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4628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0
이 글은 4년 전 (2022/3/20) 게시물이에요
난 용산 사는건 아니지만 우리회사중에 용산사시는분들 있는데 거의 다 싫어하던디
대표 사진
익인1
용산 사람 거의다 찬성함 우리집 부동산하는데 다들 좋아하신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주변은 집값 떨어진다고 싫어하던디 신기하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집값이 왜 떨어짐? 개발자체가 되는건데 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청와대 근처 아파트들은 개발 못하자너... 높은 건물도 못짓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원래 국방부자리로 가는건데? 국방부 자리에 원래 못지었어 그리고 용산 재개발 지역은 청와대랑 멀어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청와대 근처 청운동 효자동은 애초에 아파트가 아닌 저층 주택 위주 동네고, 거기는 청와대 때문이 아니라 광화문 때문에 추가 고도제한 걸린 상황이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국방부때매 원래 고도제한 있다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윤석열 뽑았는데 갑작스러운 이전은 좀 더 논의 후에 결정했으면 좋겠네 이전자체는 동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삼각지쪽은 개싫어하지 근데 동부이촌 용산역 이런 다른쪽은 거의다 좋아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동부이촌동 주민인데 여기는 찬성하는 의견이 더 우세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실보다 득이 훨씬 더 커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용산도 동네마다 반응이 엇갈려ㅠㅠ
청파는 반대임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의견이 갈리는듯 일단 변수가 생기니까 불안하긴 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용산에서 나이대 좀 낮은 직장 다니는데 직장근처에서 이런저런 정보 주워들으면서 집 알아보다가 호재일지 악재일지 모르는 변수가 생기다보니 용산으로 조금 떨어진 지역으로 가는것도 고려하는 분들 몇몇봄 나포함 굳이 용산만 고집할 필욘 없어서. 뭐 개발되고 뭐 들어오고 다 단기적으론 좋아보일 순 있어도 청와대 한번 들어오면 몇십년은 있을텐데 근처 다른지역이 더 빠르게 개발되면 거기가 더 집값은 빨리 오를텐데 굳이 용산으로 안올듯 어차피 차탈거 거기서 거기라? 우리가 강남3구 사람들처럼 다주택자에 하나가 조금 더디게 올라도 피해 안보고 사는것도 아니고 조금의 변수도 큰돈 들어가는 일인데 당연히 예민해짐 무조건적으로 득이라는 사람들은 동부이촌동에서 이미 부를 축적할대로 축적했거나 용산구민 아니거나 어려서 주택살일 없어서 커뮤로 정보 긁어모으는 대학생들일듯. 그냥 용산구민 아니면 왈가왈부 안하는게 맞다고봐 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교통 통제하는게 짜증나 ㅠㅠㅠㅠㅠㅠㅜㅜ 지금도 아침마다 막혀서 빡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현실적으로 득이 훨씬 맞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침 일찍 출근할 일 없는 신축 고층 아파트로 구성된 한강 주변 부촌 아파트 단지는 좋아할 수 밖에 없어 근데 재개발 예정지들은 진짜 빡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솔직히 그냥 무지성으로 서로 억까하는 거 떠나서 의견 갈리는게 맞는데 자기랑 생각 다르다고 혐오하는게 더 잘못된 거 같음
물론 윤석열이 48퍼의 지지율로 47퍼의 사람들 의견 무시하고 감행하는 거? 욕 먹어야지 대신 자기가 가서 잘하면 또 47퍼중에서 돌아서는 사람도 나오는 거고, 반대로 가서 개판치면 48퍼지지자가 돌아서는 거고
시간 지나서 평가해도 될 일인거 같은데 시작도 전에 너무 난장판인 거 같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이 서른인데 독립할때가 된거같음1
15:55 l 조회 5
나 최근에 면접 5군대 보고 3합격했는데 안갔거든
15:55 l 조회 6
이 좋은날 컴활공부라니 하기싫다1
15:55 l 조회 6
머리 부스스한건 걍 못고치는거겠지
15:55 l 조회 5
원룸 드라이기는 어떻게 버리나1
15:55 l 조회 6
토익 720에서 800
15:55 l 조회 4
아니 짝사랑 하는 사람들 어떻게버텨 너무 보고싶고 힘든데 1
15:55 l 조회 6
자궁내막증 약 먹은 익 있어?
15:55 l 조회 4
겨울 에 혼자 어디로 해외 여행 다녀올까
15:54 l 조회 6
아 에바야 나 1년반전에 결혼식 날짜잡고 주변에 다 미리 말해뒀는데
15:54 l 조회 9
남익인데 머리감고 잘 말리고 정수리쪽 머리 약간 부스스 해지는거 어떻게 잡아?
15:54 l 조회 5
아 동생 너무 어이 없어서 웃음만 나옴
15:54 l 조회 8
소수의 사람들만 부를 쌓고 살고
15:53 l 조회 13
...혹시 여잔데 배에 털 나는 사람..?🫪 솜털 아님....굵은털.....2
15:53 l 조회 14
간호사면 호주 영주권 쉬워?2
15:52 l 조회 20
유튜버 원지 호주에서 차별당한 거 봄?1
15:51 l 조회 54
속눈썹펌 셀프로 할맘해??
15:51 l 조회 2
홍명보님, 자신을 버리지 말아주세요
15:51 l 조회 19
실업급여 잘아는 익들 있어???2
15:50 l 조회 6
무시사 세일 또 안하나?
15:50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