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2170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4년 전 (2022/5/08)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내기준 가장 살 잘 빠지는 운동 1위 | 인스티즈 

점핑  

ㄹㅇ 나 다니던 곳 원장님 겁나 스파르타 당근채찍st라 30분 개빡세게 하고 10분 신청곡으로 천천히 뛰고 남은 10분 지옥의 유산소  

끝나고 허브차+다이어트쉐이크1잔+반신욕 코스인데 진심 살 쭈왁쫙 빠짐  

다이어트 목적으로 크로스핏 필테 유도 주짓수 피티 다 해봤는데 이만큼 재밌는 운동 없음 ㅋㅋㅋㅋㅋㅋㅋ 

글고 가장 좋은게 가격이 합당해!!!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이거 지점을 잘 찾아야해! 영상만 틀어주는 곳도 있고 원장님이랑 같이 뛰는 곳 있는데 영상만 틀어주는 곳은 완전 비추야 그냥 홈트 하는 거랑 다를 게 없어

무조건 상담할 때 원장이나 쌤도 같이 하는지 물어봐야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겁나 소심하고 낯가리는데 괜찮을까…유도랑주짓수도 낯가려서 관뒀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다른 사람들과 교류? 그런거 없어도 되려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나랑 똑같애 나도 주짓수복싱 이런 거 다니다가 너무 소심소심이라 한달 하고 그만뒀는데 내가 이사 자주 다녀서 지역이나 지점 여러개 댕겨봤는데 다 분위기 비슷햌ㅋㅋㅋ 갠플도 ok고 그냥 힘들고 신나서 굳이 교류할 필요 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대박 나 용기 얻었다 조만간 가봐야겠어 땡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런 운동 진짜 쟈밌어 ㅋㅋㅋㅋㅋㅋㅋ 첨에는 민망한데 나를 내려놓으면 꿀잼임 이거 받고 스피닝도 재밋음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저거 해보고싶어 ㅋㅋㅋㅋㅋㅋㅋ 하는 거 봤는데 다들 너무 즐거워보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옛날에 스피닝 재밌다고 인기 많았을때 해보고 이런건 진짜 잘맞아야하는구나 느꼈엌ㄱㅋㄲㅋ아킬레스건 짧고 하체 근육이 약해서 움직이고 하면서 허벅지랑 발목도 너무 아프고 그래서 난 그만뒀는데 우리 이모는 그걸로 40키로 빼셨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런건 다 기초체력이 먼저 있는 사람이 다녀야하는듯 남들은 신경 안쓰지만 다들 열심히 하는데 나만 헉헉 대면서 쉬고 못하고 있을때 세상 민망하고 부끄럽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헐 40키로를 빼셨다고...? 대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3년 정도 걸리셨던거 같아! 엄청 좋아하셔서 강사가 공연가는것도 따라가서 같이 하고 그러셨거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니 40이면 사람 하나가 빠져나갔는데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긍까 그때 나이가 40대중후반? 이셨었을텐데 진짜 진짜 대단하시지!! 엄청 좋아하셧어 강사 한분한테 빠지셨던게 신의 한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거 영상만 틀어준다는데 진짜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이거 지점을 잘 찾아야해! 영상만 틀어주는 곳도 있고 원장님이랑 같이 뛰는 곳 있는데 영상만 틀어주는 곳은 완전 비추야 그냥 홈트 하는 거랑 다를 게 없어

무조건 상담할 때 원장이나 쌤도 같이 하는지 물어봐야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쿠나!!!!자세한 설명 고마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거 근데 조심해여해 아는언니 이거하다 디스크 문제생김 근데 나도 해보고싶긴하다 방방이 좋아하걸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가슴..살.... 안녕해..? 하고싶은데 걱정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쉐이크 판매 강요는 없어..?! 친구는 있었다고 들어서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내 친구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한 4곳 다녀봤는데 강요하는 지점 1곳 있었어 ㅠㅠ 근데 보통 강매 수준은 아닌 듯 지점바이지점이겠지만 상담할 때 분위기 보는 거 추천해 약간 화목?한 느낌 나는 곳들 추천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무릎이랑 가슴살 괜차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괜찮았어...! 아니 나 왤케 바이럴 같짘ㅋㅋㅋㅋㅋㅋㅋㅋ

