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6161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9
이 글은 4년 전 (2022/3/29) 게시물이에요
물론 멋있는 내 모습 사진으로 남기고 싶은 거 알겠는데... 원래 운동을 옛날부터 했거나 꾸준히 건강하게 하고 있는 사람 아니면 좀 위험한 것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222 그 정도로 멘탈관리나 잘하는 사람 극소수같아 보이는데 유행한다고 따라갇 클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정작 성취한 사람들은 행복지수 만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성공하고 멋있는 삶 계속 살아가는 사람들도 많지만 바프 끝나고 요요나 폭식증으로 몸 망치는 사람들도 많은 거 같더라 ㅠㅠ 인생 살면서 한번쯤 운동식단 빡세게 하고 멋있는 사진 남기는 건 좋은데 다들 건강하게 기간 넉넉히 잡고 멀리 보고 했으면 하는 마음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장기적으로 계획 짜서 하는 거면 몰라도 막 6개월 바프 이런 거 너무 위험한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고바프자체가 운동이나 모델쪽일
할사람아닌데 하겠다는게
진짜 어마어마한노력과 스트레스
시간 갈아넣는건데진짜 잠깐혹해서하기엔
말도안되는거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심 내 주변 바프한 사람 열에 아홉 죄다 요요 후유증 심하게 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물론 아닌경우도 있지만 요새 너도나도 바프 찍고 그래서 뭔가 유행?따라가는 느낌이 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바프 하고 나서 그 몸매를 꾸준히 지켜나가는게 아니고 >바프 끝나기만 해 치킨떡볶이 다 먹어야지ㅠㅠㅠ 이러는건 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다이어트 중인데 저렇게 하면 건강해지나 싶어서 찾아봤더니 오히려 몸에 부담이 많이 가는거 보고 안해야 겠다 싶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 좀 기괴해 너무 집착하는 것 같아서...
그거 하고 계속 유지하는거면 또 모르겠는데...
보여주기 식 아닌가 싶고 ㅠㅠ 누구를 위한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걍 평생조절하며 습관처럼 가지고 사는거라 생각하면 오히려 마음편하더라 좀찌더라도 관리하면되지 뭐 하는 심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바프는 좀 단기적인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차라리 이런 마인드가 낫지
한번 바짝 해보겠다고 무리하게 하는건 좀 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솔직히 다이어트하면서 스트레스안받앗음.. 그냥 유독먹고싶은날이면 먹는거고..운동하면되지 뭐.. 참을만하면 참는거고..오늘안먹는다고 저음식이 사라지는것도아닌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마자 이렇게 생각하면 되는데..
단기적으로 목표 잡으니까 강박 생겨서 좀 위험할 수도 있을 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바프목적 아니고 그냥 미용 목적으로 살 빼고 싶어서 식단하고 운동하면서 조금 뺐던 건데 원상복구는 아니어도 좀 찌니까 스트레스 오지게 받는데... 바프 찍을 정도로 몸 빡세게 만들었었으면 강박 더 심할 듯 ㄹㅇ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 옷 출근할때 부담스러워서 못입겠어
10:16 l 조회 1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
10:16 l 조회 1
내 글 위에 윗글 쓰니
10:16 l 조회 1
신점에선 음력 5월 사주에선 양력 6월에 취업 운 좋다고 했는데
10:16 l 조회 1
당연히 ~겠죠 이런 표현 윗사람한테 쓸 법한 표현은 아니지 않나
10:15 l 조회 6
햅버거 ㅇㄷ꺼 먹을까1
10:15 l 조회 5
2022년보다 2030년이 더 가까워진게 믿겨짐?
10:15 l 조회 3
오늘 하닉 폭락하는 이유
10:15 l 조회 15
맥북에어 사려다 하이닉스 샀다
10:15 l 조회 5
닌텐도 스위치 있는 익들 필수 악세사리가 뭐야?2
10:15 l 조회 11
내 글 위에 윗글 쓰니3
10:14 l 조회 17
사무실에서 왜그렇게 조용히 다니냬2
10:14 l 조회 9
햄버거 ㅇㄷ꺼 먹을까 ?1
10:14 l 조회 4
서울에 있는 던킨 원더스 매장큰 직영점 가본 익 있어?1
10:14 l 조회 7
축구 안 봐서 모르는데 손흥민이 선발이 아니었어?1
10:14 l 조회 8
20일경이면 통상적으로 며칠부터 며칠이라고 생각해?
10:14 l 조회 7
누들핏 육개장에 계란 넣어먹고싶은데2
10:14 l 조회 6
10월에 부동산 잔금 치러야하는데 대출이 갑자기 왜이래?5
10:13 l 조회 12
사람을 쉽게 싫어하지 말자
10:13 l 조회 9
쿠팡 반품완료 했는데 물건 수거 안해감....뭐임...?
10:13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