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 현생이 너무 바쁘고 힘들어서 연애할 상황이 아니라고, 아직 사랑하지만 나중에 서로 상처줄 거라고 해서 내가 차였거든 처음엔 내가 울면서 잡았는데도 단호해서 결국 오랫동안 얘기하고 좋게 잘 끝냈어 어제 딱 일주일됐는데 전화와서 후회된대 내가 잡을 때 했던 말이 계속 생각난대 근데 나도 내 마음을 모르겠어 확실히 처음 차였을 때보단 마음이 없긴 해 호감은 있어.. 다시 만날까 말까 ㅠㅠ| 이 글은 4년 전 (2022/3/2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 현생이 너무 바쁘고 힘들어서 연애할 상황이 아니라고, 아직 사랑하지만 나중에 서로 상처줄 거라고 해서 내가 차였거든 처음엔 내가 울면서 잡았는데도 단호해서 결국 오랫동안 얘기하고 좋게 잘 끝냈어 어제 딱 일주일됐는데 전화와서 후회된대 내가 잡을 때 했던 말이 계속 생각난대 근데 나도 내 마음을 모르겠어 확실히 처음 차였을 때보단 마음이 없긴 해 호감은 있어.. 다시 만날까 말까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