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0949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키움 롯데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3
이 글은 4년 전 (2022/4/30) 게시물이에요
일단 볼살이 없어야하낭..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요즘 단발 해볼까.. 이 생각 들어서!! 근뎈ㅋㅋ 했다가 안어울리면 큰일날까봐 고민중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중단발은 해봤엉!! 근데 다들 긴머리보단 낫다고 했거든!!! ㅋㅋㅋㅋㅋㅋ 레이어드컷 해봐야겠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목길고 브이라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브이라인은 아니라서 역시 하면 안되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머리숱 없고 얼굴 작아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머리숱 많은데.. 하면 안되겠닼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단발만 하는데 얼굴 작은편 ..? 목도 긴 편이고 일단 하관이 짧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하관은 짧아 근데 볼살이 있엌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얼굴이 작고 광대 없고 턱이 브이자 고 대신 얼굴 비율 상 중안부가 길어. 항상 단발하는데 나는 내가 봐도 단발이 제일 잘 어울려. 긴 머리는 내 나이+5살로 이미지가 바뀌어서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가슴수술하고 늙으면
23:40 l 조회 1
아기고양이가 날 사냥감으로 보는 것 같음..
23:39 l 조회 1
베라 숟가락 디자인도 변했네
23:39 l 조회 1
집 습한 사람들 제습기랑에어컨 다 틀고 있어?
23:39 l 조회 1
솔직히 이거 많이 서운한데
23:39 l 조회 2
혹시 아토피 애기 엄마 있오??
23:38 l 조회 5
비지니스캐주얼 인쇼 추천좀 고급진 느낌 낭낭한 ㅜㅜㅜ
23:38 l 조회 2
중국에서 직장 생활 하는 익 있어? 중국인들은 연봉이 얼마나 되?
23:38 l 조회 4
다들 돈 얼마 모았어 2
23:38 l 조회 9
인티에서 수다떠는 거 재밌다1
23:37 l 조회 6
아직 너를 너를 그리워해1
23:37 l 조회 8
본인표출 40 렌즈 뭐가 젤 나은지 알려줘 5
23:37 l 조회 16
인스타 스토리 보고 바로 차단하면 기록 안남지?
23:37 l 조회 10
아니 언니 남친 연애썰 듣고 카톡 보는데 설레서 잇몸마름
23:37 l 조회 5
메디컬 여익들아 너희들도1
23:37 l 조회 12
인스타 친한친구 빼고 팔로잉 팔로워 삭제함..
23:37 l 조회 10
썸남 왜 1시간째 답장이 없을까...? 뭐지 ㅠㅠ 1
23:37 l 조회 7
익들아 ㅃㄹ 만약 너네가 고구마떡,사과잼와플 이렇게 배달시켯어??????? 근데 음식에서 뭔 종이같은게 나.. 3
23:36 l 조회 9
너네 가건물인 회사에서 일할 수 있어?1
23:36 l 조회 15
어른들은 둘 중 어떤 며느리 더 좋아해 ?1
23:36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