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6443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0
이 글은 4년 전 (2022/3/31) 게시물이에요

옆에서 과장님이 퇴사하면 뭐할거냐길래 서울가서 전시회 실컷 구경하고 올거라고 했음...

그리고 이직준비 할겁니다요..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퇴사하면 뭐할거냐고 좀 안물어봤으면 ㅋㅋㅋㅋㅋㅋ 내알아서한다구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표가 물은게 아니라서 적당히 대답하긴 함 ㅎㅎ 대표가 물었으면 진짜 귀찮았을듯,,,
근데 저거 물어본 과장님도 ㅋㅋㅋㅋ 내채공 끝나면 그만두시려고 하시는거같더랔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엌ㅋㅋㅋㅋㅋ내채공끝나면 그만두려는거 나도~~!!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퇴사한다고 말하면 상황벌써그려져서 벌써 머리아파 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내채공 올해 시작해서 ㅎㅎㅎ... 그냥 중도해지하기로 했다.. 여기 5년 더 어케 다녀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헐?5년은에바다진짜.. 내채공 거의 2년아니야?! 나도 2년형인데.. 나도여기서 5년다닐생각하면 으으...토나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1-2년 절대 안해준대 ㅋㅋㅋㅋㅋㅋㅋㅋ
노예계약서임 완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진짜 감옥이네..장기간 묶어두려고 안해주는 심보 무엇? 너무싫다 퇴사하길잘했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신입 확정되면 이제 인수인계해주고.. 난 이력서 작성해야지.. 5월안에 입사가 목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더좋은곳으로 가자!! 나도 맨날 신입 인수인계 해주는 상상하는중.. ㅠ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같은 일을 하더라도.. 집 가까운데로 가려고... 여기 출퇴근이 극악..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파데 바르자마자 칙칙해지면
14:28 l 조회 2
아 여자들 너무 가식적이라 토나와
14:27 l 조회 4
esfp 랑 esfj 어떻게 달라?
14:27 l 조회 4
모쏠들 보면1
14:27 l 조회 12
축구 오프사이드 확실히 아는 익들아1
14:27 l 조회 9
생리 이튿날은 걍 축처지네……
14:26 l 조회 5
주식 우량주만 사놨는데 왤케 다 하락장이야…ㅠ4
14:26 l 조회 16
나 원래 생리전에
14:26 l 조회 6
애인 부모님한테 애인 뭐라고 불러??3
14:26 l 조회 11
아 이력서 열람하고 연락 안오는데
14:26 l 조회 4
신입 다대다 면접인데 대기실에 뭔가 경력직 같은 분 계심
14:26 l 조회 4
근데 길거리에 키 큰 남자들 별로 없긴 하더라
14:25 l 조회 13
주린인데 평단 진짜 의미없어?? 계속 추매하는게 맞을까?5
14:25 l 조회 27
애플 가격 올리니깐 못 사겠어
14:25 l 조회 4
대익 자퇴하고 싶을때마다 사람인이나 잡코리아 들어감
14:25 l 조회 5
24살인데 원래 친구들이랑 못만나는 시기니..?3
14:24 l 조회 10
회사에서 사회생활? 못ㅎ하는 사람 너무 불편함1
14:24 l 조회 32
엑셀 2026.06.26 <-이건 날짜로 인식못해??2
14:24 l 조회 30
시골쥐 놀란게 서울가니까 이렇게생긴남자들 꽤 있더라6
14:24 l 조회 60
진심 성별나이불문 "잠깐만 있을 건데 포장으로 해주세요” 앙나 싫음 4
14:23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