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나아질게 하나도 없는데 어떻게 살아가야하지 내일은 또 어떻게 버텨 그럼 그 내일은? 다 끝내고 싶어 나는 여기까지인거같아 지금까지 버틴것도 대단해 자기혐오라는게 참 무섭다 끝이 없어 내가 나를 싫어하고 한번 추락하면 그 추락의 끝은 없는ㄴ거야 그냥 나는 내려가는 일만 남았어 내일은 얼마나 더 추락하려나 무섭다
| 이 글은 4년 전 (2022/4/03) 게시물이에요 |
|
앞으로 나아질게 하나도 없는데 어떻게 살아가야하지 내일은 또 어떻게 버텨 그럼 그 내일은? 다 끝내고 싶어 나는 여기까지인거같아 지금까지 버틴것도 대단해 자기혐오라는게 참 무섭다 끝이 없어 내가 나를 싫어하고 한번 추락하면 그 추락의 끝은 없는ㄴ거야 그냥 나는 내려가는 일만 남았어 내일은 얼마나 더 추락하려나 무섭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