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8680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4
이 글은 4년 전 (2022/4/15) 게시물이에요
설마 삼겹살이나 스테이크  

생선 치킨 이런것도 먹는건 아니겠지?
대표 사진
익인1
왤케 극단적으로 비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가 극단적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솔직히 말해서 아닐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설마 소는 되는데 개는 안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다먹을껄? 외국이 그마인드아니냐 댕댕이는 인간의친구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관심 주지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먹이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냐오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겠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개는 안되는데 닭은 괜찮구나... 뭔 논리일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참고로 나는 채식주의자인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개고기를 반대하는 건 도축과정에서 발생하는 이유 아니야? 위생도 별로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너 잘 몰라서 그러네 다큐만 봐도 닭이나 소도 별 차이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소나 닭이랑 돼지는 주변에 잘 없고 개는 흔하게 볼 수 있으니 거부감 드는 것도 당연한거 아냐? 왜캐 이분법적으로 생각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주변에 눈에 잘 안띄니까 죽여도 되는거고 생명 안중요하고 개는 눈에 띄니까 안되는게 더 이분법적인거아냐? 니 논리가 더 이분법적이거 극단적이거 논리도 안맞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거부감이 든댔지 언제 안된댔어? 제발 뭐든 극단적으로 생각하지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논점 흐리는거봐 그럼 네 말의 결론은 내 말이 맞다는거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런사람도 있고 저런사람도 있는거지 너처럼 백프로라고는 생각 안해 그리고 이게 왜 논점을 흐리는거야? 난 내 의견 말한건데 니 논점을 흐렸다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의견을 말하는 거랑 논점을 흐리는거랑은 별개 얘기고 지금 논점이랑 다른 소리 하는거잖아 지금 니가 하는 형태는 딱히 생각도 줏대도 없이 무작정 비꼬는 꼴일뿐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나는 너 의견에 동의 안한다는게 내 의견이라서 말한건데 이게 왜? 너랑 다른 의견 얘기하면 비꼰거고 줏대 없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진짜 보신탕에만 각박한거 이유 너무 어이없음.. 물론 도축과정 생각해서 반대하는 사람들 많겠지만 단지 개라서 식용 미개하다, 싫다, 반대한다 이유가 젤 커보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ㅠㅜ 난 그래서 다큐보고 충격 먹어서 채식중이야 생선도 안먹고 고기도 절대 안먹는데 개고기는 안된다고들 많이 하면서 소고기나 치킨은 환장하고 먹는게 너무 기괴해보여..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좀비사태가 일어났을 때 동료로 고를 사람 누구야??
13:23 l 조회 2
Ssg 랜더스 유망주 누구야
13:22 l 조회 4
하닉은 좀 본 바로는 별거 아니긴 함
13:22 l 조회 8
걍 펀드 만들 때 있는 돈 다 넣을걸
13:22 l 조회 2
나 직장 상사 때문에 ㄹㅇ 정병 왔는데 갑자기 개울다가 또 진짜 아무렇지 않다가 심장 아팠다가 ㅅㅅ 왔다가 난리임
13:22 l 조회 5
하닉 떨어져도 살 시드가 없음....
13:22 l 조회 9
현애인 만난지 20일인데 장기연애 5년,3년 했더라
13:22 l 조회 10
알바 교대하는데 설거지 쌓아두고 가면 빡치는거
13:22 l 조회 6
나 딱 봤을때 완전 통뼈임??6
13:22 l 조회 17
다이소 갈까말까갈까말까1
13:22 l 조회 6
사기업이랑 공기업/공공기관 병행 이직 준비1
13:21 l 조회 7
소신발언) "나도 흡연자이지만 저런 무개념 흡연자들 극혐이다" 하는 사람들도 비흡연자들이 볼땐 무개념 흡연자일것 같음5
13:21 l 조회 15
하 신입인데 말실수함 별거아니긴한데 창피하다1
13:21 l 조회 17
국민연금이 뭐사고 뭐파는지
13:21 l 조회 16
회사 선임4살차이
13:21 l 조회 14
해운대 vs 광안리 여행!5
13:20 l 조회 15
업무적으로 억울하게 지적받았는데 이럴때 이렇게 해명(?)하면 안되는거야?2
13:20 l 조회 18
익들은 회사 몇살까지 다닐 생각이야?2
13:20 l 조회 17
하닉 250되면 천만원 더 넣어야지 1
13:20 l 조회 44
퇴사할까 버틸까 5
13:19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