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9691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
이 글은 4년 전 (2022/4/21) 게시물이에요
어때 좋아?? 

워치+mp3 조합으로 들고 다니고 폰은 집에 냅두고 다니려고 하는뎅
대표 사진
익인1
워치만 있어도 되지않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폰 집에 냅두고 밖에서 워치로 노래 듣는거 가능해?? 오늘 해보니까 끊기던데 ㅠ 집 와이파이 문제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워치뭐 사용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워치가 셀룰러면 어플로 노래 들을 수 있을 거고 아니면 워치에 노래 담아서 들으면 mp3 들고 다니는 거랑 똑같을 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갤워 lte 되는건데 워치에 노래 담을수이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웅 가능가능 근데 뭔가 mp3 쓰고 싶은 느낌이라 걍 갬성으로 써ㅋㅋㅋ 좀 불편하긴 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고 lte 되면 사용하는 어플로 노래 스트리밍 될 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ㅎㅎㅎㅎ 끊기는건 와이파이 안좋아서 그랬나보다 ㅜㅠ
근데 아이팟 클래식 뽐뿌오긴 하더라..ㅋㅋㅋ큐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도서관에서 어떤 할머니분이 한글 공부 하시는데
16:55 l 조회 1
KTX 옆사람한테 주의줘야할까..
16:55 l 조회 1
헬스장 러닝머신
16:55 l 조회 1
취준생 모아둔 돈 어디서 나는거야??
16:55 l 조회 2
월드컵 진출 경우의수 공유!
16:55 l 조회 2
서울에 놀러 자주 가는데 인천/경기남부 중 어디 사는 게 나을까 ㅜㅜ
16:54 l 조회 5
대한민국 가구당 평균자산 얼마쯤 될까?
16:54 l 조회 4
손바닥이 노란색이여도 겨쿨이 나올수가 있음??
16:54 l 조회 9
나 10년 지기 친구 개소름돋음
16:54 l 조회 6
다이소 헤어식초 써본사람??
16:54 l 조회 5
폭식증 마운자로 후기
16:54 l 조회 3
광주사람 잇니..? 나 대구에서 친구네로 여행 가는데
16:54 l 조회 4
취업전에 아빠랑 일본여행111 혼자길게 5-6박2222 아니면둘다3333
16:54 l 조회 4
내 기준 가장 x같은 부심이 술부심임
16:54 l 조회 3
인스타에 아기 사진 올리는 사람들 진짜 한심함...
16:54 l 조회 6
내가보는 인플중 요즘계속 웨딩관련 영상만 올리시는분 몇분계신데
16:54 l 조회 6
공부시간이 15분을 못넘겨ㅠㅠ 어떡해?1
16:54 l 조회 6
편도 1시간인데
16:54 l 조회 3
알바 그만둘 때
16:54 l 조회 4
청양고추,양파랑 잘 어울리는 한식은
16:53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