고딩때부터 오래다녔는데 난 괜찮았어! 가슴살은 난 스포츠 브라 하고 뛰었으 ㅠㅠ 꽉 잡아주는 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인정 나이거하고 한달에 십키로뺐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효과 없더라...ㅠㅠㅠㅠ 땀은 엄청나던데 효과가...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가격이 합당하다니... 얼마정도 하려나,.?!?! 물론 점바점인 겅 알지만 쓰니는 얼마정도에 햇ㅅ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지방에서 할 땐 세달에 35?였고 한달에 12마넌씩! 지금은 학교 때문에 서울 올라왔는데 가격 비슷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꺅 고마워!!!!!! 좋은 밤 보내랏🫶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걍 다른은동이랑 비슷한데 ㅋㅋㅋ 땀은 오지게 남 쉐이크 맨날 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 나 어린이집에 방방 있어서 애들이랑 뛰는데.... 더 열심히 뛰겠습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대박 나도 알아봐야겠다 하고싶어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했었는데 ㅋㅌㅋㅋㅋ 재밌음 거기 아주머니들이랑 친해져서 같이 쉐이크 마시고 그랬었는디 ㅋㅌ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저거 체험으로 했었는데 자세도 잘못잡아서 무릎나갈것같고 생각보다 안맞더라구 ㅠㅠ 혹시 하고싶으면 일일권으로 해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맨날 2시간씩 아침저녁으로 하는데 인빠져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육량이 늘지는 않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늘었어!!! 인바디 보여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오 진짜??? 보여주면 나야 고맙지! 유산소운동이라 근육이 늘긴 힘들어 보였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 약때믐에 50키로 쪄서 지금 104키론데 저거 오바지..? 무릎나가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좀 빼고 해야될고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무래도 뛰는거라 무릎이랑 발목에 무리갈거야 ㅜㅜㅜ
나도 95->85 빼고 더 빼는중인데 지금은 무조건 사이클만 타고있어 뛰거나 하면 바로 무릎이랑 발목나가 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난 97키로에 다녀서 한달만에 8키로 뺐는데 괜찮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오 줄넘기 생각하고 들어왔는데 폴짝폴짝 뛰는 것만 같네ㅋㅋ 재밌어 보인다!! 나도 왕소심인데 지금 복싱 겨우 적응했는데...저기가 더 끌린다ㅇ0ㅇ 주변에 있나 찾아봐야지ㅎㅎ 혹시 저런 데는 한 번 운동할 때 몉 시간 해?? 본문에 써있는 대로면 50분 하는 곤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ㅇㅇ 한달 하고 5키로 빠짐 ㅋㅋㅋㅋㅋ
재밌음 ㅋㅋㅋㅋ 난 심지어 저걸 샀어 지금은 안하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한달에 오키로 헐,,, 식단도 하고 주5일 다 나간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첨부터 집에서 한겨
다이어트는 식단 무조건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헐 저거 집에서 해도 소음 괜찮음?? 매트 깔아도 엄청날거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단독주택아닐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진짜 하나도 안 남 무음 나 아랫집이랑도 친한데 아무소리도 못들었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말만 들어도 빈혈생길거 같앜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근력 운동도 되려나? 근력 키워야 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자기랑 맞는 운동 찾는게 젤 중요해 ㅠ 난 흥도 없는 편이라소 재미도 모르겠고 그냥 토 나올거 같았음… 잘맞는 애들은 엄청 재밌어 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대신 잘못뛰면 무릎빠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 땀 쫙 빼고 싶은데 저거 해야하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헐 이런 운동 있는지 몰랐음 재밌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 4달정도 했는데 살 엄청 잘빠짐ㅋㅋㅋㅋㅋㅋ근데 이거 보기에는 그냥 재밌어 보이는데 막상 하면 재미보다는 힘든게 훨씬 더 크더라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와 이거 살빠지는거에 얼마나 기여했는진 모르겠는데 ㄹㅇ 신나고 좋음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하고픈데 주변에 있는 곳은 다 영상만 틀어주는거라 못가겠음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대신 가슴 엄청 흔들려서 하이서포트 스포츠브라 필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어 내가 다닌곳이랑 루틴 똑같넼ㅋㅋㅋㅋ 근데 나도 점핑 세달다녔는데 살이 안빠지더라ㅠㅠㅠ 식단을 안해서 그런가.. 