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8151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2
이 글은 4년 전 (2022/4/11) 게시물이에요
가운 두ㄹ러도 어차피 갈아입는건 욕실에서 ㅜㅜ
대표 사진
익인1
마저 으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진짜? 등드름 안 나ㅠㅠ? 나 등드름 관리중이라 진짜 싫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나시랑 반바지 입고 나와서 어느정도 뽀송하게 만들고 옷 입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ㄱㄹㅇㅠㅠ 근데 우리 방에는 걍 알몸으로 나오는 룸메 있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에반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차피 집에서도 남자가족 있으면 그러지않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집은 그런거 신경안써서 걍 생닭으로 다녀…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본문에 가운 얘기 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시렁.. 또 화장실에서 옷 입다가 바닥에 닿기라도 해봐 엄청 젖음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리는 그냥 화장실 문 열고 김 빼고 그 상태로 안에서 갈아입었는디 나름 괜찮았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래도 불편한곤 개인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리도 ㅋㅋㅋㅋ큐ㅠㅠㅠ
아예 공용이라 습기 속에서 옷입어야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집에서 이런거 신경안씀+내가 씻을 시간에는 가족들 다 출근함
이라서 편하게 다녔는데 긱사오니까 개불평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홀랭 난 그냥 물기 슉슉 수건 머리에 돌돌 감고 잠옷 입으먄 ,,, 암 생각 없었는데 밖이 워낙 건조해서 나오자마자 마르는 기분이라 그른가ㅋㅋㅋㅋ큐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악 근데 바닥에 닿거나 옷 떨어지면 진짜 ^___^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에..수건으로 톡톡 닦고 입으면 되지 않아? 집에선 어떻게 입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그래서 룸메 없는 시간에만 샤워했는데, 룸메 있을땐 머리만 감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샤워랑 세면대랑 분리되어져있어서 좋긴했오..잘 안젖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집에서 샤워하고 수건으로 몸닦고 그냥 습기찬 화장실 안에서 다 입고 나오는데 별로 안축축하고 안불편하던데 그거랑 달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그래서 룸메 친구랑 하고 서로 알몸 틈. 둘 다 걍 나오기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ㅋㅋㅋㅋ조아조아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기숙사 공용 샤워실은 더 심해....ㅠㅠ 마른 옷을 놔둘 공간도 없어서 비닐봉지로 싸서 샤워부스로 들고 들어간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집에서도 그렇게 해서,,,, 아무도 없어도 보통 그렇게 하고 나오는듯??? 다들 밖에 나와서 옷 갈아입구나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만 주식 안하나바
9:12 l 조회 2
판교 현백이랑 잠실 롯데타워 중에 어디가 더 좋아??
9:11 l 조회 3
후쿠오카 텐진이랑 하카타 차이 심해?
9:11 l 조회 5
지방에서 올라와서 서울에 3억4천 전세 살면 개부자 맞지?2
9:11 l 조회 10
부산익 너무 추움
9:10 l 조회 3
원래 회사에서 귀 열고 있어야 돼?1
9:10 l 조회 14
푸마신발 사무실 신고다니기 가능?2
9:10 l 조회 11
공시 영어 과락에서 70점으로 올렸다..2
9:10 l 조회 13
이거 진짜 맞다..1
9:09 l 조회 14
근데 여자들이 4050보다도 이대남에 훨씬 적대적인 느낌이네 이유가 뭘까 2
9:09 l 조회 19
아 러브버그 미쳤나1
9:09 l 조회 7
꿈이 요상하고 생생한 집단적인경험을했어
9:09 l 조회 3
이삿짐 원래 짐 좀 많다고 어휴... 에휴...시x 이러면서 혼잣말하심??? 2
9:08 l 조회 13
다들 얼굴이랑손이랑
9:08 l 조회 5
직장인익 사는 낙이 없어1
9:08 l 조회 11
정부에서 주식 밀어주는거 좋은데 하락장 오면 감당 가능한가6
9:08 l 조회 24
월드컵 이미 32강 진출확정이 아니였어??4
9:08 l 조회 35
미래적금 다들 어디 은행에서 해?5
9:07 l 조회 23
나의 간식 감자 40 3
9:07 l 조회 31
생리 며칠전부터 붓기 생겨?1
9:07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