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1367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1
이 글은 4년 전 (2022/5/03) 게시물이에요
정말 예뻐지고 싶다 

눈코입 주차 잘 된 사람들이 제일 부러워
대표 사진
익인1
키-110=몸무게 해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166에 46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살 찌우는 게 좋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쓰니는 좀 찌워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얼굴 살만 안 빠져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호엥,, 46이면 얼굴 완전 홀쭉할가가툰데ㅜㅜ 그냥 개인적 의견인데 여자는 살 아예 없으면 좀 안예쁜거같아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일단 나눈 성형외에
얼굴형이 동그란 편이면 무턱필러같은거 추천하구
몇살인진 모르겠지만 울쎄라나 슈링크 이런 리프팅 레이저두 추천
피부상태 안좋으면 피부레저 추천하구 안 하얀편이면 미백에신경써줘두 좋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21인데 리프팅 괜찮을까? 그리고 피부 레이저도 추천 해주라 ㅠㅠ 얼굴은 하얀 편인데 피부결이 안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아직 어리네! 그럼 리프팅은 패쓰하구
피부에 잡티나 트러블 있는거 아니고 피부결만 안좋은거면 나눈 그냥 각질제거 꾸준히 해주는구 추천!!! 바하크림이나 아하크림도 밤에 발라주는구 갠차나 근데 자외선차단제 꼭 발라주구, 이렇게 각질제거 열심히 했눈데도 피부결 안좋으면 음,, 무슨레이저가 좋을라나 나는 인트라셀 좋앗엇어 근데 아파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인트라셀 어떤 목적으로 한 거야? 나는 비용과 통증은 감당 가능해… 부작용 없었어? 구체적인 효과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부작용은 약간 긁히듯 상처낫엇는데 시간지나니까 갠찮고 뭐 어떤 레이저든 다 그렇듯이 피부 예민해지는거!? 근데 이것도 시간지나먄 괜차노아지더라
나는 모공때믄에 했눈데 모공에는 큰 효과 모르겠구,, 피부결은 괜찮앗던거같애
근데 일단 피부레이저 자체가 다들 피부결은 기본으로 깔고갈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성형 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이목구비는 빡센데 주차가 엉망…; 건들였다가 흔하디 흔한 될 거 같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장거리커플인데 데이트할때 티셔츠입으면 좀 그렇나
11:31 l 조회 2
아무래도 어려보이는게 키가 문제지?
11:31 l 조회 3
이 글에서 3번째 윗글 쓰니
11:30 l 조회 4
너네 아빠는 늦으면 알아서 데리러와?
11:30 l 조회 5
나같은 쑥맥?선비 여자 있어?
11:30 l 조회 3
담배, 전담 신고 개정됐대
11:30 l 조회 7
소주 주문하는데 클래식 마시자 하면 뭐 말하는 것 같아? 1
11:29 l 조회 7
중고등학교때 기작고 통통하고 옷도 못입는 엄마가 너무 부끄러웠어
11:29 l 조회 7
월드컵 보니까 아무리 기회가 와도 준비가 안 되면 안 된다는 걸 느낌
11:29 l 조회 3
짜장 우동 맛있겠다
11:29 l 조회 2
아이폰 신호음 갔다가 고객께서 전화를 받을 수 없어 이거 차단이야?
11:28 l 조회 9
잘생긴 사람한텐 관심없어해야 오히려 관심을 끄나봄2
11:28 l 조회 18
유지장치 다시 맞추는데
11:28 l 조회 7
왜 돈코츠우동은 없어?
11:27 l 조회 4
유튜브 광고에 노래방 광고 나와
11:26 l 조회 10
오늘의 테토녀 퇴근식사... 6
11:25 l 조회 120
인서울 하위권(국숭-광명-) 취업 고민 8
11:25 l 조회 26
내가 찍은 참새를 봐4
11:25 l 조회 30
샹리 할때 그 묵직함 너무 싫어1
11:25 l 조회 8
Pt받으면 트레이너랑 사귀는 회원 많아?10
11:25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