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6428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9
이 글은 4년 전 (2022/3/31) 게시물이에요
이 친구한테 옮을 일도 내가 걸렸어도 민폐 끼칠 일도 거의 없어서..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재감염도 생각보다 많다고 하긴 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재감염율 극히 드물다고 알고 있는데 많다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변이가 너무 많아서 재감염도 생각보다 쉽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재감염될 수도 있는거 알지만…그래도 먼가 편한느낌이긴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마저.. 근데 쓰나 재감염있을수도 있으니까 조심해
내친구도 2번걸린얘가있더라ㅠ 이건 그냥 있을수도 있다는 얘기라서 혹시 기분안좋았다면 미안해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나 잘 안돌아댕겨ㅋㅋㅋㅋ 어제도 6일만에 외출해서 오랜만에 만났어 부모님 직업상 코로나 조심해야해서 심적으로 뭔가 편안하단거였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래도 재감염 조심하긴 해야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마잨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씨 긍정적이야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건 그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ㅁㅈ 오미크론으로 재감염은 0.03%라는걸 알고... 편안해짐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얘들아 나 응언 컨디션 난조티 쿠팡으로 짭 삿는디
18:38 l 조회 1
사이비 관상이 길물아보길래 먹금했는데 진짜 길 물어보는거
18:38 l 조회 1
공식 누이 너무 못생겼어...... 오타쿠들아 너네 못생긴 누이 사?
18:38 l 조회 1
직장인들아 연차 안쓰고 주말에 1박2일 국내여행 넘 힘들까..?
18:38 l 조회 5
나 몇년생인지 맞춰봐
18:38 l 조회 2
서울 30년 된 아파트 vs 지방 신축1
18:37 l 조회 4
바깥은 안 더운데 내 방은 더우면 에어컨 틀까..
18:37 l 조회 3
이런 사람들은.. 뭐 어떻게 해결을 해야해?4
18:37 l 조회 10
요즘 아침저녁으로 왜케시원하지?
18:36 l 조회 8
신세계 강남 파미에 반대편에 스위트 파크 일어 ?
18:36 l 조회 6
편도결석 있는 예쁜익들 있어?
18:36 l 조회 10
자영업익인데 토스 포스 진짜 왜이러냐
18:36 l 조회 3
1억은 넣어야 배당금 오십만원이라도 받는거였네
18:36 l 조회 9
명량핫도그 있는 곳까지 가려면 15분 걸어가야 하는데3
18:36 l 조회 5
몰래 모은 돈으로 주식했는데 걸림
18:36 l 조회 13
원래 맨발에 슬리퍼 신으면 발냄새 오져?
18:36 l 조회 2
이성이 가슴 보는거 이해하는데 2
18:36 l 조회 24
만나는 사람마다 남친 있을거라 생각해서 당황2
18:35 l 조회 13
가족이 기대치 높은데 취준 안되는 익들있니
18:35 l 조회 4
로얄캐닌 사료만 먹이는 집사있엉?!?! 3
18:35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