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사이는 썸이고.. 매일 상대 잠들면 연락 남기거든 톡으로 하면 알람 가서 깰 까봐 둘이 같이 쓰는 다른 메신저 프로그램으로.. 썸 탄지 한 달 보름 정도고 상대가 저번 달 말 일에 새로운 직장에 들어가서 많이 바빠 한 달 내내 보다가 주말에만 볼 정도로 만나는 기간이 확 줄었거든? 예전에는 잘 때 별 말 없었는데 요즘은 워낙 서로 대화가 없으니까 길게 써서 남기는 편인데.. 인프제 둥이들이 상대가 저런다고 할 때 어떨 것 같아? 좀 숨 막히나? 일단 상대 반응은 좋은 편인데.. 그렇다고 연락 저렇게 남겨두는 거 좋다고 구체적으로 표현하지는 않고.. 싫지만 않은 느낌 다른 둥이들이 좀 과하다고 생각하면 자제하게.. 어떤 식으로 연락 해두는 게 좋아? 텀은 얼마나 두고 일단 저거 다 다른 날에 쓴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