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내가 온라인스토어에서 스트링 자켓을 26000원을 03.29무통장입금완료 2. 04.11, 04.18 배송연락(해당 스토어랑 사장님이 같은 카카오톡스토어)을 수차례 하였으나 판매자측에서는 물어볼 때마다 이번주중으로 보내준다고 약속을 했음 3. 04.18에 연락을 하면서 이번주에 오지 않으면 환불이 가능하냐 물어봤고 '한달기준으로 한달이 넘으면 해준다'고 말해줌 4. 04.28 한 달이 되어도 배송이 없길래 한 달 기준이 되었으니 환불해달라고 오전부터 말함 판매자측은 보냈다고 했지만 사이트 확인해보니 여전히 배송준비중으로 나와있으니 보내지말고 그냥 환불해달라고함 그렇게 계속 얘기를 하다가 04.29 운송장번호를 알려줌-> 04.28에 보냈다고 하였으나 04.29 저녁기준으로 아직 조회 안됨 -> 4.30 오전에 조회가능 5. 그래서 내가 공지사항에 나와있는 기준을 넘겼으니 무상반품이 가능하냐 물어보니 판매자측에서는 '고객님 출발기준이에요 저희가 보내드린날기준 불편하시겟지만 양해부탁드려요' 라고 기준을 바꿈 나는 공지사항에 있는 얘기(주문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30일 지났음에도 제품을 수령 하지못한경우에는 환불처리됩니다)를 꺼냈는데 판매자는 공지사항에도 어디에도 없는 얘기를 꺼내냐 그 기준이 적혀있는 증거가 있냐 물으니 환불을 안해주고 해당 카톡은 차단당함 물론 사이사이마다 대답을 재촉하는게 있었는데(톡을 읽고도 한참 지나도 답장 없음) 그거 빼고는..😭😭 나 너무 괘씸해서 환불하고 입금한 금액(소액) 받고 싶은데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