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4085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4
이 글은 4년 전 (2022/3/17) 게시물이에요

몇달 고민하다가 말한 퇴사인데...

니가 다른데가서 이 대우 받겠냐...

여기서 이만큼 하고 그만두면 다른데서도 이만큼 하고 그만둔다...

여기서 이제 뿌리 내렸는데 다른데서 그 뿌리가죠가면 뿌리 썩는다 다시 내려야하는데 괜찮을거같냐

지금 육아휴직 간 누구는 은이고 니는 금이다.걔가 그만둔다고 하면 난 바로 ㅇㅋ 할거다. 둘째 가진다고 하면 자를거다 근데 니는 임신하고 오고싶다고 해도 와라 할거다


ㅇ.ㅇ 비혼이자 애초에 이 회사 업계 종류에 관심조차 없는 나는.. 그저 스트레스 유발지이자 출퇴근힘든곳잋되어버렸는걸..

대표 사진
익인1
에...... 저런 말 하는 회사 치고 좋은 곳 못봤음
니가 다른 곳 가서 이만큼 대우 받을 수 있겠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거 다 모르겠고 저 말만 듣고도 걍 퇴사해야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회사는~ 나 없어도 굴러 가고요.....
아쉬우니 붙잡는거지.... 붙잡히면 호구야 회사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돈없다고 직원 잘라놓고... 이제 회사내부에 돈이 좀 남을거다 이러는데.없어진 직원만큼 내가 힘들건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붙잡는 다고 해서 좋게 붙잡는 줄 알았는 데 워딩이 그냥 인력구하기 힘들어서 바짓가랑이 붙잡는 줄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확실히 나간다고 하면 사람은 바로 구할거라고 하더라
막 저번에 누가 있었는데 누구는 그랬고 난 절대 안 붙잡았다 어쩌고 그러면서 자기 인생얘기까지 하면서 다음주에 다시 이야기하자고 하는데 난 이미.. 퇴직금도 오른 월급기준으로 받을거고.. 내일 채움 공재도 나라에서 넣어준 돈은 내꺼라서.. 생각 변하는거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가스라이팅임.... 정상적인 사람이면 쓰니가 어디로 가든 잘될거라고 응원해줘야하는게 맞지 '너가 지금 여기도 못버티는데 다른데간다고 잘될 것 같니?' <이건 진짜 회사에서 하는 전형적인 가스라이팅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그런곳에서 버티다가 정신병걸릴 것 같아서 퇴사했고 퇴사직전까지 직장내 괴롭힘도 당했었음... 나간뒤엔 내가 회사 망쳐놨단 소리도 듣고^^ 근데 이직하고나선 아무 문제없이 롱런중이야 내 주변 환경을 바꾸는게 내 멘탈+한동안의 일상을 가장 빠르게 긍정적으로 바꿀 수 있는 방법이더라 쓰니 힘내고 마음 잘 다잡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ㅎ... 중간에 멍때리면서 다른 생각하길 잘했다....
나 약간 고집 세서 생각 안 바꿀듯...
걍 하라는거 다 하고 고만고만하니까 맘에 든다는 뜻 같더라...
욕한 직원은 자기 생각 다 말하고 아닌건 아니라고 말해서 별로라고 하는거같았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타로랑 사주 몇번까지 최대로 많이 봤어?
23:29 l 조회 1
우리집근처 회덮밥+새우튀김 만사백원인데
23:29 l 조회 4
승모근 있으면 보트넥 ㄴㄴ..?
23:28 l 조회 3
피티 한달차 헬린인데
23:28 l 조회 5
나 쌍수 한거같아? 3
23:28 l 조회 17
솔까 요즘 살뺐다하면 걍 약썻나 라는 생각밖에 안들더라
23:28 l 조회 9
애인이 최근에 새아파트 사서 자주 놀러갔는데 1
23:28 l 조회 9
개취로 성심당 망고 그냥 그렇더라..1
23:28 l 조회 4
150/75 두달동안 정체기인데 어떻게 해야 빠질까?
23:27 l 조회 6
애들아.. 엄마가 친구 아버지 장례식장 가셨는데6
23:27 l 조회 18
논문써치용 ai 추천받아
23:27 l 조회 8
작사/작곡 작곡 음악 평가...?? 작곡하는 익임!!
23:27 l 조회 9
도수 7도면 술도 아닌가?1
23:26 l 조회 11
친구가 9살 연하 사귄대......허거걱..........1
23:26 l 조회 14
모솔 구원해주세여.. 이거 플러팅이야?2
23:26 l 조회 20
만화/애니 언젠가 프리큐어가 7~8명까지 나오는 시즌이 나올까?
23:26 l 조회 7
생리 며칠전인데 걍 빨리 터졌으면 좋겠는거 나만 이래?
23:26 l 조회 7
(예약펑)나 눈 이쁘다는 소리 많이 들음9
23:25 l 조회 57
잇팁은 호감있는 상대한테 어떻게 함?
23:25 l 조회 12
웨딩플래너님 갑자기 연락와서
23:25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