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4778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77
이 글은 4년 전 (2022/3/21) 게시물이에요

나: 미접종자 / 약한 기침, 하루 코막힘, 하루 미약한 몸살


동생: 2차접종 / 기침, 열, 코막힘 심함


엄마: 2차접종 / 기침 매우 심함, 코막힘, 입에서 쓴맛, 몸살


이모: 2차접종 / 기침 매우매우 심함, 맛은 나는데 맛이 다별로, 몸살, 가래, 코막힘


우리가족은 다 후각 미각 있었고 막 아 몸이 너무 아파 코로나 죽을 것 같애ㅠㅠ 이런 사람은 없었음....

+진심 신기하게 격리 해제된 담날 자가키트 다 음성 나오더랔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쓰니는 건강관련사정 있어서 접종 안 한 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닙 맞기싫어서 안맞았어 어차피 집순이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코막힘도 공통증상이네? 기침은 나오는데 코는 안막히는거보니까 코로나 아니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닝 사바사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지금 확진돼서 격리중인데 난 코 안 막혀! 맛도 다 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첨 양성일땐 목망 간지러웠는데 나중에ㅜ막힘! 사바사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코 막혔던편... 근데 원래 비염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 엄마도 맛은 나는데 별로고 쓰다고함 ㅠㅠㅠ언제 돌아오지...한달 지났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고 한달 간듯? 지금은 쓴맛난다 안하는거 보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미접종자인데 처음에는 별로안심했는데 2-4일차에 엄청 아팠음 기침 콧물 재채기 열 인후통 두통 등등 다 겪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힘들었겠다.. 울집은 나만 괜찮아서 다들 왜 넌 괜찮냐 했음 ㅠㅠ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자가키트 해봤는데 양성이었던거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핸드폰 요금 한번 미납됐다고해서 신용불량자 되는거 아니지?
1:52 l 조회 1
카프리팬츠 트임 있는거? 없는거 머살까..
1:52 l 조회 2
익들은 지금 고민이나 스트레스 받는거
1:51 l 조회 4
공기업 준비할 24살인데 컴활부터 따야될까
1:51 l 조회 8
난 월드컵 좋아해서 32강 제발 갔음 좋겠어… ㅠㅠㅠㅠ2
1:51 l 조회 7
정신병원 이미지가 어떻게 좋아지는지 참 신기하네..
1:50 l 조회 10
솔직히 나 배꼽 겁나안닦음...3
1:50 l 조회 20
인스타 염탐 자꾸 하게 되는데 어떻게 끊지 1
1:49 l 조회 16
옛날에 체벌 관련 충격 사건 기억나는거
1:48 l 조회 15
고민)여자동기랑 잤는데 어떡하지10
1:48 l 조회 59
불닭 끊는법 아는사람 7
1:47 l 조회 25
요즘 메이크업 트렌드 넘 힘듦...2
1:47 l 조회 29
내가 담배피면 막가자는거임1
1:47 l 조회 12
취준하니까 잠수타고 싶어지는 마음 정상임? 2
1:47 l 조회 10
엉덩이 무거운 남자 만나지마7
1:47 l 조회 25
돼지병 온건지 요즘 입이 심심한걸 못 참겠어ㅠㅠ1
1:47 l 조회 9
와 나 어제 경찰한테 안 잡혀간게 용하다..7
1:46 l 조회 48
나창원에서태어나서 창원에서살고있음9
1:46 l 조회 47
전문직 따고 대학가는건 어떻게 생각해? 1
1:46 l 조회 13
나 인형뽑기 달인인가봐 2
1:46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