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2870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96
이 글은 4년 전 (2022/5/13) 게시물이에요
??
대표 사진
익인1
건강검진 정상으로 나왔을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 마자 햇님님은 다이어트 하셔야한대서 조절중이시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런 사람들은 건강검진 주기적으로 받지 않을까
피 검사랑 영상 검사, 내시경도 정기적으로 받아야 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그정도 소화력 가진 사람들이면 애초에 평범한 사람들이랑 좀 체내흡수같은게 다르지 않을까..? 그리고 먹방하는 사람들 다들 운동은 기본으로 많이 하더라 그냥 걷기라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단들하네..ㄷㄷ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본인 몸이니 알아서 잘 하겄지...?

오... 내 댓글이 많이 공격적이었나...? 먹는 게 업이니 알아서 관리를 하시거나 하겠지 정도의 어감이었는데 나쁘게 들렸나보군... 미안타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예아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댓글이 글의 요지에 좀 안 맞는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랬군... 암쏴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헉 난 또 ㅇㄹㄱ 인줄 알고 기분 나쁘게 말했음…. 너 성격 되게 좋다 좋은 밤 보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너 뭐 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댓글 마지막에 덧붙였어 미안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ㅋㅋㅋㅋㅋ 성격 좋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런분들은 애초에 체질 자체가 일반인들이랑 다른경우라서.. 근데 자극적인 음식 위주로 먹는 사람들은 실제로 당뇨위험 높음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헐 서양인이 그렇대?! 그래서 맨날 혈관파괴버거 이런 거 먹는 거였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세상에 이런일이 보면 커피 몇잔씩 마시는 사람이나 별짓다하는 사람들도 막상 검진받으면 멀쩡하더라곸ㅋㅋㅋㅋㅋㅋㅋ이쯤되면 그사세인듯..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밥수저 너무 정상적이라서 뻘하게 웃기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수저는 원래 밥을 위해 있는 거라구요! ㄱㅇ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러게...아무리 타고 났다고 해도 좀 무섭지 않나..? 난 햇님이렁 쯔양말고 자주 보는 유튜버 있는데 너무 걱정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타고났나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것도 타고나는거다... 단 음식, 탄수화물 엄청 먹어도 당뇨 안 걸리는 놈 있고... 적게 먹어도 걸리는 놈 있고... 당뇨는 유전이 거의 9할임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꾸준히 건강검진 하시지 않을까? 그리고 햇님언니는 아버님도 엄청 잘 드시는 거 같던데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쯔양은 체질이라고 하지 않았나...??? 그리고 건강검진 꾸준히 받는 것 같던데 다 정상이라고 한 거 봤던 기억이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햇님도 그 머냐 유퀴즈 나온 거 보면 집안 내력인 것 같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아무리 건강검진 이상없어도 사람이 고유하는 그 소화효소 같은건 살면서 정해져있다고 알고있는데 그걸 남들보다 몇배씩 빠르게 쓰는거라 좀 걱정되긴함 ㅠㅠ 오지랖일 수도 있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어쨌든 소화 ?쪽 수명을 빨리 불태우는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일반인이랑 시스템 자체가 다른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니까 그 양... 이랄까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무서우니까 주기적으로 검진하지 않을까..?
걱정은 할 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건강검진 받는데 별 이상 없다고 나오더라 그냥 몸이 영양분을 흡수 못하는 체질인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위에 적힌것처럼 애초에 담즙 그게 다른가봐
건강검진 이상 아무것도 없다고 나왔다고 들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생각해보니까 흡수를 못하면 혈당도 천천히 오르겠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타고 난 거겠지,,, 난 그 사람들 반의 반도 안 먹는데 당뇨 때문에 죽겄다... 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어디 프로에서 본 것 같은데 소화효소는 한정적이라 젊어서 괜찮아도 나중에 고생할 수 있다고 주의해야 한다고 췌장은 검진에서 이상한 거 발견하기 되게 힘든 장기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근데 뭐 알아서 잘 관리하고 하지 않을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정기검진 자주 받지 않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도 궁금.,. 난 빵같은 거 하나 먹는데도 아 당뇨 걱정되고 그러는데 ㅋㅋ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 일반인이랑 몸이 다르더라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맞아 나도 항상 궁금했어.. 단거나 탄수화물같은거 양 신경안쓰고 엄청 드시던데 건강상으로 괜찮은건가 싶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근데 저 분들 보면서 지금 괜찮다고 안심하고 식습관 엉망으로 사는 건 좀 경계할 일이긴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약간 오지랖이긴 한데 욕 먹을 정도로 오지랖은 아닌 것 같기도 하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그러게.. 신기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스님들도 고혈압 생긴다는데 걍 이런건 어느정도 타고나는 거랬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 뭔 의사채널에서 봤는데 그렇게 많이 먹는 분들은 쉽게말해서 연비가 안좋은 차? 라고 하더라고 그래서 많이 먹을 수 있는거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나도 항상 궁금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예전에 병원에서 의사쌤이 췌장은 타고난 양이 정해져 있다고 했어.. 난 딱히 흥청망청 안 먹어도 태어나길 약한 췌장이라 금방 동나서 당뇨왔는데 어떤 사람들은 바다처럼 넓은 스펙을 갖고 있어서 단거 엄청 먹어도 건강하댔음 할아버지가 진짜 단거랑 탄수화물 러버신데 나이가 90넘어도 혈당 엄청 좋으시더라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출근하자마자 상사 욕박는 옆자리 진짜 개싫다
9:02 l 조회 1
하닉 왜 바닥치노
9:02 l 조회 1
회피형인 인프피익들 들어와바
9:02 l 조회 4
썸남이 내 그날 착장 다 기억하면 좋다 vs 소름끼친다
9:01 l 조회 2
남자한테 인기 없는 여자애들이랑 친하게 지내기 싫어짐... 1
9:00 l 조회 11
돈 없는 부모님한테 화냈는데... 내가 너무 급발진한건가2
9:00 l 조회 12
필테 갈 때 이런 래시가드 입어도 돼?1
9:00 l 조회 17
어제 인형뽑기방에서 카드분실한 거 같아서 다시 가니까 없네 1
8:59 l 조회 8
사촌이 논란있던 연예인인데 결혼할 사람한테 말해야될까7
8:59 l 조회 26
몽클 패딩 사면 오래 입을까?
8:59 l 조회 6
병원가는길인데 날씨 넘 좋당4
8:58 l 조회 26
탁센 핑크색 보다 초록색이 더 쏀거야??3
8:56 l 조회 18
7월 1일까지 전재산 만원인데 어케살지11
8:55 l 조회 50
해외여행 가는데 꾸밈비가 진짜 더 든다5
8:55 l 조회 71
폭로 해놓고 정의구현이라고 정신 승리하네 6
8:55 l 조회 29
더 컨벤션 영등포 가본익3
8:55 l 조회 20
42살 여자가 결혼 안했으면 비정상같음?12
8:54 l 조회 55
옷 사고 싶은데 ㄹㅇ 맘에 드는게 없음 ㅠ
8:54 l 조회 12
우체국 택배 직원 신고해도 뭐 패널티 먹는게 있어?1
8:53 l 조회 12
유치원교사인데 학부모시선에서 교사가 반바지 입으면 좀 그래?5
8:53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