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5159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87
이 글은 4년 전 (2022/5/30) 게시물이에요
너넨 그런 사람들 어떻게 생각해? 성별 불문하고 묻는거 
대표 사진
익인1
괜찮음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런 점이 안맞았겠구나~ 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난 지금까지 그런 애들보면 진짜 안맞는게 아니라 본인이 이성이랑만 놀고 싶어하는 애들만 봐와서 좋게 보이진 않음.. 일반화하면 안 되겠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동성친구가 1명도 없는데 이성친구만 있다... 난 솔직히 좋게 보이지는 않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남자 사이에 못 끼는 남자는 ㄱㅊ은데 여자 사이에 못 끼는 여자는 ㅂㄹ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22 전자는 그 남자 집단이 너무 더러워서 자발적으로 피하는 경우도 있는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여자사이에 못 끼는 여자는 이유가 있는거임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동성집단에 못 끼는 이유가 있겠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는 내가 ㄹㅇ 느낀 이유임 내 친구 한 명 이성친구만 있었는데 나랑은 어릴 때부터 친구라 내가 유일한 동성친구였음 걍 친구 없다고 그래서 안타깝다 싶었는데 20년 보고나니 오랜친구라서 흐린눈하고 있던 게 벗겨지더라 왜 그랬는 줄 알겠고 나도 열받아서 손절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과에 그런 애 있었는데 여자애들이 말걸면 철벽 오지게 쳐서 좋데 안보였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문제있어보임 동성집단에 못끼는덴 이유가 있지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유가 있는거 맞음 이성끼린 원래 좀 신경써서 대해주는데 그렇게 신경써주는 사람들이랑만 어울릴 수 있는 성격인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지금 손절한 친구가 딱 저런 부류였음
엄청 이기적임ㅋㅋ.......동성친구 하나도 없는건 이유가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좀 그렇긴 함.. 주변에 그런 친구 있는데 동성친구 없는 건 아닌데 나도 있고 근데 딱 느껴지는 게 있음.. 남자 좋아하고 여자애들이 날 싫어한다 이렇게 말하는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성격에 하자있을 확률 99.9999999%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여자가 남자 사이에서만 노는 건 잘 모르겠고
남자가 여자랑만 노는 경우는... 본 적 있는데 그냥 착하고 불쌍한 친구였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무 생각없음 그게 본인 마음 편하다는데 내가 뭐라 할게 뭐가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동성친구도 다른곳에 있고 어떤곳에서만 이성친구만 있는건 괜찮은데 그낭 주변에 이성이 덪많은건 난별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전부가 그렇지는 않겠지만 내가 만났던 사람들은 다 별로였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머쓱 내가 그런경우인데........ 폰을 잘 안봐서... 선톡도 잘 안하고 밖 나가는것보다 집에 있는거 좋아하고 온라인 게임 좋아해서인데.... 성격에 어디가 하자있는건디...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진짜 동성 하나도 없고 이성만 있다...? 이건 높은 확률로 하자 있어서 동성 친구한테 버려지고 이성이니까 자기 배려해주는 이성 친구들만 있는 부류가 많더라공;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솔직히 아예 동성친구가 하나도 옶으면 신기하게 보긴 할 듯 뭔일 잇나 싶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사실 그럴만한 이유 있겠지ㅎ 하는 애들 신경쓸필요 없는거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1. 동성친구도 있고 이성친구도 많다- 글쿤
2. 대익기준 과 특성상 기계공이나 간호등 이성이 훨씬많아 같이다닌다 -글쿤
3. 딱히 이유도 없는데 중고등대학다합쳐 이성친구뿐이다 - 다 이유가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걸 말로 난 여자랑은 안맞더라 남자가편해~ 이러면 아 이유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안됐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여초과 남자 / 남초과 여자면 걍 당연한거라 별 생각 안 들고
이 경우 아니라도 뭐... 나랑 상관 없는 일이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여자애들은 보통 주기적으로 갠톡해야되고 남자애들은 연락 없다가 저녁 ㄱ? 해도 안 어색한 애들이 대부분이라... 후자 같은 성격의 여자애들은 남자애들이랑 더 어울려다니지 아무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여자애들이랑만 다니는 남자애는 봤는데... 나쁜 애는 아니었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7월은 국민연금 55조 매일마다 팔아야해서 더 내릴듯
12:24 l 조회 6
미국 애널리스트가 애플이 가격 올리면 그때가 반도체 사이클 끝물이라 했는데1
12:24 l 조회 9
취업이라는거 다 운같아...ㅋㅋㅋㅋㅋㅋㅋ1
12:24 l 조회 9
꺼드럭 없으니까 편안 ><
12:24 l 조회 9
담배가격에 비흡연자 치료비도 포함해줘라..
12:23 l 조회 12
나 일본처음가는데 제발도와줘2
12:23 l 조회 14
난 걍 백수가 체질인듯 일해야 사는것같다는 사람들이 신기해1
12:23 l 조회 13
ㅈㅜ식 글은 필터링 오백개 걸어도 1
12:23 l 조회 17
내상황좀 봐주라..1
12:22 l 조회 13
20대후반 되면 유행하는 노래 모르는 사람이 더 많아?4
12:22 l 조회 15
키큰남 이상형은 보통 체구랑 키 큰 여자 아님? 4
12:22 l 조회 16
집순이인데 나같은 사람 있어?2
12:21 l 조회 18
담배 하나줘? => 이거 많이들 치는 장난이야 ??10
12:21 l 조회 29
삼전 그냥 33밑으로사서 36에 팔고 반복했으면3
12:21 l 조회 79
키크고 잘생겨도 본인 취향 아니면 고백 공격 아님? 2
12:21 l 조회 15
너네 비둘기 바닥에 앉아있는거 본적있음?
12:21 l 조회 7
남친의 여사친 문제로 답답해.. 얘기 좀 들어주라 6
12:21 l 조회 15
어떤 못생긴사람이 고백으로 혼쭐내꼬야 이러고나서 다음에1
12:20 l 조회 24
립스틱 쓰는 익들아 다 돌려도 안 나오는 남는 거 어케 해9
12:20 l 조회 10
홍명보 연봉 37억이래 ㅋㅋ1
12:20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4