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4125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3
이 글은 4년 전 (2022/5/22) 게시물이에요
그날 저녁에 알바 아무도 없다고.. 

오픈부터 점심까지 하는 알바라 끝나고 바로 준비하고 갈 생각에 들떴는데 저녁에도 해달라네.. 뭔가 대타 안뛰어주면 알바 내내 갈굴까봐 고민되네.. ㅜㅜㅜㅜㅜ아 진짜 스트레스너무받고 짜증
대표 사진
익인1
사랑이 먼저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 날 일 있다고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날 일정있어서 안 된다 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근데 그러면 또성격상 나 알바 근무때 엄청 승질부릴거같아서 못견딜까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눈치좀 챙기라 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선약있다고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미리 선약있어서 그날은 안된다고 말하면 되지않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번에도 나 스터디있어서 대타 안뛰어줬는데 사정얘기햇는데도 일주일동안 계속 그얘기했어..ㅜㅜ 다른 알바생한테 “00이는 대타한번 안뛰어주고 뭐가 그렇게 바쁜지모르겠다” 이럼서 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선약인데 뭔ㅋㅋㅋㅋ 당연한건데 그걸 갈구면 그땐 고민이아니라 무조건 그만둬야하는거야....이용당하지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타 안뛰어주는게 이기적이고 나쁜건 아니지..?ㅜㅜㅜㅜ 돈 급해서 하는거도 아닌데 뭔가 이 매장에 내 7일을 다 맞춰줘야하는건가? 싶은생각듬 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고민되는거자체가 이미 좀 길들여진거라생각해 나는 ㅜ 생각 잘 해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후에는 일이 있어서 안된다고 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대한민국에선 무심충으로 사는게 속 편한거 같음
17:38 l 조회 2
평일야간알바가 그렇게 안구해져??
17:38 l 조회 3
공공기관 사무직 vs 대기업 생산직
17:38 l 조회 5
거리응원 추천해???
17:38 l 조회 2
근로장려금 저번에 못받았으면 1
17:38 l 조회 3
다들 아이폰 몇 써?6
17:38 l 조회 12
생리때 되면 정상인 됨
17:38 l 조회 6
주변에 커플 깨붙 몇번까지봄…?2
17:38 l 조회 9
너네는 몇일안감으면 비듬생겨?1
17:37 l 조회 6
내 택배가 우리지역 우체국에 멈춰잇어...3
17:37 l 조회 6
영어는 기세다.. 영어 1도 못하는데 외국인알바 붙음ㅋㅋㅋㅋㅋ 3
17:37 l 조회 23
근데 이준석 20대 여성 아젠다형성 뒤쳐져 이건 맞는말 아님?
17:37 l 조회 13
학원 끝나면 인사 뭐라고 해...?5
17:36 l 조회 13
낼 축구 남아공 몇대몇 예상해??4
17:36 l 조회 11
외갓집 놀러가서 커피 배달시켰거든?1
17:36 l 조회 15 l 추천 1
보통 강아지 자동급식기 뭐 써??
17:36 l 조회 3
중소 면접 현타 오진다1
17:36 l 조회 17
나 주1회 11시간 편의점 알바하는데 죽을 맛이다..
17:36 l 조회 12
아 배고파서 알뜰배달로 시켰는데 내가 미쳤지...
17:36 l 조회 6
몸살 앓았다가 오늘 열 내렸는데 운동 갈말1
17:36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