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9624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LG 야구 이성 사랑방 혜택달글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3
이 글은 4년 전 (2022/4/2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완곡하게 당신이랑 밥 먹기 싫어요 이런 거절 말고 

 

아 그날 선약이 있었네요 ㅠ 이런 식으로 돌려 거절 할 때에 ( 이후 서먹함 없이 잘 지냄) 

 

너랑은 밥 한번 먹을 생각도 없다는 사인이야? 

 

아니면 그냥 여러 이유가 있을 수 있는 걸까? 

 

아직은 단 둘이 밥 먹을 정도는 아니라거나 

 

진짜 선약이 잇다거나 

 

그냥 딱히 좋지도 싫지도 않을 수도 있는 거야? 

 

어떤 친구는 그냥 딱 너라는 사람은 밥 먹어볼 가치도 없을 정도로 관심이 없어서 돌려 거절하는 거라고 하고 

 

다른 친구는 돌려 거절한게 여러 이유가 있을 수 있으니까 한번 정도는 더 밥먹자고 해보라는데  

 

둥들은 어떻게 생각해?
대표 사진
둥이1
사람마다 다른데 다음에 한번 더 밥약 신청했을때 상대방이 어떻게 나오는지 보면 더 확실하게 알 수 있을거같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아직은 단둘이 먹는게 부담스러울수도 있고 친구 말마따나 같이 밥먹으면서 친해질생각이 아예 없는 사람일수도 있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호감인데 선약이 있는거라면 다른 날은 안되냐고ㅠ물어봤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난 걍 관심없다 이거 진짜 선약이였으면 다른날도 물어봤을듯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차이니까 자존감 개내려간다
20:10 l 조회 1
전애인한테 이런 익들 있어?1
20:07 l 조회 11
남익들아2
19:58 l 조회 29
어떻게 짝녀랑 친해지지...
19:57 l 조회 16
2년이나 만나다니 놀랍다 >> 이거 상처될 말이야?
19:57 l 조회 12
이별 내가 또 누군가를 이렇게 좋아할 수 있을까 싶은 마음에
19:56 l 조회 18
entj 소개팅남 .. 원래 불도저야?1
19:55 l 조회 13
기타 동갑만 만나다가 연상이랑 오랜만에 대화하니까 뭔가 설렘…
19:55 l 조회 11
원래 남자 나이 30 되면 안맞는다 싶으면 얘기 안하고 바로 헤어짐이니?2
19:50 l 조회 40
며칠전 싸웠는데 이렇게 말하는거 어때보여
19:49 l 조회 9
아니 애인집 처음 가봤는데 신발장 발냄새
19:47 l 조회 22
나는 내가 불안형이고 상대가 안정형인줄 알았는데
19:44 l 조회 26
애인이 혼술바 가고 싶다고 하면 1
19:41 l 조회 29
수험생 or 취준생한테 고백받으면 어떡할래..?1
19:40 l 조회 19
데이트 할때는 이장소는 피해야한다 하는거 있어? 3
19:37 l 조회 50
남익들 애인이 뚝딱대는거 언제까지 참아줄수있니4
19:35 l 조회 54
나 원래 연락 며칠 하다가 흥미떨어져서 씹는데
19:34 l 조회 17
익들아 활동적인 데이트 마니 하셈2
19:30 l 조회 134
애인이 너무 좋은 사람인데 내가 그만큼 못해줘서 너무 미안해 어떡하지2
19:30 l 조회 32
손까지 잡았는데 거절해도 돼?? 2
19:27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