근데 재밌긴했엌ㅋㅋㅋㅋ 점핑 끝나고 복근운동 하는 날이 지옥이었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쓰니 어디살아..? ㅠㅜ가까우면 그 지역으로 다니고싶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근데 이거 다 허벌라이프랑 같이 해? 주위 찾아보니까 다 허벌라이프랑 관련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허벌라이프 다단계 아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저거 무릎 아작날 거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내가 다니던 점핑은 팔이피플이였음 허벌라이프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이거 안사는 회원들한텐 걍ㅇ 대충대충 꾸준히 사고 먹는 회원들한텐 개잘해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이거 좋긴 한데 여기 다니고 주변에 디스크 생긴 사람 많이 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점핑 홍보같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쓰니가 뭐 점핑계의 큰손도 아니고 특정 지점도 아닌데 홍보할 이유는 없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요.....? 나같은 사람 없어도 다들 잘만 장사해 ㅋㅋㅋㅋㅋㅋ 🥲🥲🥲 나도 돈받고 글 썼으면 좋겠다 차라리^^ 일개 대학생임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검색창에 머라쳐야댐..안나오던데..ㅜㅜ 하고 씻는곳도있오ㅡ?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점핑 다이어트 치면 나왕 아니! 씻는 곳은 없오 내가 다닌 곳들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난 재미는 없드라……! 다니려는 익들 안맞을 수 있으니까 1일 체험해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나 다녔었는데 많이 비만인 익들은 절대 비추천이야 !! 내가 엄청난 뚱익인데 허리는 물론이고 발목이 진짜 너무 아팠음 무릎도.. ㅠㅠ 글고 낯도 엄청 가려서 아주머니들 사이에서 진짜 힘들었음 (심리적으로) 의외로 오지랖 많은 분들이 꽤 있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나 허리 통증 좀 있는데 괜찮을까? 저거 할려고 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 익들 보니까 허리나 무릎 안 좋으면 안 좋을 거 같아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에고 ㅠ 엄마도 며칠 다니다가 허리 아파서 그만 뒀다는데ㅜ한번 해보고싶긴 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허억 쓰니야~ 나두 저번주에 체험해보고 바로 3개월 등록했는데 진짜 재밌더라…낼 수업인데 엄청 기대됨 빨리 가구 시퍼 ㅜ 나 진짜 말라인간 함 해보고 싶은데 가격땜에 주2회 3개월 결제햇는데 진짜 돈만 많앗음 주3회 하구 싶음 헉헉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나 첨에 짘짜 못해서 남들 다 따라하는데 나만 한박자씩 늦고 그래서 넘 웃겼음 우린 노래 한 다섯 곡 하고 복근운동 죽어라 시키는데 걍 헬이엇다 .◜◡◝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혹시 가슴살 마니 빠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나 다녀봤는데 자세가 안나와서 맨날 강사한테 자세 지적받고 쉐이크먹고 집에가서 또 밥먹고 이래서 세달도 제대로 못다니고 안나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가방 골라줘~!!
23:55 l 조회 1
나 지금 10일째 똥을 안싸고있음
23:55 l 조회 1
바다가 ㄹㅇ 무서운거 같음
23:55 l 조회 1
복근 만들면 건강 어디에 도움 되는거야?
23:55 l 조회 2
1박2일 출장인데 백팩 vs 캐리어 vs 큰핸드백
23:55 l 조회 2
LCK 세라핀 만세
23:55 l 조회 5
나 솔직히 이쁜데 공부못해서..
23:55 l 조회 4
생리 끝난지 한주만에 또해
23:54 l 조회 3
밖에 너무 시원해1
23:54 l 조회 3
이정도 인스타스토리 길티야 ?
23:54 l 조회 5
난 뭘 해도 어려보여…
23:54 l 조회 4
죽어도 손해보기 싫은 사람들은 다음주 넘어서 추매해
23:54 l 조회 10
썸녀누나가 술 취한거 같은데1
23:54 l 조회 8
인스타 잘알분들 도와주세여!!!
23:54 l 조회 5
본인표출사주쟁이 궁물2
23:54 l 조회 10
아이폰 에어드랍 와이파이나 데이터 있어야 가능해?
23:53 l 조회 3
등에 로션발라??3
23:53 l 조회 6
LCK 와 근데 미포는 진짜 말 안된다...
23:53 l 조회 13
국민음식인데 한번도 안먹어본 거 있니5
23:53 l 조회 25
포모 쩌는듯 ㅋㅋㅋㅋㅋㅋ ㅠ 예적금 큰지막한거9
23:53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