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9401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85
이 글은 4년 전 (2022/4/20)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르케 이분법으로 단순한 문제가 아늰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고등학교때 동아리 언니랑 같은반 애들이랑 마우스 투 마우스로 뽀뽀 많이 했는데 다들 남자친구 사귀고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키스만 가능하면 아니고 거기서 성욕이나 애정을 느끼면 양성애자일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일단 난 뼈헤테로인데 동성이랑 키스 하는거는 있을 수 없는 일임 좀 그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키스 말고도 일반적으로 많이 보이는 남녀 이성 커플들이 할수있는 애정표현을 동성한테도 다 할수 있으면 양성애자일 확률이 높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뭐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남자랑 키스할 수는 있는데 레즈임
가능하냐 마냐가 아니라 너가 동성도 이성도 사랑할 수 잇어야 양성애자인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리고 이 글 기분 나쁨 동성애자를 동성과 성적인 행위를 하는 사람으로 인식하는 것 같아서
그런 뜻이 아니라면 글에 기재를 해줫으면 좋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글 보고 있는데 다른 의도 없이 내 성정체성이 고민돼서 물어봤어. 사랑하면 성적인 욕구가 무조건 따라온다고 생각해서 기준으로 쓴건데, 기분 나빴다면 미안. 키스 할 수 있냐 없냐로 연애 상대로서 가능성을 나누는 경우를 다들 얘기하길래 나도 비슷하게 생각해본거야 이 댓글 보고도 기분 나쁘면 글 지울게 말해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냐 설명해줘서 고마워.. 하도 이래저래 치이다 보니 나도 말이 너무 험하게 해서 미안해
나도 한때 성정체성으로 고민 했을 때를 생각해보고 조언해주자면 너가 그 사람을 '사랑'하는지에 초점을 맞춰봐
사랑과 호감이나 우정은 정말 다르니까 잘 생각해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지금까지 사랑하는 사람이 없어서 이걸 고민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더라고ㅜㅜ 내가 사랑하게 될 사람이 동성일 수도 있겠다..? 특정 누군가를 사랑한 경험이 없어서 지금은 가정이긴 하지만, 이 경험에 아직. 이 붙는 것 같아. 아직 사랑하는 동성이 나타나지 않았기 때문에 내가 양성애자인건지 헷갈리는 느낌. 진짜 관심이 가는 상대를 만나야 확신할 수 있는건가 싶네.ㅎㅎ 조언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 기준이 가능하냐 안하냐라니 욱기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는 술마시다가 동성한테 갑자기 당했었어 그리고 난 확실히 헤테로인거 알았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우 그건 성추행 당한 거 아니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렇지 그냥 다시는 그러지 말라고 좋게 말하고 덮었어 무슨 마음으로 그랬는지 지금도 모르겠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동성한테 성적 끌림만 느끼는 사람 있고 로맨틱 끌림(사귈 수 있냐) 느끼는 사람 있고 뭐 이런식으로 대체로 이성/동성에게 끌림 느끼는 거 있고 뭐 이것저것이라 양성애자 헤테로 동성애자 이렇게 딱딱 나뉘는 게 아니얌...... 가능하면 완전 이성애자는 아니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상대마다 다르고 경우마다 다르징
이성애자든 동성애자든 바이든 상대가 사람이라고 무조건적으로 꼴리는거 아니잖.. 설레고 좋아하고 키스도 하고 ㅅ 스도 하게되는대상이 어느 성별인지에 따라 다른거지
난 그냥 그 사람이 좋으면 성별 상관없음

너자신을 어떤식으로 정의할지는 너가 정하는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동성이랑 키스하고 싶다고 생각하면 양성애자같긴함
하려면 할 수 있겠는데? 이정도면 아니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당장 못생긴이성이랑 키스 vs 연예인수준외모의 동성이랑 키스 고르는 글 보면 댓글 거의 다 후자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이거 보니까 약간 이해 간다ㅋㅋ 근데 확실히 억지로 한다면 누구랑 할거냐랑 하고 싶냐가 크게 다른듯. 솔직히 하고 싶은 건 양성애자 맞지 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런 질문하는 거 보면 딱히 양성애자는 아닌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 근데 이거 좀 성별 갈리는 건가…? 나 남잔데 남자랑 키스 도저히 못할 것 같고 동성이랑 키스할 정도면 양성애자로 느껴지긴 하는데..여자는 뭐 달라..?? 여자친구랑 비슷한 주제로 얘기해본 적 있고 걘 나랑 똑같긴 했는데 그건 어쨌든 한 명이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뼈헤테로 나는 절대 못함 절대 싫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아무리 예뻐도 절대불가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번에 회사에서 큰일 겪었는데
18:54 l 조회 1
회사고민상담 누구한테할까
18:54 l 조회 1
72시간 소개팅에서 만난 사람 중에 현커 있슴?2
18:53 l 조회 8
와 지하철인데 옆에 커플 40분 내내 떠들고 다리 달달 떨어서
18:53 l 조회 6
아 수첩이나 볼펜 이런거 택배시킬때 죄송함1
18:53 l 조회 4
선임 진짜 개패고싶네
18:53 l 조회 7
지난주 공시 치고 마킹병 제대로 걸렸다2
18:53 l 조회 10
삼전 메모리사업부에서 근무하는 익 있어?
18:53 l 조회 5
강원도익 원하는거 있음
18:52 l 조회 8
누가 객관화 하라면서 던진 글1
18:52 l 조회 11
Ai세상이다
18:52 l 조회 9
엘베 1개 밖에 없는게 혼자 쌩가는거 킹받음..2
18:52 l 조회 12
회사 사람들이 좀 그래...3
18:51 l 조회 17
당근 20분넘게 지각함
18:51 l 조회 7
하 쌱알 게임에서도 이러냐
18:51 l 조회 18
전화번호 카카오톡에 검색했을 때 추가할 수 없다고 뜨는 건 뭐야?2
18:51 l 조회 15
여익들아 게임하면 남자들이 보이스챗으로3
18:51 l 조회 13
대학교 다닐 때만 해도 2살 어린 사람이 나랑 나이 거리감이 안 느껴진다는 말을 하면 기분이 좀 별로였는데
18:50 l 조회 16
핑크색 가방 살건데 둘중 하나 골라줄 익..! 3
18:50 l 조회 32
풀할부로 차사면 나중에 백퍼 후회하겠지 9
18:49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