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완곡하게 당신이랑 밥 먹기 싫어요 이런 거절 말고 아 그날 선약이 있었네요 ㅠ 이런 식으로 돌려 거절 할 때에 ( 이후 서먹함 없이 잘 지냄) 너랑은 밥 한번 먹을 생각도 없다는 사인이야? 아니면 그냥 여러 이유가 있을 수 있는 걸까? 아직은 단 둘이 밥 먹을 정도는 아니라거나 진짜 선약이 잇다거나 그냥 딱히 좋지도 싫지도 않을 수도 있는 거야? 어떤 친구는 그냥 딱 너라는 사람은 밥 먹어볼 가치도 없을 정도로 관심이 없어서 돌려 거절하는 거라고 하고 다른 친구는 돌려 거절한게 여러 이유가 있을 수 있으니까 한번 정도는 더 밥먹자고 해보라는데 둥들은 어떻게 생각해?
인스티즈앱
전애인 연락온걸로 부러워하지마삼ㅋㅋㅋ오히려 진국들은 연락안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