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4757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94
이 글은 4년 전 (2022/3/21) 게시물이에요
차라리 고무줄 튕기라고 고통은 똑같은데 상처는 안 남는다고 해서 지금 한 번 해 봤는데 음.. 상처 나는..데..? 

쌤..! 피 나는데요..!?ㅠ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야 꺼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림창으로 댓글 뭐였는지 봐 버려서 살짝 심장 쿵하긴 했는데 대신 이렇게 말 해 줘서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그래서 빨간 과즙 나오는 싸구려 과일 사서 손목에 즙짜면서 그어, 그럼 피 나오는 기분이라 좀 괜춘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몬가 신박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 방법 강추해 쓰나
나 이걸로 많이 나아졌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 번 해 볼게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니에 상처가 어떤 것이든 위로를 건네, 사랑해 친구야 오늘도 너무 잘 이겨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그렇게 말해 줘서 고마워 좋은 하루 보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무슨 고무줄이길래 피가 난담 ㅠ 아휴 쓰나 괜찮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노란 고무줄이었는데 그러네ㅠㅋㅋㅋ 웅 그냥 나도 당황해서(저 방법 생각나서 한 번 해 본 건데 저래서) 멈췄어 그냥 참으려구ㅠㅠ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팔굽혀펴기나 플랭크 추천해 개 고통스러운데 건강까지 해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맞아 그 얘기도 들었다!! 일석이조(?)네 차라리 운동 해볼게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그럴때 빨간 볼펜으로 그으면서 풀었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도 괜찮을 거 같다 뭔가 대신할 방법들이 많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피를 보고 싶다기보단 그냥 그 고통을 느끼면 정신적으로 괴로운 게 잠시나마 잊혀지는 기분이라 하는 것 같아 운동으로 한 번 대체해 볼게,,!!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ㅇ 운동하자 나도 그래 볼게!! 자해는 진짜 하는 거 아냐ㅠㅠ ㅋㅋㅋㅋ 나도 얼른 고쳐야 하는데 하ㅏ 중독 치료 약 먹어도 좀 힘드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자해가 자기를 괴롭히고 그 증거로 눈에 보이는 혈흔이 보여야 마음이 풀려서 그런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사람도 있긴 한데 나는 그 이유는 아닌 것 같아 그냥 정신적 고통을 신체적 고통으로 잠시라도 잊고 싶어서 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자해왜하는지 노이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너가 이해하고말고 할게 아닌데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럼 그냥 지나가 본인이 생각하는 세상만 다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는 너가 왤케 사회성 없는지 궁금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가 노이해라는데 이걸 싸불한다고? 밖에나가서 그래봐봐
다 너랑 거리두고싶어하지 무서워서 친구하고싶겠나
소름돋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가 너 사회성 없다고 느끼는데 이걸 싸불한다고? 밖에 나가서 그래봐봐
다 너랑 거리 두고 싶어 하지 정 털려서 친구 하고 싶겠냐
소름 돋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자랑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8에게
반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자해한다는 글에서 굳이 자해하는지 노이해라고 하는게 더 이상한 건 알고?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노이해야 ㅋㅋㅋ 주변 사람들 하려 하면 말려 근데 이거도 하나의 중독이라 마음대로 잘 안 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해 바란적 있냐? 그냥 꼭 자주면 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왜 이런 댓 싸는지 의문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한찯 운동으로 좀 나아졌다가 현생 바빠지니까 운동 줄고 다시 자해가 늘더라.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운동이 효과가 있긴 한가 보다.. 익인이도 다시 줄여 버자ㅠ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머리끈으로 하는게 나을것 같음 소재를 바꿔보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머리끈으로 하다가 너무 약하길래 바꾼 거였는데 그냥 머리끈으로 돌아가야겠다 정 하고 싶으면ㅠㅠ 말해 줘서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정말 힘들다면 고무줄 말고 근력 운동을 힘들게 해봐 힘이 너무 들어서 머릿속이 정리될꺼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한 번 운동으로 대체해 보려고!!! 근력운동...후하후하ㅠㅋㅋㅋ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응 너무 힘들고 지칠때 스쿼트로 엉덩이를 쥐어짜보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차라리 틴트를 바르는게 제일 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에뛰드나 그런 곳 가면 5000유ㅓㄴ짜리 싸구려 틴트 있는데 그거 사서 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ㅠㅠㅠ 빨리 나아서 틴트고 고무줄이고 다 버리는 날 오면 좋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것도 방법이겠다! 고마워 고치려고 노력 중이라 다른 방법 찾다 저런 거라ㅠㅜㅋㅋㅋ 더 노력해서 이겨내 볼게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쓰니야 사랑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사랑해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쓰니야 행복하자. 성장하고 아픈 시기를 건너가는 중인가봐. 상처를 상처로 덮는다는게 자신에게도 얼마나 힘들고 어려운 일이겠어. 그럼에도 살아가고 나아가고 있는 쓰니가 대견하다. 그래도 내 몸에 상처내는건 널 더 아프게 만들 뿐이니까 꼭 행복해져서 그만했으면 좋겠다. 내가 응원할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은 말 해 줘서 고마워 나도 고쳐 보려고 노력 중이라 더 힘내 볼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응응 할 수 있을거야. 그만울고 그만 아파하고 이제 얼른 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두 잘 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통증이 없어도 피 비슷한 색깔이 보이면 그나마 좀 안정이 되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우선 고통으로 했던 거라 내가 피를 보고 싶어하는 걸까 인식해본 적 없는데 생각해 보니까 그런 것 같기도 해서 익인이들이 추천해 준 방법들도 한 번 참고해 보려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쓰니야 힘내라는 말이 부담일까 생각되어 댓글을 남길까 말까 고민 많이 했는데
그래도 너 응원한다는 마음을 전하고싶어서 한번 댓글 달아봐
어떤 안 좋은 일이 있는지 나는 알 수 없지만 모두 잘 해결되고 너가 행복하길 바랄게!!!
