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6113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86
이 글은 4년 전 (2022/3/29) 게시물이에요
아 근력할때 뭔가 괜히 민망해 ㅋㅋㅋㅋ ㅠㅠㅠ 

특히 트레이너들 주변에있으면... 

우리피티쌤만 주변에없길 바랄뿐이야..
대표 사진
익인1
헬린이라 구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완전 나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몬지 알앜ㅋㅋㅋ큐ㅠㅠ 와서 막 지적할거 같고 내가 잘못하고 있을거 같고.. 익1 말대로 헬린이라 그런가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다른사람들은 신경안쓴다는데 괜시리 눈치보임ㅠㅠ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이상한거 아는데 나 이래서 못가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그래서 유산소만 하다옴ㅋㅋㅋ큐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쌤이랑 했던거 당당히 연습하는데 아마 응망진창이겠지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쓰니=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티쌤이 봤는데 자세 다 틀리고 하는거 같아서 눈치보여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그래 ㅋㅋㅋㅋㅋㅋㅋ 구석에서 혼자 근력 하는데 PT쌤 다가오니까 오지마 오지마 내적으로 소리 지름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 엄청 부끄럽고,,.아무도 나 안 보는 거 아는데 자세 엉망인 거 스스로 아니까 얼굴 빨개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피티쌤이 제발 날 안 봤음녀 좋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돜ㅋㅋㅋㅋㅋ거울속에 비치는 나는 토마토가 되가고.. 그래서 무조건 모자쓰고해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헬스장도 작은데 우리 피티쌤 맨날 있어서 혼자하기 민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트레이너 익 있으면 궁금한데.. 자세 엉망인거같으면 한심해? 나 피티할때 배운거 다른 헬스장에서 개인운동 하고싶은데 신경쓰여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개인운동하는데 진심 신경 안쓰임 다들 자기 운동 열심히 하지 남꺼 그냥 보이는정도임 제발 다들 근력운동 개인운동 하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자세좀 나쁘다?? 그냥 나쁘구나 하지 내꺼 하기 바빠죽겠음 피티쌤들도 내 시간외에는 관심 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다른사람은 상관없는디 내 트레이너쌤 보이면 움찔ㅋㅋㅋㅋㅋㅋㄱ아니 이것이 어제 알려줬는데.. 이럴까밬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그래서 요가매트 사서 집에서 햌ㅋㅋㅋㅋㅌㅌㅋㅋㅌㅌㅋㅌ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두 그래 ㅋㅋ 난 피티한지 오래됐는데도 개인운동이 너무 큰 장벽이야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뭔지 알아ㅋㅋㅋ 남들이 신경안쓰는거 아는데 괜히 나만 눈치 보이고 신경쓰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기구면 그나마 나은데 맨몸운동… 헬스장에서 한번도 해본적 업따..피티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ㅋㅋ 맞아 그거 깨는데 운동할때 가장 중요햌ㅋㅋㅋㅋㅋ
뭔가 내가 어서 이 기구에서 비켜야 할것 같고 그냥 뭔가 뻘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ㅠㅠㅠ 난 심지어 갈때마다 피티쌤 있음 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ㅋㅋㅌㅋㅋㅋ 아 뭔지 알거같아 ㅠ 친구랑 둘이서 해도 그럼 ㅋㅋㅋㅋㅋ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그래ㅋㅋㅋㅋ 트레이너 쌤 있으면 너무 신경쓰임 내 자세를 보고 무슨 생각할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 나도.. 난 제대로 못해서얼레벌레하다가 걍 맨날 유산소만 하고 집에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 지금 헬스장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처음엔 민망했는데 나중엔 힘들어서 에이씨 망할 오늘부터 안 먹는다 이 생각밖에 안 들어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기구는 괜찮은데 맨몸운동이 좀 창피함...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헐 나도 ㅋㅋㅋㅋ 기구보다 맨몸이 더 창피해 ㅋㅋㅋㅋ그래서 혼자가면 안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기구는 뭔가 기구가 나를 가려주는듯한 느낌(아님)이라 괜찮은데 맨몸은 진짜 맨몸이니깐..ㅡ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왤케 웃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맞아ㅠㅠㅠㅠㅠㅠㅠ 그 우락부락한 사람들 사이에서 혼자 맨몸운동하고 힘들어하는 것도 창피해 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무도관심없을거알지만 진짜 제발 관심주지말아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구래서 남편이랑 같이 가서 한다 !!! 서로의 지키미가 되어주는 늬낌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ㅠㅠㅠㅠㅠ 난 그래서 아파트 핼스장 새벽 여섯시에가… 넘 눈치보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난 헬린이 8개월 차인데 이제 좀 짬 찼다고 프리웨이트존에서 내 시야 막고 운동하려고 하는 사람 보면 욕부터 나옴... 왜... 왜... 모르지... 이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난 진짜 직선 길 있으면 돌아서 가는데... 시야 방해될까 봐... 왜... 모르시지... 이걸... ㅠㅠㅠㅠ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 어플 2개에 각각 계좌 만들어도 되는거지?
12:24 l 조회 1
이것저것다빼고 순수용돈으로 일주일에5만
12:24 l 조회 2
퇴사 d-3
12:24 l 조회 2
몰라 언젠간 오르겟지 걍 없는 돈이라 생각하고 덮어두겟어요
12:23 l 조회 4
친구가 메뉴 여러개 보낸다음에 고르라하면 싫어?ㅜㅜ
12:23 l 조회 7
세상은 남자한테 너무 각박한듯
12:23 l 조회 12
애들 하락장이라 개예민한거봐.....
12:23 l 조회 19
지거국 다들 어디까지로 침??3
12:22 l 조회 17
오늘은 키가 핫한 내용임?6
12:22 l 조회 11 l 추천 1
투썸 조각케이크vs요거트월드 중에 뭐가 더 살찜1
12:22 l 조회 8
금리 무조건 인상 아냐?4
12:22 l 조회 16
진짜 주변에 이 유투버 보는 사람 못봄2
12:22 l 조회 19
진짜 답답한 사람들 보면 속 터지지 않아?
12:22 l 조회 15
이번 추석 연휴 4일밖에 못 쉬네..?2
12:21 l 조회 13
32살 신입 아무도 안뽑아주네1
12:21 l 조회 30
진짜 개노답 폐급은 어떻게 갱생해야함?1
12:21 l 조회 14
가족여행 갈만한곳 추천해주라..3
12:21 l 조회 8
트럼프가 다시 이란이랑 전쟁해서 주식시장 나락갔으면 좋겠다ㅋㅋ
12:21 l 조회 13
끊임없이 연애하고 인생최대업적이 연애인 애 긁는 멘트 ㅊㅊ좀7
12:20 l 조회 34
미실현수익 과세한다는게 말이되나
12:20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