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6856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98
이 글은 4년 전 (2022/4/03) 게시물이에요

익들아 너넨 이런 몸매 어때? | 인스티즈 

연예인언급 안되니까 봉카다시안(짱구엄마)몸매로 가져옴..ㅎㅎ 대충 무슨몸매인지 알지?? 어때?? 

이런몸이랑 길쭉한 슬렌더몸이랑 어떤몸이 더 취향이야?
대표 사진
익인1
길쭉 슬렌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슬렌더가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읔 진짜 싫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그래??난 왜 저렇게 되고싶짘ㅋㅋㅋ 뭔가 매력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길쭉한 슬렌더 몸이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중간은 없는거니.. 슬랜더와 저거의 중간인데 운동해서 탄탄한몸 조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무조건 택1이라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럼 1을하겠어 켄달같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저런몸이 더 좋아 내 몸도 슬렌더보단 저기에 더 가까움 원래 하체가 커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슬렌더 무조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건 너무 극단적인 거 아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본문 언급한 사람은 몸매 되게 좋아보이던데 저 이미지는 유ㅔ 저렇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 연예인 아니고 짱구엄마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으잉 진짜??????? 짱구엄마 말랏ㄷㅓㄴ것같은네 대박.... 나는 연예인 돌려말하는건줄 알았엌ㅋㅋㅌ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https://instiz.net/pt/6846047
여기서 봐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저거 어디서 할 수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봉미선 저 정도는 아니지 않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짱구 엄마 정도면 괜찮은데 저건 너무 과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본문은 승마살이 넘 오진다 슬렌더를 택하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워메 엉덩이가 한바가지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내 워너비 몸매는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너무 극단적인걸ㅋㅋㅋㅋㅋ 근데 그 연예인정도면 난 조아 내 취향이 글래머거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저거는 너무 과햌ㅋㅋㅋㅋㅋ.. 차라리 슬렌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슬렌더보다 글래머가 취향인데
본문은 너무 투머치...
원래 과한건 없느니만 못함ㅋㅋㅋ
슬랜더가 부족하다는 말이아니라
본문하고 비교하면 슬렌더가 훨낫다는거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기혼익들아 진짜 좋은 시댁은 없어?? 편하고 엄청 잘해주는ㅜ
20:36 l 조회 1
난 인팁이랑 인프피랑 친한거 한번도 본적없음
20:36 l 조회 1
플러스랑 울트라랑 고민하다가 손목때문에 플러스 샀는데
20:35 l 조회 1
익들은 대학교 3학년 여름방학으로 돌아간다면 뭘 할 것 같아?
20:35 l 조회 1
나 내가 정병 점점 더 심해지는 이유 갑자기 알았다
20:35 l 조회 1
반곱슬익들 장마기간에 머리 묶고 다녀?
20:35 l 조회 1
너네 40분만에 샤워하고 머리말리고 화장 가능?
20:35 l 조회 1
나는 카르마를 믿음
20:35 l 조회 1
술마시고 나만 그럼?
20:35 l 조회 1
내년에 폰 값 더 비싸져??
20:34 l 조회 1
민주당에서 러그버그 심하든 말든 그냥 참으라 하네
20:34 l 조회 1
예전지인중 나이차이 심한 부부가 23살 차이
20:34 l 조회 1
27살이고 클럽 한번도 안가봤는데 5
20:33 l 조회 15
서브웨이 주문금액 2000원 모자르는데2
20:33 l 조회 9
난 다이소가면 꼭 육포랑오징어삼
20:33 l 조회 3
157~8cm인데 몇 kg되어야 말랐다 느낌이야?4
20:33 l 조회 13
이직 자주 하는 사람이랑 한 회사 오래 다니는 사람이랑 뭔 차이야?
20:32 l 조회 12
이제 곧 장마잖아 지금 천 가방이나 에코백 밖에 없는데 들고 다니면 미친 짓일까..?1
20:31 l 조회 15
여름 이 정도 계속 유지되면 좋겠다 3
20:30 l 조회 13
인팁들이 지능이 높은거같아7
20:30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