잘 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세상엔 그래두 좋은 사람들이 많은 것 같다 익인이도 많은 날들이 행복했으면 좋겠다!! 나도 행복하려고 노력해 볼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쓰니 아프지마랑 노란 고무줄 튕겨서 맞아봤는데 고놈 아프더라곻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아프긴 하더라 얼른 나을게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검정 고무줄은 좀 괜찮지 않을까? 그 머리묶는. 해야 해소가 된다면..! 윗댓 보니까 더 좋은 방법들이 많은 것 같당 행복하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걸로 하다가 넘어간 거라 ㅜㅠㅋㅋㅋ 약해도 하고 싶으면 차라리 그게 낫겠다 응응 익인이두 행복하자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댓글보고 도움 많이 받고간다 쓰니도 나두 화이팅!!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파이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한참 자해로 병원 다닐 때 빨간색 펜 같은 거 써보라는 말 들었어! 다양한 방법들을 시도해보자 나도 중독 수준이었어서 고칠 필요성도 못 느끼고 의지도 없었는데 시간이 흐르고 차츰 좋아져서 지금은 상처도 거의 사라지고 나름 잘 지내고 있어 쓰니도 언젠가 좋아질 수 있을 거야 버티자는 생각으로 살아보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방법이 이렇게 많은지 이제 알았어 ㅋㅋㅋㅋㅋ 나도 얼른 이겨내 볼게 고마워 익인이두 나아져서 다행이다 우리 행복하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복근운동어때?? 정말 머리가 하얘져서 생각이 안들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복근운동... 말만 들어도 고통스러. ㅋㅋㅋㅋ 한 번 해 볼게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고무줄 엄청 아픈데…난 자해하고싶을때 머리 엄청 뜯었던것같아 결론적으론 엄청 비추지만 자해해야만 하는 기분이 뭔지 알아서 맘아프네 지금은 정말 아무것도 안들리고 힘들어도 다 지나갈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참으려고 하는데도 계속 찾는 내가 답답하기도 해ㅠㅠㅋㅋㅋ 그래도 더 노력해 보려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무슨 마음인지 알아 그 방법밖에 없었겠지 조금이라도 해소할만한게..노력해본다 해줘서 고맙고 기특하다 응원할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다들 몸도 마음도 건강해졌음 좋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게 다들 행복하자 우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 조울증 심했었을때 쓰니랑 똑같은 마음이었는데 (정신적으로 너무 힘드니까 몸이 아픈게 낫다는 마음.)
칼로는 안 하고 손톱으로 전신을 세게 긁거나 눌렀었어. 칼 자해하면 흉터가 아무래도 심하게 남아서 나중에 흉터보면 더 부정적인 마음이 들까봐서.
손톱으로 하면 긁혀서 피나도 흉터 잘 안남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물론 쓰니가 괜찮아져서 자해 안 하게되는게 제일 좋겠지만 그나마 칼보단 나은 방법 같아서,, ㅠ...! 쓰니 괜찮아지길 빌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칼부터 치우는 게 우선인 거 같네ㅠㅠ 응응 고마워 얼른 고쳐 볼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착하고 여린 우리 쓰니 세상이 널 가만두지 않는가보네..ㅜㅜ 자해하는 기분이 뭔지 잘 아니까 더 위로해주고싶고 안아주고싶다 힘내 같이 건강해지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게 말해 줘서 고마워ㅠ 더 노력해 볼게 우리 건강하자!!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혀 깨물어서 피났는데 이거 안헐었으면 좋겠는데 너무 두렵다
14:43 l 조회 1
아메리카노 좋아하는 익들 다드루와봐
14:43 l 조회 1
다리 꼬는 습관 어케 고치지..
14:43 l 조회 2
매년 날씨 이러면 좋겠다
14:42 l 조회 2
진짜이쁘고 옷잘입는언닌데 팔꿈치 까마니까 깬다
14:42 l 조회 9
충전기 케이블 2미터는 너무 길고 1미터는 너무 짧다
14:42 l 조회 5
나 이런 그림체로인스타툰그려도될까?1
14:41 l 조회 17
나 찐따인갚1
14:41 l 조회 7
서울 국제 도서전 대리구매 가능한 사람,,
14:41 l 조회 8
영화관 입장 10분전부턴가?2
14:40 l 조회 7
성형인간 얼굴 시원하게 한번만 비비고싶다
14:40 l 조회 13
대구 도로에 이거맞냐고 ㅋㅋㅋ물총이냐고 ㅋㅋ
14:40 l 조회 6
손흥민 막내일때 맨날 질질짜던때가
14:40 l 조회 8
근데 진짜 미혼+애없음이면 40대되면 여유롭게 살기가능임?2
14:40 l 조회 13
친구한테 틴트 뭐쓰는지 물었는데 안 가르쳐줌….;
14:40 l 조회 6
월요일부터 알바 교육 받기로 했는데 3
14:40 l 조회 9
퇴사하고 스페인 가고 싶어
14:39 l 조회 9
사약은 도대체 성분이 뭐지
14:39 l 조회 5
퐁퐁시티 동탄에 무개념 부모가 많은 이유가 있음
14:39 l 조회 4
주말에 쉬는 집순이 직장인들 모해???5
14:39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