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4269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6
이 글은 4년 전 (2022/5/23) 게시물이에요
아니면 비상금이나 그런 거 조금 남겨놔?
대표 사진
익인1
난 다 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랑 똑같군,, 히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연애하면 어쩔 수 없는듯 ㅎ 데이트비용 넘 마니 들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니까 ㅠ 어쩔 수 업나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엉 난 다써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조금씩 남겨놓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얼마 정도 남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적금 100 용돈 30정도 (버스비, 멜론포함) 나머지 목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한 달에 30을 쓰는 거야?... 대단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 그정도 써 차피 매달 어쩌다 옷 한두벌 사고 음료 몇장하고 친구도 없어서 놀러갈곳도 없곸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비상금 남겨놓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 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30정도? 그리고 월급받을때 이월된건 모두 비상금통장으로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많이 남네,, 부럽다 옷 잘 안 사는 편인가부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옷 좋아하는거 몇벌로 우려입는타입이라 계절바뀔때 빼고는 잘 안써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10만원 정도는 남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호 나도 남겨야 되는데 왤케 쓰고 싶을까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세개로 나눠! 생활, 적금, 비상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안 그러면 적금 계속 깨게 되더라구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받자마자 냄겨두는데 2주지나면 부족해서 갖다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남으면 남기고 안남으면 말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비상금 1년치 미리 떼놓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비상금5 적금 170 생활비(교통 통신 포함)50 이렇겡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나도 생활비 줄이고 싶은데 데이트하고 옷 사고 하면 1도 안 남음 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앗 연애를 하면 나갈데가 많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모아라 필요할때가 반드시 있나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응 남기려고 노력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적금 150 하구 나머짐 다 쓰는거같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비상금 400만 원까지 모아둬서 지금은 유지하면서 적금 붓는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적금붓고 용돈 30만 남겨부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남기려고 하지만 남길 돈이 없어.....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넘 귀여운 월급이라 비상금 못모아서 걍 다 씀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남은 돈은 그냥 대출 갚는데 더 보태는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비상금 2000만원 모아둬서
월급의 70프로 나머지는 저축 + 투자 함!
10프로 고정지출 20프로 생활비 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다씀 실제로 엄마한테 생활비 10 청년적금 50 보험료 20 핸드폰비 10 기본 고정비는 이정도 월급 실수령액 180 정도 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비상금이 남나....? 난 비상금도 다 쓰는 새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적금 100넣고 걍 쓰고 남은 돈 100~150정도 토스뱅크에 저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응 카드값 내고 적금 넣고 일부 따로 빼놓고 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비상금 남겨놓고 1년에 한번씩 내 생일있는 달이면 월급 몽땅 다 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자유적금 적금 주식 청약 넣는 중
너무 욜로로 살아왔어서 모아둔게 읎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저축이랑 기본으로 빠지는거(교통비,통신비,보험비) 다 나가면 내가 쓸 수 있는돈이 30만원 가량이라서 따로 비상금은 못모으겠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전에 암생각없이 막 썼다가 친구네 장례식 일 생긴 이후로 10만원은 남겨놓는데 월급 다 될때까지도 안쓰면 담달 월급에 내가 쓸 비용에 +10만원 해버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월급날까지 예금 통장에 150이상은 남아있어야해
살다가 어떤일이 생길지 모르니깐ㅠㅠ
적금하고 파킹통장, 청약, 주식은 별개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적금 넣으려는 것도 당겨쓰는데 반성해야겠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피자 먹고 두드러기 하나 생겼는데 알레르기인가?
0:58 l 조회 1
무리에서 나만 싫어하는 친구가 나 배척하려고 해서
0:58 l 조회 1
나 신나게 웃으면서 말하다가
0:58 l 조회 1
자기가 집에서 막내인 걸 계속 말하고 다니는데
0:58 l 조회 1
중학생때도 전쟁 날까봐 걱정 많이 했는데
0:58 l 조회 4
명품백 하나 사려고 하는데 이거 어때?1
0:57 l 조회 27
동거하는 지인땜에 스트레스 개받는다
0:57 l 조회 14
퇴근하자마자 기절해서 지금 일어남
0:56 l 조회 9
대학생 있어? 이거 어떻게 생각해?5
0:56 l 조회 28
동물들이랑 눈마주치고있으면 눈물나2
0:56 l 조회 16
가루블러셔 추천 좀 해주라
0:55 l 조회 7
팬티 사고 안 빨고 입으면 질염생겨..?1
0:55 l 조회 14
돈없으면 ㄹㅇ 배달못시키는데 돈을 없게하는법이 머잇을까...4
0:55 l 조회 14
얘들아 입사 3~6개월 차 쯤에 결혼하게 되면 청첩장 직장에 돌리는게 맞아?
0:55 l 조회 6
층간소음인지 벽간소음인지
0:55 l 조회 3
미래내일 일경험 해본사람 있어???
0:55 l 조회 9
아시아에서 우리나라사람이 옷 제일 잘입어?7
0:54 l 조회 32
면접 15:40 ~ 17:00 사이 괜찮냐고 물어보고 3
0:54 l 조회 15
남동생 겉멋든건가4
0:54 l 조회 22
아 진자 퇴사하고싶다
0:53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