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1367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1
이 글은 4년 전 (2022/5/03) 게시물이에요
정말 예뻐지고 싶다 

눈코입 주차 잘 된 사람들이 제일 부러워
대표 사진
익인1
키-110=몸무게 해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166에 46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살 찌우는 게 좋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쓰니는 좀 찌워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얼굴 살만 안 빠져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호엥,, 46이면 얼굴 완전 홀쭉할가가툰데ㅜㅜ 그냥 개인적 의견인데 여자는 살 아예 없으면 좀 안예쁜거같아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일단 나눈 성형외에
얼굴형이 동그란 편이면 무턱필러같은거 추천하구
몇살인진 모르겠지만 울쎄라나 슈링크 이런 리프팅 레이저두 추천
피부상태 안좋으면 피부레저 추천하구 안 하얀편이면 미백에신경써줘두 좋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21인데 리프팅 괜찮을까? 그리고 피부 레이저도 추천 해주라 ㅠㅠ 얼굴은 하얀 편인데 피부결이 안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아직 어리네! 그럼 리프팅은 패쓰하구
피부에 잡티나 트러블 있는거 아니고 피부결만 안좋은거면 나눈 그냥 각질제거 꾸준히 해주는구 추천!!! 바하크림이나 아하크림도 밤에 발라주는구 갠차나 근데 자외선차단제 꼭 발라주구, 이렇게 각질제거 열심히 했눈데도 피부결 안좋으면 음,, 무슨레이저가 좋을라나 나는 인트라셀 좋앗엇어 근데 아파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인트라셀 어떤 목적으로 한 거야? 나는 비용과 통증은 감당 가능해… 부작용 없었어? 구체적인 효과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부작용은 약간 긁히듯 상처낫엇는데 시간지나니까 갠찮고 뭐 어떤 레이저든 다 그렇듯이 피부 예민해지는거!? 근데 이것도 시간지나먄 괜차노아지더라
나는 모공때믄에 했눈데 모공에는 큰 효과 모르겠구,, 피부결은 괜찮앗던거같애
근데 일단 피부레이저 자체가 다들 피부결은 기본으로 깔고갈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성형 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이목구비는 빡센데 주차가 엉망…; 건들였다가 흔하디 흔한 될 거 같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군시생백수익 정병와서 밤새 이력서 갈기고 한숨도 안자고 지금까지 깨있는데
13:18 l 조회 1
점심 뭐 먹지....
13:18 l 조회 2
다들 잠옷 요새 며칠씩 입고 세탁해??????1
13:17 l 조회 4
아니 왜이러지??? 유튭 뮤직 듣거잇는데 인티만 들어오면 꺼지는데
13:17 l 조회 2
왜 진심 홍명보를 다시 감독했던거지
13:17 l 조회 4
뮬은 진짜 신는거 아닌듯…..
13:17 l 조회 5
요즘 반팔 블라우스 왜 겨드랑이 다 파져있음...?1
13:17 l 조회 6
천연 마운자로 쿠팡알바 추천함 1
13:17 l 조회 5
잘사는 사람한테 5-6만원대 어떤 선물할지 추천좀..
13:16 l 조회 9
엄마랑 주말에있으면 진짜 정신사나워 2
13:16 l 조회 11
아 알바 다니는 곳 커플 깨짐
13:16 l 조회 13
지피티 한테 0원 체형분석 받고옴
13:15 l 조회 14
지금 유럽 여름이 우리나라 평소 여름이래2
13:15 l 조회 27
곱슬머리인데 헤어스프레이 좋아??
13:15 l 조회 8
난시 있는 익들 렌즈 무조건 난시교정용 써?4
13:14 l 조회 9
어디 놀러 갔다가 태극기 타투스티커 공짜로 붙여준댔는데2
13:14 l 조회 23
고속버스 트렁크에 전기스쿠터 하나 들어갈까?2
13:14 l 조회 5
지에스 신상 이거 절대 먹지마;; 2
13:14 l 조회 79
정신과 가서 우는거 진짜 이해안돼 7
13:14 l 조회 33
동거중인데 남친 어머님 오셔서 결혼 다시 생각함…ㅎ
13:13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