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5274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
이 글은 4년 전 (2022/3/24) 게시물이에요
너희 맨날 기도행? 그런다면 언제 해??
대표 사진
익인1
자기전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렇구나!! 그럼 뭐에 관해서 얼마정두 해? 난 교회 안 다니고 혼자 기도하고 성경만 읽어서.. 자문을 구할 사람이 없다 ㅠㅠ도와죵!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오늘 하루를 돌아보며 내일 더 열심히 살게 해주세요 우리가족 건강하게 해주세요 이런 뭔가 회개와 바람? 그렇게 오래하진 않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내가 원하는 소원? 그런거 기도해도 돼?? 근데 뭔가 나는 내가 바라는거 가지고싶은거 기도하면 안될 것 같은 느낌이 들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교회에서는 정식으로 하는데 나 혼자 할때는 그냥 하나님이랑 대화한다 생각하고 아무말이나 해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렇구나!! 사실 나도 그래ㅋㅋㅋㅋ 편하게 칭얼거릴때도 있고 암튼 답변 고마워!!! 존하루보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자기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렇구나!! 그럼 뭐에 관해서 얼마정두 해? 난 교회 안 다니고 혼자 기도하고 성경만 읽어서.. 자문을 구할 사람이 없다 ㅠㅠ도와죵!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음 기도도 순서가 있어! 처음엔 회개로 시작해서 감사기도로 넘어간다 나는 ㅎㅎ 그리고 뭐 내가 하고있는 공부가 있으면 잘 할 수 있도록 지혜달라 이런식으로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회개 -> 감사로 나도 해야겠다!! 고마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아침 점심 저녁 이렇게! 지킬려고 노력중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렇구나!! 그럼 뭐에 관해서 얼마정두 해? 난 교회 안 다니고 혼자 기도하고 성경만 읽어서.. 자문을 구할 사람이 없다 ㅠㅠ도와죵!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보통 엄마를 위해서 하는데 엄마가 많이 아프거든 그래서 엄마 병 낫는게 아니지만 그래도 치료의 은사를 달라고 기도하기도 하고 한 10분 이내 하는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렇구나..ㅠㅠ내가 지금 당장 어머님 위해 기도할게!!! 성경에서 말 했듯이 걱정 근심은 하나님께 드리고 항상 소망과 희망으로 감사드리며 살라 했자나! 그리고 마태 7:7 에 하늘에 계신 아버님은 좋은 것을 주신다고 하셨으니까 걱정 말고 기도 열심히 하장!! 파이팅 어머님 꼭 다 나으실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ㅠㅠㅠㅠㅜㅠㅡㅠㅠㅜㅠㅜㅠㅜ 감동 너무 고마워 나도 쓰니를 위해서 기도할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근데 이름이 혹쉬 머야...? 하나님은 아시겠지만 익인이3 어머님.. 계속 이렇게 기도해서ㅋㅋㅋㅋㅋ 너가 괜찮다면 성 말고 이름만 알려 주라!!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삭제한 댓글에게
보면 말해줘 펑할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봐썽!!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에게
오키오키!! 기도할 때 항상 어머님 기도 할겡!! 좋은하루보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고마웡!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좋아하는 인플루언서 구취함.....
11:39 l 조회 1
아니 운전하다가 사고 나서 수리 맡기느라 오늘 택시타고 출근하는데 택시도 접촉사고남
11:39 l 조회 1
술 안마신지 8년됨ㅋㅋㅋㅋ
11:39 l 조회 1
보통 안에 사람 있으면 밖에서 먹지 않나
11:39 l 조회 1
연차 없는 5인 미만 적당한 반차 사유좀
11:38 l 조회 6
기초생활수급자 일하면 돈 끊겨서 일 안한다고 하잖아
11:38 l 조회 5
다이어트 175/67인데
11:38 l 조회 5
엄마가 나 어릴때 넣어준 청약 700만원 깨서 주식에 넣었다가 뒤지게 혼남
11:38 l 조회 11
효성 사지 말고 하닉 살걸 ㅋㅋㄲㅋ
11:38 l 조회 7
헤테로 여자들이 눈이 낮긴 한가봐
11:38 l 조회 13
울 할머니 큰아들한테 용돈 받은거 막내딸한테 다 줌...4
11:37 l 조회 14
아랫층 애기가 올해 러브버그 없댔는데1
11:37 l 조회 10
그릭요거트 가성비+ 맛 1위는 이거임2
11:37 l 조회 17
배민 배달 열받네2
11:37 l 조회 9
연애하려면 이성 많은곳에 가라는게 어디 말하는거야1
11:37 l 조회 2
아니 2년 연속으로 이사오는 당일에 눈에 모기 물림
11:37 l 조회 5
우리은행 청년미래적금 가입한 사람 있어?
11:37 l 조회 7
여친 사귀고 싶다는 동생한테 전교생 앞에서 여자한테 구애의 춤을 추면 사귈 수 있다고 함 ㅋㅋㅋㅋ1
11:37 l 조회 10
난 계좌보단 현금 실제 종이지폐로 주는게 더 기분 좋더라3
11:36 l 조회 7
우리집만 29도야? 3
11:36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