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4179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331
이 글은 4년 전 (2022/3/17)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서울에서 수도권으로 가는 시외버스(빨간거) 탔는데 

만원에 지금 고속도로 좀 막히는데 

누가 배아파서 똥쌌나봐 

냄새 미친듯이 나고 사람들 수근거려.. 

진짜 얼마나 당황스러울까 하다가도 

냄새가 너무 심각해서 화나...
1234

대표 사진
익인353
헐..주위사람들도 힘들텐데 그 사람도 장난아니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4
가장 슬픈 건 기사님....
그거 어떻게 치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6
에이구 화낼수도 엄ㅅ고... 안쓰럽다 다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7
갑자기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2/3/18 15:33:04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1
갑자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7
게이들한테 유명한만남의 장소가 강변터미널화장실이야 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1
그걸 왜 여기서 ㅋㅋ 내용과 맞지 않는 댓글 고기 사유임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7
강변버스터미널화장실이 게이들성지라는거 생각나서 관련된 댓글 단건데?똥냄새하니까 딱 생각나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3
아니 이게 뭔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2/3/18 15:33:09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3
아니 그러니까 갑자기 그 얘기가 왜 나오냐구 글에 남잔지 여잔지 노인인지 앤지 뭐 하나 특정하는 부분이 하나도 없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7
똥하니까 생각나서 댓글달수도 있는데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3
357에게
ㅋㅋㅋㅋㅋㅋㅋ뭐 게이한테 뺨이라도 맞았음? 사고가 왜 그렇게 흘러가냐곸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5
이건 그 이야기하고 상관 없는 것 같은데 그 분이 남자인지 여자인지도 성별 모르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7
생각나서 댓글달수도 있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5
생각 난다고 무작정 생각 나는대로 댓글 달면 되겠냐 눈치좀 챙겨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7
눈치를 왜봐? 욕한것도 아닌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5
357에게
아니.. 애초에 ... 쓸말이 있고 안쓸말이 따로 있지... 오로지 욕쓴 사람만 눈치봐야 하는게 아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7
이게 뭔...... 여기 어디에도 게이랑 남자 얘기가 없는데 너 혼자 뭐하냐 너 게이야? 고속버스터미널 터지는 소리 하고 있네 ㅋㅋㅋㅋㅋ 어디서 이상한 거 주워보고 아는 척 좀 하지마 제발...... 증명도 안 된 정보 가지고 혐오하는 게 제일 수준 낮아 보여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2/3/18 15:33:07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7
커뮤 끊어 인터넷이 다인 줄 아냐? 니가 거기 가 봤어? 현실이나 봐...... 너 같은 애들 때문에 그런 소문 많이 돌아서 거기 순찰 강화한 지가 언제인데 헛.소리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7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357에게
(2022/10/13 20:45:53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1
삭제된 댓글에게
2ㄹㅇ극 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7
삭제된 댓글에게
사기결혼당한 여자는 안 불쌍하고 ? 여자인생가지고 사기친 게이를 감싸는건 좀 아니지않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8
낮부터 술 마셨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7
아니? 맨정신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8
그리고 게이가 문제인게 아니라 항문성교의 유무가 문제인거야
잘 모르면서 아는척하는거 추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7
그니까..30대초반만해도 그렇게 늘어나는거라는거 모르는 사람 많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3
357에게
뭔 그니까야 ㅋㅋㅋㅋ 핀트 못 잡고 뇌절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8
357에게
그 혹시 친구 예쁜데 레즈여서 아깝다는 글 쓴 쓰니는 아니겠지? 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6
되게…어쩌라고 싶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7
다들 왜 지적하는지 모르겠어...?? 어쩌라고 싶은거잖아 관련이 1도 없는 글에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9
와.. 일상생활 ㄱ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3
와 진짜 딴소리 대박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5
안물어봤고 안궁금함 말을 그냥 생각나는대로 뱉지말고 꼭!! 생각하고 뱉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6
맥락.. 이라는 걸 모르니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9
ㅋㅋㅋㅋㅋㅋㅋ ㄹㅇ 이 정도면 대학 근처도 안 가 본 것처럼 보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4
갑자기 생각나서 달수도 있지 다들 시비터는거 오지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0
익357 친구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5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3
글의 핀트가 엇나가도 한참 엇나갔는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6
이건 동성애 혐오 수준 아닌가... 왜이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2
나 레즌데 진짜 이런 헛.소문 대체 어디서 퍼진 건지 모르겠음 30대 되도록 몇 십 명 만나고 열심히 성생활 즐긴 내 주변 게이들 똥지리는 애들 아무도 없다 ㅋㅋㅋ 40대 50대 된 게이 지인들도 그러는 사람 아무도 없음 물론 진짜 개허벌로 하고 다니면 그럴 수도 있겠지만 대부분은 나이 먹어서도 멀쩡함 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3
이성커플도 항문성교 즐기면 해당되는거 아님? 왜 갑자기 가만있는 게이를 패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8
개인적으로 생각은 날 수 있겠지 근데 그걸 할말인지 못할 말인지 구분 못하고 막 하는 건 사회성 부족이니까 정신차려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0
진짜인지 가짜인지 모르겠는데 당사자로 보이는 분 인티에 나타났는데 이거 성희롱이랑 혐오성 발언인거 모르냐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0
정신차려라 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8
헐.. 와 수치사다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9
헐 어떡해 진짜 안타깝다 얼마나 급했으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0
와진짜어떡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2
기사님 어떡하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4
우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6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9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0
