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0445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8
이 글은 4년 전 (2022/4/26) 게시물이에요
우선 그게 나라서....부서가 많이 바쁘고 오늘 끝내야 할 일을 다 못끝냈어도 늦게까지 일 했다가 집 돌아오는 길이 무서워서 야근 못할것 같아.익들은 어떻게 생각해?
대표 사진
익인1
이글 지난번에도 봤는데 왜자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민이라서ㅜ제발 해답좀 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할일은 다 해야지..야근하기싫으면 일을 더 빨리 끝내든가 아님 칼퇴하는 회사로 옮기든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른사람은 유난스럽다생각할수잇는ㄷ 난무서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럴수있다고 생각해
그런데 회사상사들이 들으면 말도안된다생각할거같으니 물어보면
전에 무슨일 당할뻔한적이있어서 무섭다고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일은 어떻게 해야할까?회사에서 다 못 끝내고 왔으면 집으로 가져와야 하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 팀원이면 좀 짜증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관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회사에선 이해 안해줄 듯 야근하는 여자 직원 얼마나 많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차라리 집으로 가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엉 나도구래!근데 옛날이랑 달라서 막 10시 11시까지 야근하는곳이 많진 않더라...
만약 그런직장이면 이직하면 돼~
요즘 워라벨 중시하는 분위기라 칼퇴하는 직장도 엄청 많아!
회사컴 원격접속해서 재택해도 되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면 집에 가서 컴퓨터로 서류 보내도 되려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전엔 회사 신입 여직원이 그런다고 글 올라왔었는데 익인이 기출변형한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ㅠㅠㅠㅠ 그거 내 이야기인데 다들 어떻게 생각할지 몰라서 좀 변형해서 쓴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회사 룰을 못따르겠으면 그만둬 민폐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택시 타면 안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택시 타서 퇴근할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응...솔직히 할 일은 해야한다고 봐서...카카오T 같은걸로 택시 불러서 타고 퇴근해ㅠㅠ 너무 거리가 멀면 집에 갔다가 일찍 출근해서 마무리 하거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냥 들고가서 집에서 하면 되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할일은 다 해야되는거 아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직장을 집 가까운곳으로 옮겨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내가 팀원이면 오잉 할듯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해고하고 결국엔 얼마 안 가서 망했구나 ㅋㅋㅋ
23:13 l 조회 2
간호사인데 혈관없는 사람 너무너무싫어..
23:12 l 조회 11
낼도 하닉 오르겠지?
23:12 l 조회 20
직장에서 은근히 거리 두는거 상대방 느껴? 2
23:11 l 조회 15
사촌언니 싫은데 결혼식 안 가도 되나?1
23:11 l 조회 15
나만 주변에 타투한 애들 많아서 별 생각 없나벼3
23:11 l 조회 12
쿠마 말랑이 너무 갖고싶다...1
23:11 l 조회 6
인스티즈 내가 쓴 댓글 한꺼번에 삭제하는거 없어? 2
23:11 l 조회 20
난 사회생활 바쁘게 하면서 외모정병 해결된 케이스인데5
23:10 l 조회 34
하닉있음청년들 모여주세요^^4
23:10 l 조회 62
신점 보고 왔는데 내가 원하는 삶의 방향과 다른 걸 말했어 4
23:10 l 조회 22
와 이거 봐;;;;; 40대이상 늙남이 20대 여자 만나는거 옹호하면서 30대 깎아내리는거 극혐;;;; (혐오주의)1
23:10 l 조회 27
다들 국취 신청하고 얼마만에 됐어???1
23:10 l 조회 2
몇 공무원은 자기들이 ,,, 민원인을 진상으로 만드는듯1
23:10 l 조회 15
장기연애 하는 애들 비결이 뭘까3
23:10 l 조회 24
조사는 꼭 챙겨라 얘들아
23:10 l 조회 20
요즘 대학생들도 방학 때 단기로 쿠팡 많이 뛰나?
23:10 l 조회 7
n수생 중에 이런경우도 있더라
23:09 l 조회 17
트위터 왜이러지2
23:09 l 조회 64
하이닉스 현타오긴한다...12
23:08 l 조회 29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