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7461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86
이 글은 4년 전 (2022/4/0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여자한테서 헤어지자. 그만 만나자. 

라는 말 나오면 그냥 받아들임.

그래.. 고마웠고... 미안했다고 하고

집에서 술한잔 하면서 눈물 찔끔 흘리고 자고 주말에 친구불러서 술한잔 하고 혼자서 드라이브 가고 운동하면서 털어냄

싸워서 헤어진거면 같은 문제로 또 싸우고 헤어지자고 할거고

싸우지도 않았는데 혼자서 마음에 안드는거 스택 쌓다가 저런말 하는거면 안 맞는 부분을 맞춰 나갈 수 없는 거고

애정 확인한다고 헤어지자고 하는거면 앞으로의 연애가 힘들거고

결국 맞춰 나갈 수 없는 간극이 있어서, 마음이 떠나서 헤어지자고 하는거라, 헤어지자고 하면 그냥 받아들이고 혼자 슬퍼하다가 털어냄

그리워 하는거야 그리워 하는거고

지난 인연들이 가슴한켠에 묻혀있긴 하지만

추억은 추억으로 남겨두고 새 인연 찾아 나서는 편

뒤돌아 생각해보면 잡으면 잡혔을인연도 있었을 것 같기는 해 


대표 사진
둥이1
그럼 헤어지고 싶냐고 물어보는거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런 질문 나올정도면 내가 이미 마음이 떠나서 사이가 별로 안 좋은 상태였을거라 헤어지는게 맞음. 마음이 떠난게 행동으로도 보여질 정도니까. 그 말 안들었어도 마음 정리하고 헤어질 준비 하고 있었을 것이 분명함.
연애초반을 지나서 연애중반에 들어가면서 조금씩 서로 편해지고 어느정도 태도가 변하기 시작 할 때 그런 말 들으면 조금 그렇긴 할 듯. 아마 싸우긴 할 것 같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지금 내 상황 살짝 들어줄 수 있어 혹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ㅇㅇ 가능이야 하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지금 연애한지 일주일밖에 안됐는데 태도가 변했거든..그래서 헤어지고 싶냐 물어보고 그런거라 대답하면 헤어지고 아니면 태도 좀 바꿔달라 말하고 싶은데 괜찮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1. 어떻게 태도가 변했는지 모르니 답을 못줌
2, 그리고 썸타는 사이에서 연인 사이로 관계가 변했으니 태도가 어느정도 변할 수는 있음.
3. 그래도 그런 질문은 하는거 아님.
4, 정 하고 싶으면 직접적으로 썸탈 때 처럼 이렇게 해줬으면 좋겠다. 라고 하는게 남자한테는 더 좋은 질문법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어떻게 변했냐면 술 마시고 잠수타고 다음날 약속시간 30분뒤에 전화와서 못 만나겠다고 함. 만나자고 했는데 과제 있어서 안된다 연습있어서 안된다 그러더니 아는형이랑 밤늦게까지 술마심 그리고 연락안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그건 한번 싸워서 풀어야함.
싸운다는게 치고받고 큰소리내고 싸우는게 아니라, 만나서 이런점이 마음에 안든다하면서 말로 푸는거 말하는거.
그거랑은 별개로 사귄지 일주일도 안됐는데 저러는거면 굉장히 이상함.
저게 지속되는거면 헤어지는게 맞다고 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마지막 질문...! 난 그래서 계속 만나고 싶은데 얘가 바쁜일이 딱 오늘 끝나거든 그래서 못만났는데 ㅠㅠ 목금토일 중에 하루 만나자고 했는데 그것도 핑계대고 안된다 하면 전화로 걍 헤어지고싶냐고 물어봐도 되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이해가 안되기는 하지만
1, 둥이가 더 좋아하는거 알고 걍 자기맘대로 하는거다.
2. 낚은 물고기에게는 신경쓰지 않는다.
3, 진짜 헤어지고싶어서 그런거다.
중 하나일 것 같은데 헤어지고싶어서 그러는거냐고 물어보면 진짜 헤어질 확률이 높을 것 같기는 함.
헤어지고 싶은게 아니면 왜 그러는지 물어보고 그런 행동 싫다고만 하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오키오키 나도 저 셋 중 하나 같아 ㅋㅋㅋㅋ 내가 술 먹고 약속 파토 냈을 때 화 안내고 걍 넘어가서 그 뒤로 만만하게 보이나 싶기도 하고...ㅎ 암튼 잘 해결해볼게 아침부터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ㄹㅇ 공감함.. 나도 이런편이라 안붙잡았는데 혼자서는 끙끙 앓아. 새 인연 찾을때까진 그럴듯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도 이런 편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도 이생각 가는사람 안붙잡고 오는사람 안막는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는 사람이 마음에 안들면 막을거잖아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ㅋㅋㅋㅋㅋ 그칰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도 본문 마인드였는데 막상 닥치니까 안 되더라 ㅋㅋㅋㅋ 난 내가 절대 안 붙잡을 줄 알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나도 헤어지자고 하면 안붙잡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상대가 이별 통보 했는데 다시 만나자고 하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고민 한번 해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응 나두.. 헤어짐을 표현하는 어떤 말이라도 하면 갑자기 팍 식고 정리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나도 저런 마인드인데 아직 진짜 좋아하는 사람 안만나봐서 그런거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부럽다 되게 건강한 마인든거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나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ㄴㄷ 오는 사람은 걸러도 가는 사람은 절대 안 붙잡음 니가 진짜 좋아하는 사람을 안 만나봐서 그래 이 말은 니가 진짜 맛있는 집은 안 가봐서 그래랑 동급이라 들을 가치도 없다 생각하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나도 상황 좀 봐줄수있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말해봐바.
칼답은 못 할 수 있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 알아서 가방 안들어주면 헤어짐?
11:29 l 조회 2
키는 큰데 못생겼다고 생각드는 남자 사귈 수 잇어?
11:29 l 조회 2
하..카페왔는데 생리때매 허리아프고 관절이 다 아파…
11:25 l 조회 5
애인이 생일선물 안 챙겨줘서 서운해 1
11:25 l 조회 9
이별 재회는 어려울까? 4
11:21 l 조회 13
나 진짜 남미새맞나봐1
11:12 l 조회 21
힘들다고 했는데 내가 서운함 얘기해서 헤어짐... 1
11:10 l 조회 39
만난지 한달 된 애인 생일선물3
11:09 l 조회 27
이별 진짜 내 자신 너무 기특해2
11:09 l 조회 22
인스타 계정 공개로 돌리고 스토리 올리면 3
11:04 l 조회 27
결혼 준비하려다가 헤어진 익들 있어?10
11:02 l 조회 41
우연이고 별 것도 아닌데 나혼자 기분좋음
10:58 l 조회 17
이별 미워하는 것도
10:55 l 조회 15
헤어지고 스토리로 티내는 전애인 있었어…??
10:52 l 조회 17
isfp 썸 맞는거겠지? 3
10:47 l 조회 33
애인이랑 싸웠더니 일에 집중이안돼ㅠㅠ7
10:45 l 조회 49
애인이 차 있는 둥들아 매번 너네 쪽으로 와?7
10:44 l 조회 79
ESTJ들아 도와줘2
10:43 l 조회 16
애인이랑 헤어지면 부모님이 관심많아? 9
10:43 l 조회 41
예민한애들 연애 어떻게 해?6
10:43 l 조회 5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