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5253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1
이 글은 4년 전 (2022/3/2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 현생이 너무 바쁘고 힘들어서 연애할 상황이 아니라고, 아직 사랑하지만 나중에 서로 상처줄 거라고 해서 내가 차였거든 

처음엔 내가 울면서 잡았는데도 단호해서 결국 오랫동안 얘기하고 좋게 잘 끝냈어 

어제 딱 일주일됐는데 전화와서 후회된대 내가 잡을 때 했던 말이 계속 생각난대 

근데 나도 내 마음을 모르겠어 확실히 처음 차였을 때보단 마음이 없긴 해 호감은 있어.. 

 

다시 만날까 말까 ㅠㅠ
대표 사진
둥이1
ㄴㄴ 후회하라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몇달도 아니고 일주일? 그럴 거면 왜 헤어지재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둘 사이 문제도 아니고 자기 힘들다고 차놓고 너없으니까 후회된다는 건 뭐야 아 내 전남친 생각나서 빡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한번 버렸는데 두번은 못버릴까
걍 갓생이나 살라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는 잡을라면 일찍잡아야한다고 생각해 더 멀어질까봐 두려운거지 바로 재회보다는 얘기 많이 나눠보고 재회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연애할 상황 아니라맼ㅋㅋㅋㅋ 도돌이표 될 것 가튼데..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이기적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일주일이라 재회 할듯 너가 마음남아있으면 ㄱ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한테 화나고 짜증나서 말 안하고 몇시간씩 연락 안 해본사람
10:55 l 조회 4
인티는 뭐만하면 헤어지라하네 ㅋㅋㅋ
10:55 l 조회 4
재회카톡 애매하게 보내는건 뭐지…1
10:54 l 조회 4
원래 집데이트하면 한시도 빠짐없이 붙어있어?1
10:44 l 조회 28
스물 후반에 연상으로 5~6살차이 만나는거어떰4
10:44 l 조회 33
여익들아 스토리 얼마나 올려?6
10:43 l 조회 22
장거리 하다가 헤어지고 재회한적있어?4
10:42 l 조회 13
infj 심리 도와주실 분 있나요 9
10:40 l 조회 15
하 너무 답답한데 익숙해지는게 답일까?
10:38 l 조회 17
애인/남편 외모 중요한 익들아2
10:38 l 조회 20
바쁘고 아픈 사람은 연애하는게 아닌 것 같음... 3
10:37 l 조회 31
남자 얼굴 몸매2
10:35 l 조회 17
주변 사람들은 관심있어보인다는데 내가 보기엔 관심 없어보여 6
10:30 l 조회 23
애인 퇴근시간 일정하지 않아서 걍 보지말자함2
10:26 l 조회 31
너네라면 이거 서운해 안서운해???????14
10:24 l 조회 55
나 보면 안될거 봤는데 이거 이해 가능임?2
10:22 l 조회 34
몇개월동안 뚫어지게 쳐다보는 남자가 있는데
10:21 l 조회 13
아오 ㅋㅋㅋㅋㅋ인터넷에 연애관련 고민 올리면 달리는 예쁨무새 댓글...........진짜 짜증나네 10
10:19 l 조회 31
재회했는데 너무 억지같아.. 16
10:16 l 조회 60
처음으로 출근했다고 연락이 안오는데5
10:14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