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날 들려온 올영 단면쌍테 판매중지 소식.. 세상이 무너졌어 다이소 쌍테는 티가 너무 많이 나던데ㅠㅠ 급한대로 올영 양면쌍테에 위쪽은 섀도우 슥슥 해서 단면처럼 쓰고있긴한데 붙이기가 너무 어렵다 🥹
| 이 글은 4년 전 (2022/3/31) 게시물이에요 |
|
어느날 들려온 올영 단면쌍테 판매중지 소식.. 세상이 무너졌어 다이소 쌍테는 티가 너무 많이 나던데ㅠㅠ 급한대로 올영 양면쌍테에 위쪽은 섀도우 슥슥 해서 단면처럼 쓰고있긴한데 붙이기가 너무 어렵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