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8292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24
이 글은 4년 전 (2022/4/12) 게시물이에요
근데 저번주에 다른 카페도 지원 같이 했었는데 오늘 거기서 연락와서 면접보러 오라하고 낼부터 나오라면서 레시피 같은 거 하나도 안중요하다고 보고하면 된다고 초딩도 한다고 이렇게 말하고 손님만 잘 대해달라구 그랬어 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그런덴 도망치는게 답 차라리 잘 잘렸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ㅠㅠ 나한테 일 그만 하라했을 때 속으로 오 ~ 오히려좋아 이러고 있었음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원래 욕먹으면서 배우는거 신입때 욕 안먹는경우 거의 없을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르는건 너무했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직장도 아니고 알바에서 그러는 건 이상한 거 맞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떤회사를다니는거야.. 당연하다고 학습됐나보넼ㅋㅋ안타까우ㅜ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44 저렇게 욕먹으면사 배우는게 잘못된걸 모르다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전자가 진짜 이상한카페..... 욕먹는거 안당연해 실수하면 알려주면되는건데 왜욕을함.. 경력없는거 알고뽑아놓고 꼽주는것도 웃김ㅎ
세상에 좋은 사장님들많다 알바처가 이상하면 옮기면댐 굳이 욕먹으면서 일할필요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 욕 먹는거 안 당연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런 곳은 차라리 잘린게 나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맞아 ㅠㅠㅠ 다행이라고 생각해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전에 카페가 진짜 이상하네ㅋㅋㅋㅋㅋㅋ 초보가 어떻게 바로 잘해ㅠㅠ 다 배우면서 하는거지 다른 알바 구해서 넘 다행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ㅠ 거기 너무 이상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왜 뽑았냐 경력없는거 알았을거아냐 ㅋㅋㅋ 참나 더 좋은 곳 찾아서 다행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ㅠ 딱 타이밍도 맞고 다행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생초보 카페에서 일했는데 한번도 욕먹은적 없고 뭐라하는 사람 한명도 없었어....전자가 진짜 이상한곳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짜증났음 ㅠ 나 딴 데서는 일 잘한다 소리만 듣고 일했는데 나한테 경력없는데 뽑아준 거 알죠? 이러면서 레시피 다 외워오라고 밤에도 전화걸고 일하러 오라고 전날 전화해서 말해주고 개별로였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 여러군데에서 알바해봤는데 레시피 외우라고 강요하는 사장님중에 좋은 사람 없었고 좋은 사장님들은 하다보면 저절로 몸에 익는다고 보고 천천히 하면서 익히라고 하는 분들이었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심지어 최저도 안줬음 글고 나 레시피 다 외웠거든 근데 내가 만들기 전에 자기가 레시피 먼저 줄줄 외운다음에 안외웠죠?!!! 이럼 ㅋㅋ 설거지 할 때도 물 아끼라고 하고 모든 음료 정량보다 적게 주라하고 ..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경력ㅇ있지만 레시피안외워서 짤림 3일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바야.. 사장은 3일만에 외우기 가능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엄 사실 주말 알바여서 일주일동안 시간 있었는데 현생이 바빠서 다는 못외움.... 빡칠순있는데 그렇게 사람 자를 정도로 큰일인가 의문이긴하더라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니 레시피를 못외운다고 짤리는건 진짜 거기 사장 신고당해야해 나도 당해봤는데 너무 어이가 없어서 욕 안한걸 후회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진짜 할 말 다함 ㅠ 난 외웠다고 사장님이 먼저 다 말해주니까 내가 안외운 거 처럼 됐다고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처음부터 어떻게 잘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은행원 복장 진짜 자율이구나 느낀게
20:34 l 조회 6
나 외국인 암내 진짜 처음 맡아봤는데
20:34 l 조회 6
사람들이 남들한테 관심 없다는 거 다 개구라임ㅋㅋㅋ 2
20:34 l 조회 9
참교육 드라마화 하면서 더 별로가 됐네
20:34 l 조회 5
동성(女) 사랑 제정신이 아니네 ㅋ
20:34 l 조회 6
사회성 없는 행동들 생각나는 거 적어봐봐1
20:34 l 조회 6
다들 회사나 알바 직장에서 식비 지급해줘?4
20:34 l 조회 6
미용사랑 코디네이터 중에 뭐가 더 비전있을까 2
20:33 l 조회 6
맘에 드는 치마를 발견했는데 그 위에 뭘 입지
20:33 l 조회 4
다들 여행갈때 생리주기 겹칠거 같으면 약 먹어 아니면 그냥 받아들여?6
20:33 l 조회 8
불안약 계속 복용해도 되니?
20:33 l 조회 3
하 170 70인데 살 언제 빼지2
20:33 l 조회 6
한사람이 날 너무싫어하는티내는데 그걸로 신경쓰이면 소심한거야 당연한거야?1
20:33 l 조회 7
20대 후반 결혼생각 있는 여익들 외모 평범 전문직vs 내 취향 7급 공무원7
20:33 l 조회 16
서울이 확실히 자유도가 높음 개성강한사람들 인정해주고 많고
20:33 l 조회 14
엄청 못생긴 유튜버 있는데 맨날 해외여행다니네4
20:32 l 조회 30
영포티 영피프티는 차라리 나음
20:32 l 조회 10
사친들 많은데 아무감정없는 사람들 흔해?1
20:32 l 조회 5
챗 지피티 이 몽총한 xx 왜자꾸 우기지
20:32 l 조회 4
00년생이면.. 외모 더 괜찮은 94 만날수잇을까2
20:32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