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여자한테서 헤어지자. 그만 만나자.
라는 말 나오면 그냥 받아들임.
그래.. 고마웠고... 미안했다고 하고
집에서 술한잔 하면서 눈물 찔끔 흘리고 자고 주말에 친구불러서 술한잔 하고 혼자서 드라이브 가고 운동하면서 털어냄
싸워서 헤어진거면 같은 문제로 또 싸우고 헤어지자고 할거고
싸우지도 않았는데 혼자서 마음에 안드는거 스택 쌓다가 저런말 하는거면 안 맞는 부분을 맞춰 나갈 수 없는 거고
애정 확인한다고 헤어지자고 하는거면 앞으로의 연애가 힘들거고
결국 맞춰 나갈 수 없는 간극이 있어서, 마음이 떠나서 헤어지자고 하는거라, 헤어지자고 하면 그냥 받아들이고 혼자 슬퍼하다가 털어냄
그리워 하는거야 그리워 하는거고
지난 인연들이 가슴한켠에 묻혀있긴 하지만
추억은 추억으로 남겨두고 새 인연 찾아 나서는 편
뒤돌아 생각해보면 잡으면 잡혔을인연도 있었을 것 같기는 해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