각만큼 시원하지가않음
2:52 l 조회 16
코덕 소녀들아 화장할 때 매번 다른 느낌으로 해?1
2:51 l 조회 11
인티 아까 나만 로그아웃되었나?
2:51 l 조회 3
내가 너무 예민하고 나쁜 건가..
2:51 l 조회 14
애들아 배민 알뜰배달 시킨거 개늦게오고 식어서오면 배민에 연락해? 먹는데 맛없게먹었음 식어서 4
2:51 l 조회 25
바선생 먹으면 1억 vs 생쥐 생으로복용시 1경3
2:50 l 조회 10
각질제거 했는데 얼굴 벗겨졌어..ㅠㅠ1
2:49 l 조회 16
당근 문고리 거래 해본 익??7
2:48 l 조회 42
남친 지금 술 마시러 나갔는데
2:47 l 조회 43
인바디 봐줄 익 있아?7
2:47 l 조회 34
고양이가 계속 스프레이 같은걸 해ㅠㅠ
2:46 l 조회 15
인티니까 아무에게도 하지 못할 말 하고 간다 30
2:46 l 조회 243
근데 진짜 돈많은 남자가 최곤거같음 …26
2:45 l 조회 92
경우의 수가 참 ㅋㅋㅋ
2:45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