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1372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6
이 글은 4년 전 (2022/5/03) 게시물이에요
콘돔 물풍선 하면 경구피임약 안 먹어도 되는 거 아닌가?🤔 왜냐하면 정액이 들어갈 수가 없잖아..! 

바보 같은 질문이면 미안 성교육을 제대로 안 받아서 그렇다고 이해해줘
대표 사진
익인1
콘돔에는 구멍이 안났더라도 빼면서 들어갈수도있고 머 다른 가능성도 조금이라도 있다고 생각하면 먹을수있지..! 그리구 물풍선했는데 빵꾸나있었으면 어떡해 이미 돌이킬수없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물풍선은 사후확인이니까 물풍선하면 피임백프로다? 라는 말 자체가 이상한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물풍선했는데 빵꾸 안 나있다는 가정이었어!!! 빼면서 들어가는 건 생각 못 했네!! 빼면 들어가는 거 같은 경우는 생각 안 했을 때 콘돔에 사정하고 꺼내서 물풍선 해봤을 때 안 새도 피임약을 먹어야 할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피임약은 피임 효과를 보기위해서 매일매일 먹는 약이야..! 피임약은 예방을 위해 먹는약이고 물풍선은 혹시 터졌나 확인하는 방법인건데 왜 둘을 이어서 생각하는건지 이해가 안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혹시 사후피임약 말하는거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게 왜 그 둘을 이어서 생각했으까ㅋㅋㅋ 나 이제 이해됐어ㅠㅠㅠㅠㅠ 알려줘서 고마워 익1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엥.. 결국 물풍선 했는데 구멍난걸 봐봤자
이미 액이 들어갔을텐데 사후피임약 먹어야하잖아 그걸 방지하려고 경핌약 먹는경우가대부분이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긍까 물풍선 헀을 때 새는 게 없으면!!! 피임약 굳이 먹을 필요 없는 거 아니냐는 말이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지.. 하기전에 구멍난거를 확인못하니까 예방차원으로 경핌약을 관계전부터 매일매일 계속 먹는거고 경핌약을 미리미리 안먹을경우 물풍선구멍을 발견했을때 몸에진짜진짜 안좋은 사후피임약을 먹어야하니까 차라리 경구피임약을 먹는 여자들이 있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혹시 경구피임약을 관계할때 한알만 먹어도 된다고 아는거 아니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아아아아 헐 나 이해됐어 나 바보 같았다ㅋㅋㅋㅋ 나는 그냥 콘돔 터지지만 않으면 피임 따로 할 필요 없다고 생각해써 사핌약 안 먹으랴고 먹는 거라고 이해하면 되겠네 이제 이해됐어 고마워 답답했껬당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웅 다행이다 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워❤❤ 졸은 하루 보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30살까지 1조 못 모을 수가 있어?
16:59 l 조회 1
돈없는 사람이랑 결혼한 친구 결국 이혼엔딩
16:59 l 조회 1
해외거주 ㅠ 요즘 졸업하고 석사나 일본여행간다는 밈 있잖아
16:59 l 조회 1
중간 약속 나만 빡치는건가
16:59 l 조회 1
남사친오 더 편하고 여자친구들 별로 없다는 사람 특징 하나 있음
16:59 l 조회 1
아무이유 없이 옾챗 강퇴 당했는데 방법없지?
16:59 l 조회 1
오늘 병원 일하는데 내가 누군지 모르는가!!!! 외치는 아줌마와서 개열받음
16:58 l 조회 5
투썸 아이스박스 초코 맛있어???
16:58 l 조회 4
그러면 남자가 친한 누나한테 형이라 부르는 건 왜 그러는 거임? 2
16:58 l 조회 9
나 뿌염 안한거 개꼴보기싫어서 염색 극혐했는데
16:58 l 조회 6
하이닉스 단타 48했주 영프로 이익이주
16:58 l 조회 8
직장 다니기 시작하면 민증 실물이 필수로 있어야 되나?2
16:58 l 조회 14
요철 뭉침 닭살 짜증난다 40
16:57 l 조회 15
아니 캐치테이블 예약 확인하러 들어갔다가 똥폰 때문에 망함
16:57 l 조회 9
청년미래적금 앱으로 신청하면 끝이여???
16:57 l 조회 6
카페 왔는데 아기들 계속 우는 거
16:57 l 조회 19
우왕 블로그이웃 12명대따!!!
16:57 l 조회 7
나 테무에서 이거 샀당ㅎ3
16:57 l 조회 25
내 기준 ㄹㅇ 찐 남미새는 이거임 반박불가13
16:56 l 조회 96
책읽으러 갈만한곳 없나3
16:56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