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6154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
이 글은 4년 전 (2022/3/29) 게시물이에요
ㅋㅋㅋㅋㅋ라는 좀 노답 생각 저런 걸 교류해야 친해지는 거겠지만 약간 안 받을 테니 너도 주지 마 성향인 듯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내 얘긴 잘 안하는데 남이 해주면 뭔가 나한테 의지하는 거 같아서 뿌듯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착하다....난 내가 해결해줄 수도 없는 얘기 들으면 걍 답답해지기만 함... 내 말대로 상대가 듣는 것도 아니고... ㅠ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쓰니가 못돼서가 아니라 지금 마음의 여유가 없어서 그런지도 몰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근데 뭐랄까 씁 내가 저런 걸로 고민하지 않아서 남의 고민이 답답하게만 느껴질 때가 있음 저걸 왜 고민하지...?? 싶게 물론 내 입장 안 돼봐서 이기적인 걸 알면서도 몸이 안 따라줌 ㅋㅋㅋ ㅠ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짝사랑 아닌이상 서로 좋아하는 사이면 뭐든 들어줄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치... 아직 사랑을 난 몰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가 그렇다는거? 솔직히 고민 터놓는것보다 같이 술마시는게 더 친해지기 편하지 않나????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술마시면 고민이나 얘기도 막 해서 그런듯?? 심지어 나 술 혐오자임 ㅋㅋㅋㅋ 맨정신 얘기 아니면 귀막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렇구나 어렵다.. 아무래도 고민 못 말하겠는 친구는 거리감이 생기지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자들 어릴 땐 대부분 남자 외모가 제일 중요하구나
1:11 l 조회 1
해외거주 해외익들은 그냥 하고 싶은대로 하고 살아
1:11 l 조회 1
익들은 전애인이랑 맞팔 그대로 둬?
1:10 l 조회 1
무한도전 종영 15주년...
1:10 l 조회 4
수영하러가야지
1:09 l 조회 1
난 싸가지없는성격이 너무부러움..1
1:09 l 조회 10
근데 홍명보 잘생겻지않아?2
1:09 l 조회 8
소개팅 계산 어떻게해??
1:08 l 조회 3
다른 사람을 무시하게 되는 순간이 언제야?5
1:08 l 조회 19
운동/헬스 헬린이 궁금한 점
1:08 l 조회 4
아 면접 준비 개귀찮다2
1:08 l 조회 7
남자 변호사 여자 피부미용의사 이 조합 결혼 되게 많은듯
1:08 l 조회 11
굵은 히피펌 하고 6주 지나서 풀렸는데 2
1:08 l 조회 3
현실적으로는 당장 내년 중국 대만 전쟁이 문제임2
1:07 l 조회 13
애들 초중고 때 돈 엄청 드는데 대학때 돈든다는게 뭔말이지?1
1:07 l 조회 11
취준생인데 면접 전화를 두번이나 못받았어 이거 마이너스 요소될까??1
1:07 l 조회 7
담배 피고싶어짐2
1:07 l 조회 28
걸혼식 복장 불공평흠
1:06 l 조회 9
어리다는 소리는 회사에서 잘 안해?
1:06 l 조회 13
40 이런 선풍기 절대사지마 익들아,,,, 1
1:06 l 조회 8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