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2214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862
이 글은 4년 전 (2022/5/0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해외거주

미국에서 만났고 중동에서 태어나긴 했는데 미국 사람 같이 행동해.. 근데 무슬림이기는 해서 돼지고기 안먹고. 혹시 경험있는 행들 있나 싶어서
대표 사진
행1
..ㅠㅠ중동애들 잘생겼고 또 신앙있는애들이 마음씨 따뜻하고 그런거 있지만 일단 종교가 무슬림이면 경전에 여자를 천하게 여길텐데 아무리 다른 문화권에서 살았어도 가정에서 뿌리지키는건 무시못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행
여자를 천하게 여기진 않아서 만나고 있는데 내가 코란을 읽어야 돼나 ? 그런 생각도 들고.. 백인이랑 동양인만 만난다는데… 이거 위험한건가 ?
4년 전
대표 사진
행1
물론 결혼할거 아니면 뭐 만나도 그렇게 위험한거 있겠냐만은.. 그런거 있을걸 좀 뜻을 지키기위한 선의의 거짓말은 허용한다?? 그런거.. 글구 혹시 돼지고기안먹으면 라마단도 해??.. 그럼 코란을 열심히 지키며 살 가능성이 커..
4년 전
대표 사진
행20
걔네도 서양사회에서 사회생활 하려면 당연히 대놓고 여자 천하게 여기진 않겠지. 근데 부모님이 이민자고 심지어 본인이 중동에서 태어났다고?? 미국에서 태어나고 가족한테 받는 영향 무시 못해. 인도나 중동쪽은 외국 나가 사는 사람들도 자기 나라 사람들이랑 교류가 너무 활발해서... 내 지인도 진짜 외모 내 취향이고 너무 젠틀하고 똑똑한데 무슬림이라 절대 안 사귈거야. 물론 그쪽도 나한테 마음 없겠지만ㅋㅋㅋ 있어도 난 무슬림은 절대 안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행
그치 가족한테 영향 받는거 무시못해
4년 전
대표 사진
행2
썸은 타봤는데 음식 가리는것때문에 데이트 할때마다 불편하긴 함 특유에 보수적인 성격도 있고 난 영국이라 여기 무슬림 인구가 장난 아니라서 주변에 친구들도 무슬림 진짜 많은데 교포들은 순화되긴 하지만 뿌리는 똑같음 무슬림에선 여친/와이프 때리는거 당연한 일이라는거 어차피 그쪽 부모님은 무슬림 아니면 결혼시킬 생각도 없음 진지한 만남이 불가능하니 알아서 사람 보고 판단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행
교포라서 그런지 보수적이진 않아 근데 결혼까지는 나두 모르겠네… 본인말로는 아무나 하고 결혼할수있다고 하는데… 잘 모르겠다 어떻게 보면 모든것에 대해 거짓말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할수도 있구….
4년 전
대표 사진
행3
연애는 몰라도 결혼까진 아닌것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행4
아무리 외국에 오래살고 미국인처럼 행동해도 굉장히 가족중심이라 완전히 그 문화에서 벗어나기 힘들어.. 보면 중동남자들이 외국여자들한테 잘해주는것 같아보이는데 그냥 여자를 동등하게 안봐서 그런 경우가 많아...
4년 전
대표 사진
행5
내 친구 히잡쓰더라 ㄹㅇ로 결혼까지 생각하는데 이제 아랍어배우고 히잡도 가끔쓰고 그러던데

난 그렇게까지 할 생각없고 동등하게 안 보는 그런거 혹시나하는 마음에 무서워서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행6
나.... 잘만나다 막판에 헤어지고 재회시도 과정에서 인성 나오더라 ㅋㅋㅋ 결혼? 같이 무슬림 개종해야가능해.. .....중동남자 만나는거 아닌거앝아 ㅠㅠ 일단 음식부터... 할랄...ㅠ 1부다처제가 허용되는나라인데 흠 ㅋㅋㅋ 나는 다시는 종교인 안만나고파
4년 전
대표 사진
행7
그거 논란됐잖아.. 중동 남자 만나는데 되게 잘해주다가 결혼해서 중동으로 가니까 갑자기 돌변하는거
4년 전
대표 사진
행12
무섭다..ㄷㄷ
4년 전
대표 사진
행8
안돼
4년 전
대표 사진
행8
안돼 도망쳐
4년 전
대표 사진
행13
내가 결혼까진 안해봐서 모르겠지만 문화강요 전혀없고 그냥 스윗하던데 엄청 아껴주는게 티가남. 사귀는건 괜찮지 않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행13
윗익말대로 고기류 좀 가리는게 힘들긴한데 식당가서 내가 먹는건 신경안쓰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행14
비추..
터키 남자가 나 좋다고 한적있었는데 내가 웃으면서 나 술먹고 치마도 입고 다니는데 괜찮냐고 그랬더니 너는 외국사람이라서 괜찮은데 만약 터키여자였으면 날 죽였을거라고 하드라...
바로 굿바이함...
사고방식이 아예다름...