손님이면 그냥 버스 포기하겠는데 기사님은 어떡하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1
난 저번에 버스에서 토하고 튄 사람도 봄 진짜 냄새오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2
아 안타깝다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3
와..... 나 그 버스 복도에 토 한 사람도 만나봤는데 똥 냄새도 장난 아니게 힘들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4
아….. 진짜 아찔하다 거기있는 사람모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5
와 내친구는 저번에 토한 사람 봤다는디... 어메이징 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6
쓰나 후기..좀.....부탁해도되니..
아 근데 나도 예전에 과민성이 있었던 사람으로써, 또 실수할뻔한적있는 사람으로서 뭐라할수는 없네ㅜㅜㅜㅜ 총체적난국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7
뭔가 안타깝다ㅜㅜ얼마나 애가탔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8
헐 당사자였으면 진짜 너무 아찔하고 죽고싶을 것 같음ㅠㅜㅜ 같은 차 탄 승객들도 무슨죄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9
아니 이게 무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0
세상에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1
아이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나도 과민성 대장 증후군 있어서 버스 못타고 버스타몀 똥마렵고 그래서 그 심정 이해 간다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 근데 나라면 그냥 혼자 내렸을듯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 안타깝고 승객들도 아우 불편했겠다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2
왁 미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3
안타깝다.. 기사님은 어째치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4
와 다 안타깝다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5
다 안타깝다 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8
아 어떡해 똥 싼 사람도 불쌍하고 그 안에 있는 사람들도 불쌍함 우욱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0
아..어떻게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2
와 진짜 햄버거 먹어도 속 울렁거리도 미치겠는데 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7
무슨일이었을라나... 똥 싼사람도 얼마나 급했으면 싶고 그거 치우실 기사님도 불쌍하고 같이타고가는 사람들도 냄새때문에 괴로울텐데 불쌍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8
울엄마도 치질 수술하고부터 괄약근 조절 안 된다고 힘들어하던데 그분도 그런 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9
어...?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7
어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8
어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5
인티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3
유ㅏ.... 버스안에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5
와 근데 급똥or설사 마려울때 버스타고 있으면 진짜 미칠 노릇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6
과민성 대장 증후군 격어봐야 함
하루에 설사 15번씩해서
이근처 상가 비번 뚫어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7
글만 봐도 속이 안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8
창문 못여나ㅜ 버스에서 내릴수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안내려주시니까...나도 화장실 멀미 이런거에 예민해서 티슈나 봉투 멀미약 챙겨다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0
실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1
으앜.... 똥+토 라니....
아 쓰니 집에 잘 도착했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2
ㅠㅠㅠㅠㅠ난 똥싼사람 우캄 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6
세상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8
아 초딩때 선생님이 땀삐질되고 죽겠었는데 화장실 못가게 해서
반에서 애들다 있는대에서 싼거 생각난다 진짜 그때 느꼈던 수치스러움과 창피함 뭐라고 설명도 못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9
와 미쳤다 집에서도 똥냄개나면 미치는데
거기서라면... 어떡해
그거 누가 치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1
참기 많이 힘들었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2
아진짜.. 너무 안타까워 그분도 승객들도 ㅠㅠㅠㅠㅠㅠ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4
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9
방구아닐까….?(제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0
아으 어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1
아이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4
와 으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6
아 어떡해…… 근데 그… 똥 싼 사람도 좀 너무 안쓰럽다… 나도 똥 진짜 못 참는데 물론 실제로 밖에서 지린적은 없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7
그 주변에 앉은 사람은 똥내 배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9
모두가 안타깝지만 똥싼사람 제일불쌍해....진짜 찝찝하긋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9
헐 버스위에 뚜껑 못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3
와 며칠전에 나 진짜 급했었어 공항에서 내리규 화장실 갔옸는데.. 그분 마음이 괜히 이해가네ㅠㅜ 안타깝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4
이거 주작이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3
안그래도 읽고왔다.. 똥싸면서 보는중이었는데..... 곰마워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1
엥??? 주작이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5
으웩
4년 전
1234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없는 청년인데 언제 사지
13:40 l 조회 1
이거 대상포진인가...?
13:40 l 조회 2
바레 해본 사람??
13:40 l 조회 4
탐폰끼는 익들아 생리기간동안 전부다 써?
13:40 l 조회 2
근데 진짜 가진 거 없고 이룬 거 없을수록 자기 자랑 많이 하는 듯1
13:39 l 조회 4
요 강아지 보면 떠오르는 이름 있어? 6
13:39 l 조회 18
동물학대범은 엄벌해야 하는 이유 중에 하나가 사람을 향할 수도 있어서인 듯
13:39 l 조회 3
ㅇㄴ 요즘 사람들 팔뚝 다 젓가락이냐2
13:39 l 조회 9
다이소 사생활 보호필름 ㄱㅊ???
13:39 l 조회 3
놀았는데 스토리 안올리는 경우 딱 두가지인듯3
13:39 l 조회 16
난 나이 정병 있던거 네이버 블로그 일상글 보고 치유됨(?)ㅋㅋㅋㅋㅋㅋㅋㅋ
13:39 l 조회 11
고모랑 고모부는 왜캐 나한테 정치 얘기를 하는교1
13:38 l 조회 6
애인이랑 여행 가는데 에어비앤비? 어때???1
13:38 l 조회 12
직장인(사초생)들아 한달에 얼마남아?6
13:38 l 조회 8
사기업은 gtq 따야해?1
13:38 l 조회 7
우리엄마 인터넷으로 할줄아는거 하나도 없으면서
13:38 l 조회 13
헐 트럼프가 국방부를 전쟁부로 바꿨구나
13:37 l 조회 17
편의점 알바 해본 사람 있어??
13:37 l 조회 9
오 다이소 어퓨 헤어식초 좋다
13:37 l 조회 12
엄마가 백수딸이 좋은 이유3
13:37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