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7228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4년 전 (2022/4/05) 게시물이에요
공부하면서 거울을 안 봐갖고 몰랐는데 

며칠 전에 숱이 너무 적어진 걸 느낀 거야 

그래서 봤더니 진짜 너무 심각한데 

1,2번째 사진은 옆머리 넘겨본 거고 

3,4번째 사진이 정수리야.. 

 

병원 가면 치료 어떻게해? 그냥 약같은 거 바르라고 처방해주나? 

지성두피인데 탈모샴푸도 좀 추천해주라.. 집에 ts샴푸 있는데 이거 괜찮아? 

진짜 너무 슬프다 

그리고 지금 나 긴머리거든 머리 길면 머리카락 더 잘 빠져? 

지금 너무 충격먹었어..여태 왜 몰랐지.. 

탈모익들아,,, 😭 들어와주라 40 | 인스티즈 

탈모익들아,,, 😭 들어와주라 40 | 인스티즈 

탈모익들아,,, 😭 들어와주라 40 | 인스티즈 

탈모익들아,,, 😭 들어와주라 40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이걸로 탈모인거 알수 있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두피가 너무 훤히 보여서.. 진짜 놀랬어 .. 원래는 엄청 빼곧했거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머리 길면 더 잘 빠진대!!ㅠㅠ밥 잘 챙겨먹고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무리 시간이 없어도 밥은 꼭 먹긴해,,ㅠㅠㅠ 머리 길면 더 잘 빠지는구나..헐 잘라야되나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스트레스 받아서 그럴수도 있어ㅠㅠ나도 고시생인데 머리숱 줄어든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정수리 한 방향으로 겁나 오래한거아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 방향으로 3년? 정도 했는데 오래한 건가?!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삼해보이진않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두피가 너무 잘 보이지 않아..? 보다보면 내 두상도 두피통해 보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씁 탈모는 잘 모르겠는데?
일단 난 병원가니까 보더니 약처방해줌
지루성두피염이여서 거기에 해당되는 약이랑 바르는거 주고 미녹시딜 뿌리는거 줌
샴푸는 지성이면 애벌샴푸로 한번 기름기만 없애준다는 식으로 가볍게하고 본 샴푸로 지문있는 곳으로 살살 문질러주셈 골고루 글규 샴푸 라보에이치도 추천 거품 잘나고 잘 헹궈지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밥 잘먹고 생활 습관 좋게하다보면 괜찮아질거임,, 너라도,, 지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고마워!!ㅠㅠㅠㅠ 혼자 샴푸 잘 하면서 관리하다가 더 심해지는 것 같으면 가봐도 되겠지 병원은,,,?ㅠㅠ
샴푸도 써준대로 함 해볼겡!!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응응 지금 상태론 딱히 탈모느낌 없움 그냥 가르마 오래타거나 해서 그런거같아
근데 두피가 막 가렵고 따갑고 여드름같은게 있는거같고 하면 병원가보긴해봐 그게 지루성 증ㅅ상 중에 하나고 탈모의 지름길이거든ㅋㅎ,,ㅜ
여튼 위에 적어준걸로 샴푸한번 해보고 머리 관리 잘해줘! 스트레스 덜받고 잠자는 시간이랑 일어나는 시간 이런것도 잘 맞춰주고 화이링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고마워!!! 남은 하루 행복하게 버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정수리탈모가 여성탈모가 대표적인 인데 쓴이는 그정도까지는 아니야 너가 평소에 빠진머리카락이 하루에 100개 이상이고 한움큼씩 빠지고 심각하면 그건 탈모인데 지금 봐서는 탈모 아니야 물론 자세히 봐야 알겠지만 피부과에서도 약만처방 해주실꺼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스트레스가 원인 이니까 힘들더라도 덜 스트레스받고 밥잘 먹고 잘자는게 가장좋고두피(모발)영양제도 잘 챙겨먹고 비오틴이랑 맥주효모 잘 챙겨먹어 탈모 예방 까지는 아니더라도 모발을 튼튼해주는 역할이니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머리 빗을 때나 감을 때마나 많이 빠디긴 하는데 100개까진 아닌 것 같아..!!
근데 나 방금 옆머리 밑쪽 한 번 넘겨봤는데 넘 텅 비었어... 탈모 맞는 것 같은데 함 봐줄 수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내용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쓴이야 내일 당장 병원에가서 진료받아야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머유ㅓㅠㅠㅠㅠ 아 충격적이다..... 학생 땐 숱 너무 많아서 묶이지도 않았는데... ㅠㅠㅠㅠㅠ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지금이라도 치료하고 하면 그래도 좋아질꺼야 !!!

http://www.akd.or.kr/search/search.php

피부과전문의한테 가서 진료 보는게 제일좋아 쓴이 동네에 피부과 찾아주는 사이트야 (내가 피부과 직원이여서 이런거는 꼭알려주고 싶어서 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와악 진짜 고마ㅝ!!! 복 받읅 거야 ㅠㅠㅠ 좋은 저녁 보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쓰나 지금은 상태 어떤지 물어봐두 될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저때보다 좀 나아졌거나 그대로인 것 같아! 더 심해지지 않는 규 봐서 그냥 수능 끝날 때까지 좀 더 지켜보려고ㅠㅠ
머리 가슴까지? 정도로 자르니까 확실히 머리카락 덜 빠지는 것 같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쿠나ㅜㅜ 나두 하도 빠져서 걍 단발했다ㅜㅜ 검색하다가 물어봤는데 답해줘서 고마웡! 좋은 하루보냉💚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간호사들 궁금한게 혈관 못 찾는다는 말이 뭔소리야?
23:22 l 조회 1
키링 유행 오래가는거 너무 좋아
23:22 l 조회 1
한달전에 매직했는데
23:21 l 조회 1
우르르 떠나는 분들한테 어떤 선물 주는게 좋을까
23:21 l 조회 1
무도 자유로가요제 몰아보기 보는데 슬푸다
23:21 l 조회 1
안전형은 안떠나?
23:21 l 조회 2
얘들아 영화 진짜 감명깊은거 추천좀..
23:21 l 조회 2
구인난이 올 날이 있을까??
23:21 l 조회 2
요즘 먹고싶은거 먹어서 그런가 1키로 쪘어
23:21 l 조회 2
부익부 빈익빈이 무섭지 않냐
23:21 l 조회 3
프차 카페는 몇시간 동안 공부해도 아무도 신경 안 쓰지??
23:21 l 조회 3
무역쪽 나이 많이 봐?
23:21 l 조회 3
우울증있는 애인1
23:20 l 조회 8
주식 진짜 개망했다…1
23:20 l 조회 9
마르지엘라 반지갑 골라주세용
23:20 l 조회 6
인스타 댓글 보는데 명품관 음료수 주는 것도 점바점인가봄
23:20 l 조회 6
전에는 친구가 나랑 정반대일수록 좋았거든??
23:20 l 조회 4
울엄 이재명 못믿겟다고 하이닉스 두달전에 팔았대1
23:20 l 조회 9
토익스피킹 5일안에 가능할까??????1
23:20 l 조회 7
영화 홈캠 재미써?2
23:20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