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날 저녁에 알바 아무도 없다고.. 오픈부터 점심까지 하는 알바라 끝나고 바로 준비하고 갈 생각에 들떴는데 저녁에도 해달라네.. 뭔가 대타 안뛰어주면 알바 내내 갈굴까봐 고민되네.. ㅜㅜㅜㅜㅜ아 진짜 스트레스너무받고 짜증
| 이 글은 4년 전 (2022/5/22) 게시물이에요 |
|
그날 저녁에 알바 아무도 없다고.. 오픈부터 점심까지 하는 알바라 끝나고 바로 준비하고 갈 생각에 들떴는데 저녁에도 해달라네.. 뭔가 대타 안뛰어주면 알바 내내 갈굴까봐 고민되네.. ㅜㅜㅜㅜㅜ아 진짜 스트레스너무받고 짜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