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9769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28
이 글은 4년 전 (2022/4/22) 게시물이에요
밥먹고싶지만돈이없다…ㅎㅎ 씨유야
대표 사진
익인1
육개장...? 이 850원인가..? 몇백원 더 못 모아?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놀랍게도 긁어모은거야….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봉지라면은 살 수 있을겋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네이버포인트 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예쓴족이없오 ㅋㅋㅋㅋㅋ 퓨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마 찾아보면 있을걸 봉지라면으로 미원라면인가 그거 싼거로 알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지금가서찾압하야게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짜다가 700원밖에 없는겨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현금은없어?
카드700원 만 결제해달라고하고 나머지 현금내도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으이긍... 계좌에 천원 쏴주고싶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 짜장범벅 얼마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무슨 라면 먹고싶오 기프티콘 보내줄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마트24에 자체브랜드 라면 싼거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씨유구나.. 지금 편의점에있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편의점이면 댓달아주라 금액권 줄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님 대박 천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민생라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민생라면이나 자영업자소상공인라면? 그런거 550원이나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씨유 깊티 있길래! 꼭 쓰니가 먹기..
혹시 저장했으면 말해줘 사진 지우게!
혹시 오면 답글 달아줘! 댓글로 바로 줄게!!
참고로 초코우유! 나 다이어트해서 안먹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따숩다... 천사익인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꼭 쓰니가 먹자..... 천사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하.. ㅜㅜ 따수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지금 쓰니 없는거같은데 이따 쓰니 댓글 쓰면 올리는게 낫지 않을까?! 나도 올릴라다가 쓰니가 없길래....ㅋㅋㅋㅋㅋ큐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악 이말 들으니 고민되기는한다 쓰나 빨리 오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여기 누가 써버릴거같아ㅠㅠ쓰니 나오면 올리는거 어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ㅠㅠ이 글 회전글도 아니라소..막 올리면 아무나 쓸 것 같아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얼른 쓰니 쓰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이런거보면 불안해….빨리빨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지금 삿제하고 이따가 다시 올리는 거 어때 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휴 일단 지웠어 선물함에 있어서 다행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진짜 마음 따숩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쓰니 어딨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누가 쓰지마 제발 ㅠㅠㅠ 쓰니가 머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으앙.........따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따수워.. 근데 누가 안썼으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방금 선물함 확인해보니까 아직 살아있당!! 다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마트 24에 민생 라면잇는데 580원하는거 ㅠㅠ 에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깊티 꼭 쓰니만 쓰기로 하자 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쓰니 있어? 나 씨유 멀어서 못쓰고 있는 깊티 있는데 쓰니가 쓸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훈훈... 인류애 충전 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와.. 여기 다들 천사들만 있네ㅠㅠㅠㅠㅠ 맘이 따숩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익들 디게 따뜻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씨유에 없으 육개장도 900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익들 진짜 천사다... ㅠㅜ 내가 다 따숩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Cu 편의점 알바익인데 500원짜리 봉지라면 있어!
점바점인데 파는데 있을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2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지에스는 혹시 근처에 없어 ㅡㅜㅜ?? 나 금액권 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첨부 사진쓰니야 나 이거 천원인가 남았는데 쓸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 방금 씨운 갔다왔는데 삼양봉지라면 650원에 팔더라구!! 모든 곳에서 하는지는 잘 모르겠는데 한번 가보는건 어때?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쓰나 나두 기프티콘 있는데 쓰니 주고싶다! 댓 달아줭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쓰나 통신사 스크면 할인도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뭐고.. 여기 댓글 너무 따뜻함.. 인류애 상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익들이 올려주는 거 받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인티 장터에 뭐라도 팔아 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옷핀이나 지우개라도 하나 팔아 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도시락라면 700원 넘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웅.. 넘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아앗...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여기 왜케 따수워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장터에 글올리면 깊티쏴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라면먹지말구 밥머거 밥사줄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나 씨유 컵밥 있는데 나 안 먹어 쓰니 줄게 라면 말구 밥 머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첨부 사진인기글에서 내려가고 동접도 많이 빠진것 같아서 사진 다시 올릴게! 굶지말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솔직히 한달도 넘게 남은날 미리 쉴수있냐고 물어봤는데 안된다그러면 스케쥴제를 왜 해?
14:49 l 조회 1
어떤 남자가 여자들 목소리는 차이를 모르겠다고 함
14:48 l 조회 3
피디알엔앰플 냄새진짜 느끼하다
14:48 l 조회 2
해외여행 첨가는 친구랑 갔다왔는데
14:48 l 조회 6
주식 물타기 뜻이 둘중에 뭐야?1
14:48 l 조회 9
중소 사무직할거면 언어 자격증은 필요없겠지?1
14:48 l 조회 5
나 헬스할땐 땀 거의 안 나는데 발레하니깐
14:48 l 조회 8
빨래해도 이상한 냄새나;;코딱지냄새???;;;2
14:47 l 조회 6
직장인한테 지금 연락해도 돼? 아님 퇴근하고할까2
14:47 l 조회 6
알바 면접 첨가보면 원래 이력서부터 민망하냐
14:47 l 조회 4
남친이랑 헤어졌는데 사준 명품가방 돌려줘야 할까5
14:47 l 조회 15
일요일부터 다이어트 할건데 식단 어때?2
14:46 l 조회 10
자식이름 대충 짓는 사람 신기함1
14:46 l 조회 9
entj 익들아 게으르고 목표없는 금수저 보면 어때 ?4
14:46 l 조회 9
얘드라 빨간버스 잘아는익들... (당황 급함)4
14:46 l 조회 17
hsk 5급 진짜 45분 안에 45문제를 풀수가 있는거야???? 1
14:46 l 조회 9
이렇게 반팔 레이어드 하려면 사이즈 다르게 사야돼?2
14:46 l 조회 24
익들은 수영 한레인 한번도 안쉬고 갈수있어??3
14:46 l 조회 10
언니한테 진상부리기 40 5
14:45 l 조회 37
근무시간에 휴대폰 하지 말래3
14:45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