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받고 술 너무 자주 먹는 사람인 것 같아서 일주일 전에 내가 먼저 연락 그만하고 싶다고 했거든? 근데 계속 생각해보니까 내가 너무 단정지어서 생각 한 것 같아서.. 다시 연락하면 별로일까?
| 이 글은 4년 전 (2022/3/21) 게시물이에요 |
|
소개 받고 술 너무 자주 먹는 사람인 것 같아서 일주일 전에 내가 먼저 연락 그만하고 싶다고 했거든? 근데 계속 생각해보니까 내가 너무 단정지어서 생각 한 것 같아서.. 다시 연락하면 별로일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