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8644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9
이 글은 4년 전 (2022/4/15) 게시물이에요
진심 나 위장 안좋은데  

취직 2주넘어가는데도 적응 안됨ㅠ 

긴장도 좀 해서 그런지 위랑 장 둘다 아플때도 있고 

온도도 엄청 영향받는편이라 추우면 겁나 추워서 배아프고 여름엔 아팠다 나았다 반복하는 장염파티하는데 

이제 어떻게 함?ㅠㅠ 

어제 회식해서 술먹었는데 혹시나해서 안취할정도만 마셨는데도 오늘 화장실만 일어나서 한번 출근해서 두번갔어ㅠ 

이런사람이 먹는 약 없나?
대표 사진
익인1
난 그럴 때 정로환이나 지사제먹음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국가서 사다 놔야겠다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적당히 아프면 정로환먹고 설사 계속되면 지사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혹시.. 잘 지내? 나도 심해서…어떻게 관리하는지 궁금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지금 관리 안해
회사 옮기고 건물에 화장실이 많아서 눈치볼 필요가 없어졌거든
그래도 좋아지려고 양배추환 그런거 먹기도 했는데 위는 괜찮아졌어
작년에도 몇번 한번 탈나면 그날 먹는 족족히 화장실 갈정도로
나한테 장은 아직 방법이 없는거같아...
그나마 회사 화장실 문제가 해결되서 버텨..
유산균이라도 먹어봐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의도 맛집 추천 좀 해주세요ㅠㅠ
18:10 l 조회 1
소비습관 어떻게 고쳐? 제발
18:10 l 조회 1
학생때는 쉽게 손절 안했는데 20살 이후 손절 쉽게 하는거 같아
18:10 l 조회 1
테일즈런너 어경 거래할때 실제프사 아닌 사람 걸러??
18:09 l 조회 2
현관에 홈캠 달려있는데 방금 모르면 좋았을걸 봤네
18:09 l 조회 6
사람때문에 회사 그만두는거 몽총한거임?2
18:09 l 조회 8
160/68이면 살때매 얼굴 커보일 정도야?
18:09 l 조회 7
취준때문에 우울하니까
18:09 l 조회 4
하 공시 하지말까 ㅋ 아무리 생각해도 공부머리는 아닌가같는데
18:08 l 조회 6
머리 윗뚜껑만 뿌리탈색하는거어때?3
18:08 l 조회 5
포모온다2
18:08 l 조회 8
4040 썸타는데 누가 여소 해준다더라 얘기 왜 하는거임??? 9
18:08 l 조회 19
당연히 사바사겟지만 내가 남자 꼬시는 꿀팁…?1
18:07 l 조회 21
어벤져스 잘 아는 사람!!4
18:07 l 조회 9
지금 생각해보면 중학교때 놀았어야함1
18:07 l 조회 11
아토피때문에 일못한다는거 이해가능?4
18:07 l 조회 8
보통 말하는 히키코모리 기준들이 뭐임?1
18:06 l 조회 9
말랑이 온라인에서 싼 곳 추천 부탁해용
18:06 l 조회 2
나 진짜 배고프면 예민해짐ㅋㅋㅋㅋㅋㅋ1
18:06 l 조회 6
160에 41키로인데 엉덩이에 살 찌려면 어떻게 해야해7
18:06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