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6063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0
이 글은 4년 전 (2022/3/29) 게시물이에요
야자도 한번도 안빠지고 공부했는데 나는 지방대 가고 맨날 학교와서 자던 애는 사교육 받아서 서울대 가고 울 아빠는 야근도 하고 힘들게 사는데 의사 변호사들은 편하게 일하고 돈도 많이 벌고. 우리 가족 전부 이런 불공평한 세상 바꾸려고 이재명 지지했는데 윤 되고 나니까 요즘 희망이 없어서 힘이 안나. 이게 다 타고난 재능이나 운이 있는 사람들이 이기적이라서 그런거 같아. 나는 의대 갔으면 월 200 받고 봉사하며 살아도 의사라는 명예에 행복하게 살았을텐데.. 진짜 더러운 세상
대표 사진
익인1
누군 너 글보고 징징된다고 하겠지만 아니 너말도맞아
실제로 개천에서 용난다는말은 옛말이고 상위대학들 간애들 70퍼는 최소 중산층이라더라 똑같이 노력해도 어쩔수없는게 있더라
그래도 힘냈으면 좋겠다 사람일은 끝까지 가봐야 아는거야 정말로 힘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나 한국은 자본주의라 어쩔수없어.. 불평등한걸 받아들이고 내가 자수성가 하던가 가진거에 만족하고 살고 그래야하는 세상임.. 남하고 비교하는게 의미없는 짓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해해 어떻게보면 출발선부터 다른 세상이니까...서글픈 것 같아 암튼 힘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 현실이 하나하나 따지고 보면 진짜 속상한 거 같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잔데 등빨 개큼..
11:17 l 조회 1
집 문 앞에 바퀴벌레 시체 있음
11:17 l 조회 1
하닉 불과 몇일전에 일주일도 아니고
11:17 l 조회 3
6월에 돈났다
11:17 l 조회 2
근데 주식으로 1억벌어도 크게 변하는건 없지않냐
11:17 l 조회 5
애기 있는 익들 있어?
11:16 l 조회 4
정보/소식 송영길, 美 워싱턴DC서 한국계 영 김 등과 면담…韓 기업과 간담회도
11:16 l 조회 2
땅콩버터먹고 여드름 난 적 있어?
11:16 l 조회 3
무신사에 성인용품도 파네ㅋㅋㅋㅋㅋㅋ
11:16 l 조회 14
근데 네일 강화제랑 하드너랑 확실히 달라?
11:16 l 조회 3
작년11월5일입사 연봉32,400,000원 청년미래적금 우대형으로가능해?
11:15 l 조회 6
아이폰 17프로 쓰는 익들아 카메라쪽 보호필름 붙여?2
11:15 l 조회 5
너무 심심한데2
11:15 l 조회 5
취준때문에 누가 연락오면 만나기가 싫은데 뭐라고 거절해야 좋을까? 지금은 그냥 안읽씹중..
11:15 l 조회 10
내 하닉 어캄2
11:15 l 조회 20
주식 어플 뭐 써? 토스말고 다른곳 쓰는익들 추천좀
11:15 l 조회 3
딸같은 며느리 타령하면 찐딸래미 처럼 행동하면 돼1
11:15 l 조회 17
나 임테기 한 번만 봐줄 수 있을까 1
11:15 l 조회 14
밥 반공기만 먹고 머리 빠지는데 이거 핑계인가 ?
11:14 l 조회 9
요즘 엄청 얇은 끈인 브라 많이 나오던데
11:14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