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소수과라 15명 듣는 수업인데 화장실 왔는데 내가 진짜 가끔 배가 너무 아픈데 그게 오늘이라 ㅠㅠ 15분. 이따가면 교수님이 기분 나쁘시거나 나 조퇴처리하고그러시려나 전혀안친한 교수님이라 막 말씀못드리겠어ㅠㅠ
| 이 글은 4년 전 (2022/3/30) 게시물이에요 |
|
나 소수과라 15명 듣는 수업인데 화장실 왔는데 내가 진짜 가끔 배가 너무 아픈데 그게 오늘이라 ㅠㅠ 15분. 이따가면 교수님이 기분 나쁘시거나 나 조퇴처리하고그러시려나 전혀안친한 교수님이라 막 말씀못드리겠어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