4년 전
대표 사진
행15
에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행
ㄷ ㄷ ㄷ 무섭다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행24
카스트는 남아시아…
4년 전
대표 사진
행17
그냥 안만나면 안될까?
4년 전
대표 사진
행18
그냥 만나지마..
4년 전
대표 사진
행19
중동사람들 그런거 있지않았음? 중동에서 결혼하고 아내있는데 외국와서 여자만나고 속여서 또 결혼하는거…걍 영주권따고 둘째부인 만드는거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행21
나 만나봤어 유럽 사는 중동 혼혈 남자ㅋㅋ 결론은 만나지 마ㅎ 난 이미 헤어졌고 미국 유럽 산다고 해서 뭔가 다를 것 같고 깨어있을 것 같지만 여성에 대해 보수적인 사상은 그대로면서 자기들 입맛에 맞게 자유롭고 싶은 부분에서만 자유로움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행22
나 터키계 무슬림 남자 만나는데 전혀 보수적인 면 없이 잘지내고 있음! 가족 친구들 다 자주 만나고 애인 어머니랑 여동생 둘 다 본인이 페미니스트라고 하고 타투도 많음~ 아예 중동계가 아니라 그런 걸 수도 있긴 하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행22
걱정되면 좀 만나다 가족 만나봐! 무슬림도 그 안에서 계열이 많아서 다 똑같지 않아 내 애인은 돼지고기만 안먹지 계열에 따라 라마단도 없고 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행
아 글쿠나 ! 가족을 만나봐야겠네… 라마단은 있구 돼지고기 안먹는거 빼고는 백인 같이 행동해서… 엄마두 이혼하시구..
4년 전
대표 사진
행22
내 애인 부모님도 이혼하셨음! 주변인들 많이 만나보면 답 나올 수밖에 없을걸 내 케이스 보면 한국보다 개방적이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행23
남자 많아… 굳이 리스크 안고가지말자ㅜ
4년 전
대표 사진
행25
나두 이상하게 끌려 잘생기도 덩치도 짱크고 스윗해..재밌기까지..그러나 잘 생각해! 본국에 부인이 있을 수 있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돈모아서 뭐해??3
14:03 l 조회 46
북미 미국익들
10:05 l 조회 30
아마존 프라임세일 머사지6
9:23 l 조회 36
우버잇이랑 우버 이름 바꿈ㅋㅋ4
1:14 l 조회 96
나는 일본 중국이라는 나라 자체가 좋은게 아니라
0:46 l 조회 23
가족 단위로 이민온 익들 있어? 3
06.23 12:45 l 조회 50
파리 이건 진짜 아닌거깉아
06.23 10:44 l 조회 59
인턴 인터뷰 봤는데 인터뷰어가 문제 개어려운 거 냄 1
06.23 10:02 l 조회 60
나만큼 한국 싫어하는 익 있나 111
06.23 07:11 l 조회 1597
내가 해외 살이가 얼마 안되서 궁금한건데, 원래 북한에서 온거냐고 많이들 물어봐??17
06.23 04:43 l 조회 457
Opt 너무 안나와서 스트레스야..3
06.23 00:31 l 조회 164
얘들아 나 너무 무섭고 불안한데 아무나 응원 한마디만 해줄 수 있을까 …..14
06.23 00:25 l 조회 175
솔직히 취업하기 싫어서 석사하고 싶어4
06.22 20:26 l 조회 130
ㅠ 요즘 대학 졸업하고 석사나 일본여행간다는 밈 있잖아
06.22 16:59 l 조회 51
영어 잘하는 익들 드라마 영화같은거 잘 봄?2
06.22 12:40 l 조회 115
엘에이가 날씨가 좋긴 하구나2
06.22 03:51 l 조회 196
와 진짜 너무 더워서 정신병와5
06.22 00:02 l 조회 329
북미 캐나다익들 화장품 어디서 사 4
06.21 14:48 l 조회 124
여친이 유럽인인데 이거 레드플래그야?8
06.21 14:18 l 조회 586
폴란드로 가서 살려고 생각중임데17
06.21 14:07 l 조회 365


12345678910다음
해외거주
일상
이슈
연예
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