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7299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37
이 글은 4년 전 (2022/4/06) 게시물이에요
이런 커뮤 안하겠지?
대표 사진
익인1
심심할때 함ㅌ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에이 또몰라 근데 현생 바쁘고 재밌을땐 커뮤 안하게 되긴 하더라 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2 근데 정보 얻으려고 들어오는 경우가 많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수가 많은진 모르겠지만 함ㅋㅋ 나라곤 못하겠고 내 친구들중에 갓생인 친구들 몇명 하는거 알게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하는데 가끔씩만 들어올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해도 하루종일 하진 않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동기들사이에서 유명한 갓생인데 자기전이랑 이동할때 함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22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3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래서 정서 안맞을 때도 있긴 함 다른 트위터나 이런 거 안하는데 유일하게 인티만 하는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44 가아끔 세상 돌아가는거 보는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인생이 유동적이라 나도 인싸짓하고 삶이 바쁠때는 커뮤 생각도 안나더라
지금은 백수라 그런가 자주 들어오게 되네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솔직히 사실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맞지? 인싸는 아니고 요즘 갓생 살려고 노력하는데 익예 들어가지도 않고 여기도 진짜 술 먹고 심심하거나 쉬는 날에만 옴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함 인싸에개갓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솔직히 현생살다보면 정신없어서 못들어올때 많긴한데 커뮤한다고 다 갓생 안사는것도 아님~~~ 할사람은 하면서 다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진짜 진짜 !! 애들이 다 친구 많다 할정도로 친구 많고 열심히 사는데(저번학기 과탑!! 근데 인티 중독이야 ㅋ ㅡㅋ 화장실이나 자기전에 함 지금은 자기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검사커플이지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첨부 사진와이랴~ 진짜야!!🤤💖💖 약속 3월 한달동안 18번 있었음>____<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쩐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댓삭튀 가나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 ㅋㅋㅋㅋㅋㅋ 난 솔직히 고작 과탑이런거 이런데서 자랑하는거 오글거려서 그런건데? 친구나 약속많은게 자랑대상이 되는 것도 웃기고

A0가 4.5인거 보니까 일단 서울대는 아닌데 난 서울대고 4.3받았으니까 이런 말 해도 ㄱㅊ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 얘 뭐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인증없으면 너도 검커렁임; 근데 이미 남의 노력을 평가절하하는거부터가 글러먹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인증 없으면 너도 검커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첨부 사진서울대는 아닌데 그래도 괜찮은 학교고 우리과는 점수 짜게 주셔서 4.2가 과탑이었어! 나!! ㅎㅎ 친구 많은게 왜 자랑이 아니야!! 인간관계 관리도 잘한건데~~!!💕👍 사진은 내 인스타 댓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15에게
주작이라기보단 오글거려서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8에게
검사커플 그게 오글거리는게 아니라 주작 그거 아니야?!!! 그러면 댓글 수정해야될둣 ㅠㅠ 그냥 오글거린다고 해줘~💜
그리고 친구들이나 선배들 후배들 와다다 만나면서 학점 관리 잘하는거 자랑할만 한거같은데.!!!! 그렇지 않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15에게
아니 뭐... 그렇게 말하면 틀린 말은 아니긴한데 커뮤에 너무 소속감갖는거나 좀 오글거리기도하고 학점자랑하는게 낯설기도하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8에게
학점 음... 자랑안하고 그냥 열심히 인생 산다는 뜻으로 과탑이라고 했는데 주작 뜻이 있는 답글이 달려서 억울해서 캡쳐했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왜이러고 사냐 주작감별사여? 왜 이렇게 남한테 증오심을 못 뱉어서 안달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열등감 개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5에게
나도 인증했다 지운건데 뭔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울 언니 갓생사는데 눈팅하긴 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글 쓸거리 있을때만 들어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커뮤니티 자기 전에 하더라 궁금한 거 있을때나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갓생은 모르겠고 인싸인 편인데 새벽엔 인티 꼭 해줘야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 인싼데 갓생은 아님 커뮤?아주환장함 인티14년부터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근데내입으로 인싸 이러네ㅋㄱㅋ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연예인 좋아하면 하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내가 본 인싸들은 커뮤 안해서 밈 잘 모르더라 sns에서 뜨는 것들만 알아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걍 요기 들어올 시간도 없던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내친구 함ㅎ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눈이/눈매가 선한 사람 하면 생각나는 거 누구있어?????
19:38 l 조회 2
이성사친이랑 너무 잘 맞아서 주1회는 꼭 보는 편인데 이상해?1
19:37 l 조회 5
오늘 띠동갑 결혼 욕하고왔는데 친구 부모님이 띠동갑이었음
19:37 l 조회 5
몇키로같아40 4
19:37 l 조회 16
너네막 주변에서 나한테 꼽주듯이 꿍시렁 거리면 반응함? 2
19:37 l 조회 9
간호사 글 보니까 생각한건데
19:36 l 조회 8
회식가서 3-4시간 연락 안 될 수 있다 없다 4
19:36 l 조회 7
손톱이 한개만 진짜 개얇고 자꾸 뿌러저
19:36 l 조회 3
그 엄청 유명한 미용실 이름 뭐였지 비싸고5
19:36 l 조회 17
끈 얇은 민소매원피스 입을 때 속옷 어떻게 입어?4
19:36 l 조회 9
다이어트 하는데 눈바디는 줄고 체중은 그대로임3
19:36 l 조회 7
빵또아 월드콘 이런 아이스크림 좋아했는데
19:35 l 조회 8
연애 왜 못하는지 다 보이는구나4
19:35 l 조회 23
너넨 외적이상형 완전 고정이야?2
19:35 l 조회 11
소개팅 4번 만났는데 이건 뭘까10
19:35 l 조회 16
관리받으러가는데 이거까지 요구하면 진상인가? (사진 혐주의)4
19:34 l 조회 18
사람 죽인 것도 아니고 축구 못했다고 죽일듯이 까는 거 역겨움4
19:34 l 조회 11
40 방 정리 하다가 엄마가 나한테 써준 노트편지모음(?) 보고 광광 울어버림.. 1
19:34 l 조회 20
인티하다가 앱 넘어가는사람들 해결법 알려줌
19:33 l 조회 14
삐졌다는 말이 왤케 부정적으로 들릴까?1
19:33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