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4770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05
이 글은 4년 전 (2022/3/21) 게시물이에요
키트는 목으로 한거 양성이고 코는 음성 뜨더라구 

pcr도 코로만 해서 그런걸까? 

목으로 pcr 해달라고 말하면 해주나.....?
대표 사진
익인1
pcr 따로 말 안해도 목 해주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진료소 마다 다ㄴ른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동네 보겅소는 다 코 만 찔러주셔거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pcr 막대는 긴거잖아
그거 비인두까지 들어가는거야.
코만 찌른거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혹시 어제 검사했어??? 나도 코 목 다해서 양성이었고 피씨알은 코만 했는데 아직 안 나왔거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어제 했어....! 우리동네는 코만 찔러주셔서 말하면 목 해주실려나ㅠ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말하면 해주실 거 같아~~ 혹시 몇 시에 했어? 나는 빨리 결과를 알아야해서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시 좀 지나서 받고 오늘 9시 좀 지나러 문자왔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아 나 양성인가.. ㅜㅜㅜ 쓰니보다 일찍 했는데 아직 결과가 안 나와서 .. ㅜㅜ 결과 보고 나는 오후에 출근하려고 했거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양성이면 늦게 문자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잘 모르겠다아… 일단 기다려봐야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내 친구는 오전에 양성 문자 받았더라...! 상관없나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응.. 나 데이터 안 켜서 확인을 못한 거였어..ㅋㅋㅋ 양성이네 .. 쓰니도 키트 검사해보고 양성 뜨면 또 검사하고 와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자가진단키트 목에다가 할 때는 어떻게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숨을 들이마신 상태에서 멈추고 목젖 쪽 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위양성인 거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검사결과가 양성으로 잘못 나왔을 수 있자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2번 다 양성나와서ㅠㅠ증상도 좀 있고.....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우 그럼 PCR을 다시 할 수 있으면 해보는 게 좋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한번에 확정되면 좋은텐데....신속항원 한번 먼저 하고 그래야겠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자가진단키트 코로 하라고 돼있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래서 목으로 하면 음식물이랑 화학작용때문에 양성으로 뜰수있대! 코로 해보고 그래도 양성이면 pcr 다시 한번 받아보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헙 구래? 나두 증상만 없으면 그런가하고 말겠는데...증상이 있어가지고...ㅠㅠ한번 더 받아보긴 해야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거 자가진단 말구 병원가서 신속항원으로 해바 나두 자가진단 두번 음성이었는데 증상잇어서 병원가니 양성떴어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Pcr이 젤 정확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내 친구도 자가키트는 양성인데 항원검사는 음성떠서 오늘 pcr하러갔다ㅜㅜ참 어려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자가키트양성 pcr음성이였는데 아무리봐도 코로나 증상이라 보건소에 물어보니 잠복기간일수있다고 다시 검사하라해서 했는데 다음날 양성 나왔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며칠 있다 pcr 다시 해 봐 내 주변에 그렇게 결국 양성 받은 사람 수두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그러다가 이틀뒤 양성이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증상 있는거면 며칠 뒤에 다시 가봐 나도 신속항원 음성이였는데 다음날에도 증상 있어서 또 가니까 양성 나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아는 언니도 자가키트 양성 나와서 pcr했는데 음성 나왔었는데 증상 때문에 자가키트 다시 해보고 또 양성 나와서 다시 검사하니까 양성 떴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내 동생도 자가키트는 계속 양성뜨는데 pcr에서 계속 음성뜨다가 증상 엄청 심해지고 나서야 pcr도 양성 떴어. 간혹 목에만 더 바이러스가 많게 검출되는 사람도 있다더라... pcr할때 목으로도 한번 긁어달라고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잠복기에 바이러스 양 적으면 pcr도 그럴 수 있어 하루이틀뒤에 또 받아봐 신속항원이나 pcr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치즈볼 시킬까말까
12:19 l 조회 3
날씨가 기온이 높아도 안 습해사 진심 안 덥게 느껴짐...
12:19 l 조회 3
손흥민 기량 떨어진 거 사실이야?
12:19 l 조회 8
급해 창억떡 일반박스랑 개별포장 맛 똑같아?1
12:19 l 조회 4
오늘 토익 본 사람들 난이도 어땠어?
12:19 l 조회 5
소개팅 받았는데 스마일클리닉규원쌤 닮음.....
12:18 l 조회 8
피티받을 때 신발2
12:18 l 조회 10
오늘 토익 친사람??1
12:18 l 조회 7
왜 연상녀한테 ㅇㅇ아 하는게 연하녀한테 누나라고 하는 것보다 그나마 나아?2
12:18 l 조회 11
인티에 댓글부대있나봐1
12:18 l 조회 13
친구가 약속장소에 이 옷 입고 나타나면 어떡할거야?2
12:18 l 조회 21
메가 사과유자티랑 할메가미숫가루 중에 뭐 먹을까
12:18 l 조회 4
헤어지라는 소리 듣기싫으면 지가 남친 욕을 안하면 되는거 아님? 2
12:18 l 조회 4
날씬하고 이쁜여자가 안경쓰고 배나온 남자랑 사귀던데3
12:18 l 조회 6
연봉 4000정도 익들 퇴직연금 달에 얼마씩 넣어?! 1
12:18 l 조회 9
축구 때문에 개빡친 울언니 하는말 개웃기다
12:18 l 조회 8
회사사람 결혼식 기준 어케 돼? 3
12:17 l 조회 10
피부 빤딱하고 치아 하얗고 얼굴선에 굴곡없는 사람이 참 예쁜듯
12:17 l 조회 8
왜 내일이 월요일이야?
12:17 l 조회 4
축구 심지어 이번에 흥민이 민재 풀핏이였어ㅠㅠㅠ3
12:16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