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2248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4
이 글은 4년 전 (2022/5/09) 게시물이에요
혼밥 못 하는 사람은 죽어도 못 하고 잘하는 사람은 어릴 때부터 걍 자연스럽게 다님 나는 세상을 등진 아싸라 중딩 때부터 두끼도 혼자 잘 갔는디 내 인싸 친구는 혼자 먹으면 발가벗겨지는 기분이래...
대표 사진
익인1
ㄹㅇ..신기함 난 진짜 아무렇지도 않은데 왜 혼자먹어..ㅠㅠ 이러면 좀 황당하곸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222난 이게 이상해 왜 혼자먹어라는 말이 나오는 발상잌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오히려 혼자 먹는 게 더 편할 때도 많응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444 왜 혼자먹어ㅜㅜㅜㅜ 라는데 전 혼자 먹는 게 편하고 좋은뎁숑...? 혼영도 마찬가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핸드폰 하면서 먹으면 잘 먹게 되던데 신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른가? 나 원래 혼밥 못했는데 하다보니까 되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3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4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사람들 바글바글한 곳에서 혼밥은 좀 어려워 특히 가족,커플단위로 앉을 자리 부족한 식당
그 외에는 혼자 잘먹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 나도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444 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중고등학교 급식실 제외 모두 삽가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혼밥 잘하는데 진짜 죽어도 급식실 중식은 못하겠더라,,,^^ 진짜 하는사람 리스펙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급식실 딱 두 번 해 봤는데 이건 좀 하드코어였다 핸드폰이 없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너..대단하구나..나도 혼밥 개잘하는데 급식실은 진짜 죽어도 못하겠음 지금 돌아가도 못할거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다시 돌아가라 하면 못 할 듯 ㅋㅋㅋㅋㅋㅋ 그때도 5분컷 내고 나왔어... 급식실은 보스몹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게 난이도 최상이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 세상을 등진 아싸라는 말이 왤케 웃기지 ㅋㅋㅋㅋㅌㅋㅋㅌ 나도 혼밥 가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아는사람 없으면 어디든 문제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학식 혼밥 자주 했는데 동기들 마주치면 죄다 호들갑 떨면서 왜 혼자 먹냐고 같이 먹자고 합석해서 힘들었음..ㅋㅋㅋㅋㅋㅋ 혼자 먹고싶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ㄹㅇ 합석하자는데 됐다 하기도 뻘쭘하고 같이 먹으면 더 뻘쭘하고... 그저 불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원래 못 먹었는데 알바가 2명만 하는 곳이라 번갈아가면서 먹어야 되서 가능해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외향적인 친구들이 혼밥 절대절대 못하더라 난 오히려 더 잘할줄 알았어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패스트푸드점이랑 카페만 가능ㅋㅋㅋㅋㅋㅋ혼자 밥먹을일있으면 무조건 패스트푸드점이야ㅋzㅠ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 젠틀프로맥스+60만원+10회 2 아포지?+15만원+5회
23:56 l 조회 1
전쟁 언제 끝나
23:55 l 조회 1
독서 안하다가 많이 하게 된 익들 있어?
23:55 l 조회 1
눈썹 억세서 스트레스 받음
23:55 l 조회 2
썸녀가 단톡에서 은근히
23:55 l 조회 6
아파트 실내흡연 하지말라니까 마늘빻고있네
23:55 l 조회 4
낼 대파 크림치즈 싸갈건데 냉장고에 넣어여해..?
23:54 l 조회 6
enfj는 먼저 연락 못끊어 ?
23:54 l 조회 6
편도 1시간 50분 출근 어떻게생각함...2
23:54 l 조회 14
연하만나는데 첨에 내가 데이트비용 거의 다냈거든 2
23:53 l 조회 21
우리집 공짜 말랑이
23:53 l 조회 29
흰 반팔이 누렇게 변색되는건 왜그런거야....6
23:52 l 조회 17
감기가 아닌데 목이 부을 수도 있어..?1
23:52 l 조회 6
친구한테는 몇백원도 아끼면서 지 남친한테는 비싼 핸드폰 사주는애들은 뭘까
23:52 l 조회 13
웃으면 팔자주름 끝에 들어가는거 보조개야?
23:52 l 조회 6
나 이거 정신병이야? 2
23:52 l 조회 19
아빠 직업 교사나 세무사면 능력있는거야?1
23:52 l 조회 17
어이패드 a16 젤싼건데 20만원 올라서 70됐네
23:51 l 조회 7
와 오늘 이불, 베개 싹다빨았거든?2
23:51 l 조회 41
우리집엔 식구가 5명인데
23:51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